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m자 손금의 의미와 보는 법.

by 뫼비우스의 루디 2020. 11. 19.
728x170

m자 손금의 의미와 보는 법은? 왼손, 오른손, 양손, 십자

 

수상점에는 m자 손금이라고 불리는 선이 있습니다. 어떤 형태를 하고 있고, 어떤 의미가 있는지, 철저히 해설합니다. 게다가 m자 손금의 확률이나 m자 손금 이외에 좋은 운세를 나타내는 손금에 대해서도 소개합니다.

강운을 판독할 수 있는 손금이 있다

m자 손금

현상이나 복권 따위가 잘 당첨되는 사람이 있어요. 한편, 여러 차례 응모를 해도 당첨되지 않는 사람이 있습니다. 이럴 때 자신이 불운하다고 생각하거나, 저 사람은 행운이라고 느껴본 적이 없습니까?

운이 강한 사람은 주문한 음식이 많거나와 사소한 일에도 좋을 것이 있습니다. 운 좋은 사람 곁에 있으면 운수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이 운이 강하거나 약한것은, 수금을 보면 금방 알 수 있습니다.

강운을 가져다 줄 상이 몇 가지 있습니다만, 그 중에는 m자 손금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것은 손금의 기본선이 되는 지능선·감정선·생명선·운명선이 M자로 연결되어 형태 만들어지는 것으로, 밸런스 좋게 강운이 초래된다고 여겨지고 있습니다. 이 m자 손금의 의미와 견해 등에 대해 철저하게 해설하겠습니다.

수상점에서 m자 손금은.

m자 손금은 뚜렷하게 나타난 지능선, 감정선, 생명선, 운명선이 이어져 예쁜 M자를 그리는 것을 말합니다. 이것은 사람이 좋고 여러 면에서 조화를 이룬 온화한 사람들에게 많이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지능선이 두뇌 명석함과 정확한 판단력, 감정선이 균형 잡힌 감정과 정신, 생명선이 건강과 장수, 운명선이 강한 운세를 가져와 종합적인 강운을 가져다 준다고 합니다."자력으로 행복을 찾고, 믿었던 길을 개척해 나아가면 큰 행복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뭔가 하나의 요소가 뛰어나게 좋은 것은 아니고, 4개의 요소가 균형있게 작용해 조화로운 상승효과로, 강운과 행운을 불러 들입니다. 충실한 인생을 보내려면 , 꼭 손에 넣고 싶은 손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m자 손금의 의미와 견해

m자 손금을 구성하고 있는 지능선, 생명선, 감정선의 3개의 기본선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지고 있지만 운명선은 얇거나 없는 사람도 꽤 있습니다.m자 손금은 운명선이 확실하지 않으면 모양이 되지 않고, 운명선의 굵기가 생명선이나 지능선과 같은 정도로 진하고 확실한 것이 이상으로 여겨집니다.

m자 손금의 M자는 새끼손가락 아래쪽의 감정선 시작점에서 다시 만나게 되며, 그 끝점에서 운명선이 세로로 지능선을 향해 가고 지능선과의 교점에서 지능선 시작점을 향해 생명선과 연결된 곳에서 생명선 종점을 향해 내려가서 그려지는 M자형입니다.

이 m자 손금이 나타나 있으면 조화로운 행운을 잡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마음에 그리는 인생을 자력으로 실현해 갈 수 있다고 합니다. 성실하고 책임감이 강한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 35세 이후 일의 운기가 현격히 높아지고 소원을 들어주는 힘이 강하며 원하는것이 있다면 이루어질 수 있는 운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m자 손금이 나타날 확률은?

m자 손금 확률

일반적으로 m자 손금이 나타날 확률은 1000명 중 한 명 정도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양손에 나타날 확률이 되면 두 배 가까이가 되고 더 낮은 확률이 됩니다. 또한 어디까지 m자 손금으로 간주하느냐의 허용 범위에 따라서는 그다지 나타날 확률이 낮지 않다는 설도 있습니다.

확실히 지능선, 감정선, 생명선이 M자를 그리는 것이 되는 것은 비교적 쉽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운명선이 진하고 확실한 사람은 20명 중 1명 정도 혹은 그 이상일지도 모릅니다만, M자를 그리는 운명선이 되는 것은 상당히 드문 것 같습니다. 그것들이 일체가 되는 것이기 때문에, 드문 손금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m자 손금은 복권에 당첨되기 쉽다?

복권이 당첨되기 쉬운 손금에는, 패왕선, 태양선, 스타선등이 있습니다만, m자 손금도 당첨되기 쉬운 손금의 상위에 꼽히는 것입니다. m자 손금에는 자신의 성공과 소망을 강하게 염원하면 쉽게 이루게 되는 면이 있기 때문에 복권 고액 당첨을 희망하면 효과를 상당히 기대할 수 있습니다. 무조건 맞겠다고 한 생각이 열쇠가 됩니다.

m자 손금이 가져오는 행운이 어떤 형태로 결실을 맺는지는 그 사람에 따라 다릅니다. 단지 m자 손금이 나타나고 있을 뿐,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복권이 당첨되기 쉽다고는 말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 사람의 생각이 짙게 반영되기 쉬운 것도 행운의 M입니다.이 손금의 특질을 잘 활용하면 고액 당첨도 꿈이 아닐지도 모릅니다.

m자 손금이 왼쪽에 있는 경우

왼손 m자 손금


손금은 주로 쓰는 손으로 현재와 미래의 운세를 알고, 자주 쓰는 손이 아닌 쪽에서 타고난 것을 읽습니다. 일반적으로 오른손잡이가 많기 때문에 왼손에는 과거나 생래의 특징 등이 나타나 있다고 합니다. 이 왼손에 m자 손금이 있는 경우, 타고난 소질로서 강운과 행운을 불러들이기 쉬운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운세의 균형이 좋고 직관력 등이 뛰어나게 마련이죠. 노력하는 것은 행운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타고난 특징이 되기 때문에, 성장함에 따라 변화합니다. 선천적으로 행운이 불러오기 쉬워도 그 후의 생각이나 생활 태도의 변화로 불러들이기 어려워질 수도 있습니다. 왼손만으로는 판단할 수 없고, 오른손의 손금 상태를 생각해 판단할 필요가 있습니다.

m자 손금이 오른손에 있는 경우

오른손 m자 손금


손금은 주로 쓰는 손으로 현재와 미래의 운세를 알고, 자주 쓰는 손이 아닌 쪽에서 타고난 것을 읽습니다. 오른손잡이가 많기 때문에 오른손으로는 앞으로의 운세 등을 읽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오른손에 m자 손금이 있는 경우, 인생에서 길러져 획득한 강운을 손에 쥐고 있거나, 후천적으로 행운을 불러들이기 쉬워졌다고 합니다.

자신이 마음에 그리는 인생이 실현되고 있는 상태에 있습니다. 지금까지 쌓아온 노력으로 행운이 찾아옵니다. 직감력이나 분석력도 많이 갖추어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왼손에 m자 손금이 없었던 사람이 오른손에 나타나 있는 경우, 사고방식이나 환경의 변화 등에 의해 강한 운이 된 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가까운 장래에 어떤 운이 있는 일이 있을 것입니다.

m자 손금이 양손에 있는 경우

양손 m자 손금


주로 쓰는 손으로 현재부터 미래의 운세를 알고, 자주 쓰는 손이 아닌 쪽에서 타고난 것을 읽는 것이 손금의 기본입니다. 그래서 양손에 있는 경우는 태어날 때부터 특징이 성장해도 잃지 않고 유지되는 것입니다. 양손에 m자 손금이 있는 경우 평생 강운이 되고 행운이 불러온다고 합니다.

행운체질이라고도 할 수 있으므로, 자신이 마음에 그리고 있던 인생을 착실하게 걸을 수 있게 됩니다. 두뇌는 명석하고 정확한 판단력을 가지고 있으며, 감정의 균형도 잡혀 있을 것입니다. 운수도 편향이 없고 항상 순조롭게 진행된다고 합니다. 직감이 날카롭고 사물을 분석하는데 뛰어납니다. 단지 행운이 많은 만큼 행운을 과신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노력 등을 게을리 하면 오른손의 행운 M선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

m자 손금이 가족에 있을때


m자 손금이 가족에 나타나고 있는 경우, 한번은 그 본인에게 행복한 일이 찾아옵니다. 그러나 그것뿐 아니라 가족의 행복은 그 사람의 행복하게도 통하고 일가가 행운으로 둘러싸이기 쉽습니다. m자 손금이 나타나고 있는 사람은 인품이 좋은 온화한 성격의 사람이 많으므로 행복의 독식과 말은 적을 것입니다.

내 집 마련 등 가족 공통의 소원이 이루어지기 쉬워집니다. 가정을 행복하게 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아끼지 않는 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불운 등은 멀리해 줄 것입니다. "단지 소원한 가족에게서 나타나도, 그 혜택을 받는 것은 줄어듭니다. "또 가족끼리 서로 으르렁거리고 있는 경우, 그 사람이 행복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반드시 가족의 행복으로 연결된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일률적으로 기뻐할 수 없는 면도 있습니다.

m자 손금에 십자가 있을 때


m자 손금이 나타나 있다는 것은 행운을 불러들이기 쉽기 때문에 선상에 십자가 나타나는 경우는 적다고 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드물게 럭키 M 선 상에 십자가 나타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어떤 성공과 성과가 나오는데,조금만 더 가면 놓치는 일이 잦아진다고 합니다. 스스로는 정확한 판단이라고 생각한 것이 실은 실수였다고 하는 경우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강운에 의해 초래된 것이 계기가 되어 트러블로 전환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온화한 성격이 원수가 되어 속아넘어갈 가능성도 커집니다. 하지만 본래 손에 들고 있는 강운으로 인해 십자가 사라지기 쉬운 면도 있습니다. 무슨 일이든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으면, 십자는 더 사라지기 쉬워지는 것 같습니다.

손금의 M선과 S선의 차이


손금으로 말하는 M선은, 약지와 새끼손가락의 사이에서 중지 방향으로 커브 한 짧은 선을 가리킵니다. 검지와 중지 사이에서 약지와 새끼 손가락 사이에 걸쳐 호를 그리며 늘어나는 금성대를 3등분하여 약지와 새끼 손가락 사이 쪽의 것과 같은 느낌이 듭니다. M선이 나타나고 있는 경우, 무슨 일이라도 수동적인 자세가 많아, 사람의 의견등을 솔직하게 들어 줄 수 있다고 여겨집니다. 우유부단해서 자율성이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누군가에게 끌려 가기를 좋아합니다.

한편 S 선은 검지와 중지 사이에서 약지 방향으로 커브를 한 짧은 선을 말합니다. 금성대를 3등분하여 검지와 중지 사이 쪽에 있는 것이 됩니다. S선이 나타나고 있는 경우, 모든 일이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스스로 결정하지 않으면 직성이 풀리지 않는 성질로 여겨집니다. 자신의 의사를 굽히는 일은 적을 것입니다. 주체성이 있고 자존심이 강합니다. 이 M선도 S선도 이성으로부터 인기가 있다고 하는 요소에 차이는 없는 것 같습니다.

손금으로 도M을 알 수 있을까?


M 선에서는 특히 선이 길거나 갯수가 많으면 도M이라는 것이 된다고 합니다. 진한 경우도 거의 마찬가지라고 할수있겠습니다. 여러가지 면에서 사람에게 의지하는 경향이 있어, 주체성을 가진 행동이 서투른 것 같습니다. 심하게 하는 방법 등이 맞아 강한 면도 있습니다.

대인관계에서는 상당히 인내심이 있어 보이지만, 그만큼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도 있습니다. 연애에서는 애정 등은 수동적인 것이 많아, 주도권은 상대에게 잡힌다고 여겨집니다.

무리한 사람에게 끌리는 면이 있고, 연애로 고생할 가능성이 커집니다. 자신의 불행을 자랑스럽게 이야기하는 경향이 있는 사람에게 휩쓸리기 쉬운 면이 있습니다.

m자 손금 이외에 강운을 나타내는 손금 6패턴

 

①삼기문

삼기문


삼기문은 패왕선이라고도 하며 손바닥 한가운데 태양선, 재운선, 운명선이 만나는 도중에 하나의 선으로 이루어진 것을 말합니다. 시점에 관계 없이 약지의 붙어 있는 부분의 태양 언덕에 가고 자란 태양선, 새끼 손가락 붙어 있는 부분의 수성 언덕에 나타나는 재운선 시점에 관계 없이 중지의 붙어 있는 부분을 향하여 뻗어 운명선, 이들이 합쳐진 갈퀴 같은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천하를 차지할 수 있을 정도의 강운을 가져다 주는 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운명선을 주축으로 하고 있는 경우가 많고, 태양선을 주축으로 하고 있기도 합니다.

삼기문이 나타나면 상당히 노력해서 반드시 성공과 출세를 해야 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큰 행복에 휩싸이거나 한 분야에서 대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강대한 정신력과 인내력을 가지며 재능과 능력, 재운과 성공운을 고루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한 시대를 여는 사람이나 피나는 노력으로 오른 사람에게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②복잡기

복잡기


복 잡을 손바닥의 중앙에서 어느 선에도 있지않은 점을 말합니다. 복잡이가 나타나면 큰 금운이나 강운을 받는다고 합니다. 손바닥 한복판에 있으면 있을수록 더욱 강운이 됩니다.

한번 잡은 행복은 절대 놓치지 않는다고 합니다. 모 아니면 도식의 승부에도 강하고, 행운을 끌어당기는 힘을 가진다고 합니다. 금운이 좋으니 복잡이가 나타나는 한 돈이 궁하지 않을 것입니다.

한편으로 화성 평원이라고 불리는 손바닥의 중앙부에 점포가 나타나고 있는 것은, 정신적인 약함으로 연결됩니다. 인내심이 있어 돈에 관해서는 충만한 풍요로움을 누릴 수 있지만, 애정 싸움으로 인한 트러블, 정신면에서의 다양한 고생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강운의 힘으로 이겨낼 수 있는 것은 확실합니다.

③ 이중 솔로몬 고리

이중 솔로몬고리


이중 솔로몬 고리. 솔로몬의 고리는 목성오름이라고 불리는 집게손가락 관절 영역에 나타나는 고리 모양을 가리킵니다.이 목성언덕은 야심 등을 관장한다고 여겨지고, 고리무늬는 언덕의 의미를 강하게 한다고 합니다.

솔로몬의 고리가 나타나 있다면 매사에 긍정적이고 적극적이며 강운을 가지고 있으며 리더의 소질이 있다고 여겨집니다.눈에 띄고 싶고 존경받고 싶은 마음이 강하고 경시당하는 것을 매우 싫어한다고 합니다. 존경받기 위해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고 남들보다 더 열심히 하는 것 같습니다. 고리가 굵고 뚜렷할수록 그 경향이 강해집니다.

이 솔로몬의 고리는 하나라도 상당히 강한 운이지만, 사람에 따라서는 이중, 삼중으로 겹겹이 나타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강운 등에 플러스하여 직관이 날카롭고, 영감과 창의력이 뛰어나며, 절대적인 힘을 발휘한다고 합니다.

④막쥔손금

막쥔손금


막쥔손금은 일자손금으로도 불리우며 매우 희소한 손금으로 대길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지능선과 감정선이 하나로 합쳐져 똑바로 손바닥을 가로지르는 선을 말합니다. 막쥔손금이 나타나면 강한 운이 따라 한번 잡은 운은 절대 놓치지 않고 천재적 아이디어를 낼 수 있다고 합니다.

승부운도 강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람 위에 서서 리더십을 발휘하는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 집중력이 뛰어나고 의사소통 능력이 뛰어나며 사람을 끌어당기는 매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성격적으로 고집이 세며 성공과 혜택을 약속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환경에 있지 않으면 절대적인 힘은 발휘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밑바닥부터의 대성공, 대성공 후의 밑바닥이라는 부침이 심한 것도 특징적입니다. 위기 상황에서도 거기서 벗어날 수 있는 강운을 가진다고 할 수 있어요.

⑤긴 재복선

재복선


긴 재복선. 재복선은 새끼 손가락의 정권 영역에 나타나는 종선을 말합니다.이 선에서는 재화를 쌓는 능력, 돈을 움직이는 힘, 금운 등을 읽습니다. 뚜렷하게 나타나 곧게 뻗은 경우 재운이 넉넉함을 나타냅니다.

갑자기 짙어지고 기세가 있는 재운선이 된 경우, 금운이 상승했다는 증거가 됩니다. 돈에 관한 희소식이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러한 재운선이 때로는 매우 길게 나타나기도 합니다. 생명선의 내측 하부로부터 뻗어 있는 재운선은 길어지고, 재물을 얻는 강운을 준다고 합니다. 집안의 혜택을 받아 재물을 쌓을 수 있다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즉시 큰 돈이 들어오는 것은 아니지만, 확실히 큰 재산을 모을 수 있을 것입니다. 튼튼하게 자리를 잡은 재운이나 강운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생명선상에서 뻗어나가는 재운선도 긴 곳에 들어가, 이쪽은, 노력 끝에 재물을 얻는 강운을 가진다고 여겨집니다.

⑥긴 태양선

태양선


긴 태양선. 태양구라고 불리는 약지의 밑 부분을 향해 뻗은 선을 말합니다. 인기선, 성공선이라고도 불리며 태양구의 영향을 강하게 받고 여기서 성공과 인기, 금운 등을 읽습니다. 태양선이 나타나는 사람은 밝은 성격으로 주위를 밝게 하는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

새끼 손가락 아래쪽에서 손목 부근에서 뻗은 긴 태양선의 경우 주위의 지원을 받아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는 강운을 가지게 됩니다. 풍부한 발상력이 있어, 예술의 분야에서 대성할 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생명선의 내측 하부로부터 뻗는 태양선은 긴 것이 됩니다. 이 경우 가족의 도움을 받아 큰 성공을 얻을 수 있는 강운을 가진다고 합니다. 또한 성격적으로는 마음이 아름다운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

손바닥 중앙 하부로 손목에 가까운 곳에서 뻗는 긴 태양선의 경우 어릴 때부터 활약할 수 있는 강운을 가진다고 여겨집니다. 조상이나 주위 사람들에게 감사하는 것으로 성공운이 계속 가져다 준다고 여겨집니다.

행운의 M선을 가진 연예인·유명인

"m자 손금을 가진 유명인사로는 빌 게이츠, 버락 오바마, 마이클 잭슨이 꼽힙니다."

정리: 조화로운 강운이 바람직하다

지능선, 감정선, 생명선, 운명선이 이어지고, 예쁜 M자를 그리는 m자 손금은 균형 있게 강운을 가져다 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생명선에 있는 강한 생명력이나 정신력, 지능선에 있는 뛰어난 두뇌나 판단력, 감정선에 있는 안정감하고 있는 감정, 운명선에 있는 성공을 잡는 힘과 이러한 의미가 상승효과로 파워업 하게 됩니다.

또한 M자를 구성하는 생명선, 지능선, 감정선은 비교적 쉽게 나타나는데 운명선이 나타나기 어렵고 이에 따라 M자가 될까 말까가 좌우되는 것 같습니다. 운명선이 짧고 진하게 나타나며 감정선과 지능선을 연결해야 하고, M자가 뚜렷하게 새겨지는 것은 1000명 중 1명의 출현률입니다.

게다가 m자 손금 이외에도 이와 맞먹는 강운의 상이 있습니다. 삼기문, 복잡기, 이중 솔로몬 고리, 막쥔손금, 긴 재운선, 긴 태양선이 대표적입니다. 이것들도 강운의 상으로 알려져 있지만, 조화로운 강운을 가져오는 것은 m자 손금선입니다.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