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에게 물리는 꿈 해몽 21가지.

by 뫼비우스의 루디 2021. 1. 11.
728x170

개에게 물리는 꿈 해몽 21가지.

 

개에게 물리는 꿈의 의미와 심리란?

개라는 것은 인간에게 친숙한 동물입니다. 그리고 동물 중에서도 가장 헌신적이고 충성스러운 동물입니다.

이러한 점에서 해몽에 있어서 개가 꿈에 나온다는 것은 당신의 친밀한 인간 관계를 나타내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예를 들어, 가족이나 친한 친구, 연인이나 직장에서 친하게 지내고 있는 동료나 상사, 부하 등입니다.

다만, 개에게 물리는 꿈이라는 것은 친한 인간 관계의 악화를 나타내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헌신적이고 충성스러운 개가 사람을 문다는 것은 거스르는 마음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 중에서도 물린 사람이나 장소, 상황에 따라 꿈의 의미는 달라지기 때문에 당신이 꾼 꿈의 상황을 떠올리면서 읽어보세요.

자, 그럼 이제 개한테 물리는 상황별로 설명을 해 보겠습니다.

자신이 개에게 물리는 꿈.

자신이 개에게 물린 것이라면 당신보다 처지가 낮은 인간과의 관계 악화나 문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예를들면, 직장의 부하나 후배가 그에 해당합니다.

지금까지 자신을 따르던 부하나 후배가 당신에게 배신행위를 하거나 당신에게 저항할 가능성이 많이 있습니다.

아니면 당신이 상사나 선배에 대해서 불만을 쌓고 있는 것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당신 자신의 불만이 쌓이면 그것 또한 트러블로 이어지기 때문에 최악의 사태가 되지 않기 위해서라도 서로 이야기하는 등 해결해 둡시다.

 

아이가 개에게 물리는 꿈해몽.

어린아이라고 하는 것은 결코 내팽개칠 수 없는 존재인 것이군요. 아이가 개에게 물리는 꿈을 꾼다는 것은 당신보다 아래 입장의 친한 사람이 문제에 휘말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당신이 그것을 걱정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도움이 되고 싶다는 마음이 꿈으로 나타나고 있는데, 만약 당신이 꿈속에서 아이가 개에게 물리는 모습을 그저 아무것도 하지 않고 바라보고만 있다면, 손을 뻗는 것에 불안을 느끼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아이들은 늘 불안하고 위태로운 존재이기도 합니다.

휘말리고 싶지 않다고 하는 생각도 당신 안에는 들어 있는 것이겠죠.

 

남이 개한테 물리는 꿈의 상징적인 의미.

자신 이외의 사람이 개에게 물리는 꿈을 꾼 경우에는 그 사람이 누군가에게 배신당하거나 불신감을 갖게 되는 일이 생기지 않을까 하는 걱정을 당신이 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꿈속에서 개에게 물린 사람과 일상으로 접하고 있을 때, 당신이 잠재적으로 불안하게 느끼고 있던 것이 꿈으로 나오고 있는 것입니다.

물린 사람의 태도나 대응에 대해 당신 스스로도 일상적으로 불만을 가지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그 사람에게 주는 스트레스와 위화감 때문에 이런 꿈을 꾸고 있습니다.

만약에 이런 꿈을 꿨다면 그 상대방과는 조금 거리를 둬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강아지에게 물리는 꿈의 해석.

강아지는 귀여운 모습으로 모두에게 예쁨을 받는 존재입니다. 그런 강아지가 꿈에 나온다는 것은 애정에 얽힌 감정의 변화나 사건이 일어날 암시입니다.

그리고 강아지에게 물렸다는 것은 애정을 깊게 느끼는 친밀한 상대로부터의 배신 행위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는 당신이 가까운 사람으로부터의 애정에 굶주려 있음을 나타내는 꿈일지도 모릅니다.

사실은 더 애정을 쏟아줬으면 하는 당신의 바람이 강아지에게 물리는 꿈이 되어 나오고 있는 것입니다.

그럴 때는 상대방에게 솔직하게 그 마음을 전해 보면 좋아요. 솔직하게 말함으로써 강아지와 같은 순수한 마음이 상대방에게도 전달될 것입니다.

큰 개에 물리는 꿈의 암시.

강아지와는 반대로 대형견에게 물리는 꿈을 꾼 경우에는 좀 주의가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대형견에게 물리는 꿈을 꾼 경우에는 인간 관계에서 문제가 상당히 심각해질 가능성이 크기 때문입니다.

큰 개라는 것은 그만큼 영향력이 큰 존재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사소한 문제에서 다른 많은 사람을 끌어들여 수습할 수 없을 정도의 큰 문제로 발전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큰 개에게 물리는 꿈을 꾸고 나면 돌이킬 수 없는 일이 되지 않도록 발언이나 행동에 충분히 주의하십시오.

 

왼손을 개에게 물리는 꿈의 징조.

왼손은 해몽에서는 기본적으로 여성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단, 이건 오른손잡이인 경우죠.왼손잡이의 경우는 좌우가 반대로 되므로 기억해 주세요. 그리고, 손을 물린다는 것은 당신이 큰 코 다치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이 경우의 아픈 눈이라고 하는 것은 마음의 아픔 쪽이 더 큽니다.

예를 들어, 오른손잡이가 왼손을 개에게 물리는 꿈을 꾼 경우 친한 여자 친구나 신뢰를 두고 있는 친구가 당신을 배신하려고 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또는 자매나 여가족 간의 트러블이나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전설이기도 하며, 이로 인해 귀하가 마음의 상처를 입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오른손을 개에게 물리는 꿈의 메세지.

해몽에서 왼손은 여성을 가리킨다고 했는데 대신 오른손은 남자를 가리킵니다.

다만 이것도 오른손잡이의 경우입니다. 그리고 오른손잡이가 개에게 오른손에 물리는 꿈을 꾼 경우, 교제하고 있는 남성이나 가까운 남자와의 문제, 관계 악화로 이어지는 사건이 일어날 가능성이 큽니다.

아니면 남자와의 관계에 큰 고민이 있을때 이꿈을 꾸기도합니다. 주로 쓰는 사람에 따라 해몽의 의미는 달라지기 때문에 왼손잡이의 경우는 좌우 반대로 생각해 주세요.

 

손가락을 개에게 물리는 꿈이 시사하는 것.

손가락을 물리는 꿈이라는 것은 당신의 운기가 떨어지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특히 엄지는 아버지, 집게 손가락은 어머니, 중지는 상사나 선배, 약지는 애인이나 배우자, 새끼 손가락은 자녀와 후배 등과 손가락에 의해서 의미는 다소 바뀝니다.

물린 손가락에 관련된 상대가 당신의 운기를 떨어뜨리는 원인을 만들거나 문제의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손가락을 물린 경우에는 연애 운이 떨어지고 있기 때문에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소극적인 행동을 유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남을 원하시는 분들도 지금은 조급해하실 때가 아닙니다. 당분간은 상황을 주시하면서 운기가 오르는 것을 기다리고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목을 개에게 물리는 꿈의 심리.

목은 해몽에서는 감정과 사고, 의사와의 연결을 나타냅니다. 목은 머리라고 하는 중요한 부분을 받쳐 상처가 나면 대참사가 되는 곳입니다.

목을 물린다는 것은 자신의 기분이 상대방에게 제대로 전달되지 않는 다라는 불안감이나 초조함, 회사에서 상사로부터 정당하게 평가받지 못한다는 불만의 표현이기도 합니다.

특히 가까운 존재의 사람과 커뮤니케이션이 잘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개가 목을 물리는 꿈을 꿨을 때에는 발언이나 행동을 조심하여 돌이킬 수 없는 일이 되지 않도록 합니다.

 

다리를 개에게 물리는 꿈의 전조.

발은 사람의 신체를 지탱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장소이기 때문에 해몽에서도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의미는, 「기반」 「토대」 「기초」라고 하는 것입니다.

발이 나오는 꿈의 상황으로 인해서 생활이나 마음의 기반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럼 다리를 개에게 물리는 꿈의 경우는 어떤 의미가 있는 것입니까?

이 경우, 당신의 생활의 기반이 되고 있는 일이나 돈에 관한 것의 문제가 일어날 가능성을 나타냅니다.

그 밖에도 정신적인 기반이 되는 사고방식이나 행동에 대해 마이너스가 되는 사건이 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개에게 엉덩이를 물리는 꿈의 가능성.

엉덩이는 해몽을 통해 인간의 성적 욕심이나 방자한 뻔뻔한 태도 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개에게 엉덩이를 물린 것이라면, 당신의 주위를 대하는 태도와 대하는 방식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이대로는 신뢰를 잃게 될 수도 있다는 경고이기도 합니다.

이 꿈을 꿨다면, 이미 당신 자신에게 다소의 자각이 있을 것입니다. 지금부터라도 늦지 않기 때문에 자신의 태도나 대응을 재검토해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개에게 물려 피가 나는 꿈의 신호.

개에게 물려 피가 나고 있는 경우라면, 그것은 당신이 죄책감을 느끼고 있기 때문입니다.

해몽에 있어서 피는 생명력이나 사기 입니다. 지금 이미 직장이나 친구 관계, 파트너에게 폐를 끼치고 있는 것은 없습니까? 그리고 그것을 만회하고 싶은, 개선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피가 나는 꿈을 꾼 것이 그 기분을 나타내고 있어요. 그리고 그 문제는 해결되어 가고 있고 곧 종식될 것입니다.

하얀 개에 물리는 꿈의 상황.

해몽에서 흰 개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꿈에 흰 개가 나온 경우는 앞으로 좋은 일이 기다리고 있다는 암시라고 생각해도 좋을 것입니다. 하얀 개에게 물리는 꿈은 당신에게 뜻밖의 행운과 사건을 가져다 줍니다.

지금 당신이 무엇인가에 고민하고 있거나, 괴로워하고 있다면, 그 고민이나 괴로움으로부터 해방될 때가 멀지 않았다고 생각하십시오.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징조라고 생각해도 돼요.뭔가 새로운 것에 도전하거나 연애에서 한 걸음 전진하는 데에는 절호의 기회예요.

 

 

검은 개에 물리는 꿈의 암시.

해몽에서 검은색은 아주 부정적인 감정을 나타내고 있어요. 건강운 저하도 드러내고 있습니다.

심하게 우울해지는 일이 있거나 혹은 심하게 피곤한 일은 없는 것입니까? 정신적인 피해 및 스트레스는 건강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그대로 방치하면 마음의 병이나 뭔가 나쁜 병이 되어 버릴 가능성도 높습니다.

병에 걸리고 나서는 늦기 때문에 원인이 되고 있는 사건을 해결하는 것을 우선 유의하십시오.

스스로는 아무리 해도 해결할 수 없다면, 누군가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도 때로는 중요합니다.

 

많은 개에게 물리는 꿈의 의미.

많은 개에게 물리는 꿈이라는 것은 지금까지의 개에게 물리는 꿈과는 조금 다릅니다.

개에게 물리는 꿈의 대부분은 가까운 인간 관계에서의 문제가 대부분이었지만 많은 개에게 물린 경우는 불특정 다수의 사람과의 트러블에 맞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커뮤니티나 활동에 참가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개인 대 단체라는 무서운 구도가 생겨 버릴지도 모릅니다.
최근에는 인터넷상의 SNS 등으로 불특정 다수의 인간과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장소도 있습니다만, 그러한 자리에서 어떠한 문제가 일어날 가능성도 높기 때문에 주의하십시오.

 

개가 응석부리며 당신을 무는 꿈해몽.

당신이 뭔가를 하고 있는 동안 개에게 응석을 부리며 당신의 그 행동을 제지했다고 한다면, 그 꿈은 경고 꿈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앞으로 하려는 일에 있어서 충분한 주의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어요.

만약 응석부리듯이 응석부리듯이 물린 것이라면, 그것은 깊지 않은 관계로 꾸물꾸물하고 있는 것입니다.

마음을 두고 있는 상대와의 진전되지 않는 관계에 답답해 하고 있지는 않습니까?

더 사랑받고 싶고 더 사랑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는 증거가 꿈으로 나타나고 있는 것입니다.

개에게 물려 아파하는 꿈의 표현.

개에게 물려 너무 많이 아팠다는 것은 인간 관계에서 마음의 고통을 느끼고 있다는 것입니다.

가까운 사람과의 인간 관계에서 뭔가 고민하고 있거나 괴로워하고 있지는 않습니까?

개에게 물려 아프다는 것은 정신적으로 상당히 큰 손상을 입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 밖에도, 가까운 사람으로부터의 배신 등에 의해서 사람을 신용할 수 없게 되어, 상처 입고 있는 상태가 나타나기도 합니다.

이런 상황이 오래 지속되면 정신적으로 좋지 않기 때문에 한번 잘 이야기를 나누고 문제를 해결하는 쪽으로 눈을 돌려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개에게 물려 아프지 않은 꿈의 해석.

개에게 물렸는데 통증을 느끼지 않는 꿈의 경우, 이미 당신 주위의 인간 관계에서 뭔가 문제가 생긴 것이 아닐까요.

그리고 당신은 그 상황을 알면서도 어딘가 멀리서 보고 있지는 않습니까?

나는 관계없다는 기분이나 가능하면 관계하고 싶지 않다는 마음이 아픔을 느끼지 않는 꿈에 나타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 자신이 자신을 지키기 위한 행위이며, 현실에서 상처받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때때로 인간은 상처입는 것을 두려워하여 보고도 못 본 체하는 생물입니다. 분명 지금의 당신도 같은 상황에 서 있는 것이겠죠.

 

개에게 물려 도망치는 꿈의 징조.

개에게 물려 도망가는 꿈은 인간관계의 본능과 도덕심이 싸우는 상황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배신은 안 된다, 이걸 하면 상대가 상처 받는다, 라고 알고는 있어도 해 버리는 경우가 있지요. 당신은 꿈속에서 그 개에게 따라잡힐 뻔하지 않습니까?

그것은 당신이 그 행위를 실행하고 싶다는 충동과 그것을 잡겠다는 마음이 싸우고 있는 증거입니다.

그럴 때는, 한 번 냉정하게 되고, 차분히 자신의 마음과 마주해 봅시다.

 

 

개가 개에게 물리는 꿈.

개가 개에게 물리는 꿈이라는 것은 친한 친구가 부담을 느끼거나 무거운 짐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당신 자신에게 짚이는 점이 있을지도 모르고, 깨닫지 못하는 곳에서 폐를 끼치고 있어 그것을 알려주고 있는 꿈일지도 모릅니다.

일단, 주위와의 관계를 재검토해 보고, 폐를 끼치고 있는 것은 없는지, 도와줄 수 있는 것은 없는지를 생각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 관계가 돈독해지는 계기가 되기도 해요.

개에게 물려 죽는 꿈의 조짐.

개에게 물려 죽는 꿈은 언뜻 나쁜 꿈처럼 느껴지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죽는 꿈이라는것은 해몽에서는 재생을 나타내고 있어서 새로운것이 생겨난다는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역몽이라고 부르는 겁니다.

개에 물려 죽는 꿈을 꾼다면 악화되었던 인간 관계와 문제가 종식되고 새로운 무언가를 얻으려 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예를 들면, 연인에게 배신당해 헤어지게 되어버렸지만, 그 사람 이상으로 멋진 사람을 만나거나 합니다.

자신이 죽는 꿈이니깐 곧 뒷맛이 개운치 않을 수 있지만 아주 좋은 꿈이니깐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주세요.

 

 

만약 개에게 물리는 꿈을 꿨을 때 대처법 3가지.

 

긍정적인 사고가 중요합니다.

개에게 물리는 꿈의 대부분은 흉몽인 것이 대부분이지만, 나쁘게 생각하지 않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사고도 중요합니다. 개에게 물리는 꿈을 꾼다는 것은 잠재 의식이 메시지를 보내는 것이라는 것입니다

인간 관계에 뭔가 문제가 일어나고 있거나 혹은 일어나려고 하는 것임에 틀림 없습니다.

그래서 이 꿈을 계기로 가까운 인간 관계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보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그 것에 의해서, 주위의 인물의 중요함을 재차 눈치채게 될지도 모르고, 경우에 따라서는 자신에게 있어서는 마이너스가 되고 있는 인간 관계도 보일지도 모릅니다.

흉몽이라도 그 꿈을 긍정적으로 파악함으로써 앞으로의 운기를 올리는 것으로 이어질 가능성은 충분히 있어요.

 

주위에 너무 신경쓰지 않는다.

개에게 물리는 꿈을 꾸는 사람은 주위를 너무 신경쓰는 사람이 많은 경향이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매우 신경을 쓸 수 있는 유형의 사람일지도 모르겠네요.

주위에 신경 쓸 수 있다는 것은 매우 좋은 일이지만, 이러한 유형의 사람은 인간 관계에서의 문제를 민감하게 느끼게 되는 단점도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주위에 어떻게 보여지고 있는지, 미움을 받고 있지는 않은지 등을 너무 신경 쓴다고 하는 특징도 있습니다.

자신의 발언이 상대방에게 어떻게 받아들여졌는지, 자신의 행동은 틀리지 않았는지, 항상 놀라고 있지는 않습니까?

자, 그러면 조금더 편안하게 이해하셔도 될것같습니다. 주위를 너무 신경 써 버리면 스트레스가 쌓이고, 정신적으로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현실에서 반드시 일어난다고는 할 수 없다.

지금까지 말씀드렸지만 꿈이 해몽한 대로 꼭 현실에서 일어나는 것은 아닙니다. 꿈을 꿨다고 해서 현실에서 그런 일이 일어나기 전에 회피할 수도 있고, 실제로는 별 것도 아닌데 당신의 불안이 꿈에 과장되어 나타난 것일지도 모릅니다.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것도 때로는 필요할 지도 모릅니다.

정리

개에게 물린다고 해도, 상황이나 물린 부분에 따라 그 의미와 심리 상태는 정말 다양하네요.

그리고 꿈은 우리의 정신상태나 행동을 나타내는 것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라는 것을 아시겠죠? 위험과 불안을 꿈이라고 하는 메시지로 삼아 보내 주고 있는 것이군요.

꿈이라는 것은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기억에서 희미해지는 것이기 때문에, 아침에 일어나서 꾼 꿈을 뚜렷이 기억하고 있는 동안에 그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알아봐 주세요. 우리의 일상에 도움이 되는 힌트를 받을 수 있을지도 몰라요.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