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친구가 생길 꿈 해몽 20가지.

by 뫼비우스의 루디 2021. 1. 27.
728x170

남자친구가 생길 꿈 해몽 20가지.

남자친구가 생기는 꿈의 의미란?

해몽에서는 남자친구(연인)가 생기는 꿈이 예지몽인가, 아니면 연인이 생길 징조인가, 아니면 무엇인가의 암시인가.

결론부터 말해 버리면, 남자친구(연인)가 생기는 꿈을 꾼 후에 실제로 남자친구(연인)가 생길 가능성은 충분히 있습니다.

왜냐하면 남자친구(애인)이 생기는 꿈에는 당신의 소망이 강하게 반영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남자친구(애인)을 갖고 싶다고 간절히 바라고 있겠지요.

그래서 연애에 대해서 아주 적극적인 상태입니다. 필연적으로 만남의 기회도 증가하고 거기에서 연애로 발전할 가능성도 높아집니다.

물론 남자친구가 생기는 꿈을 꾼다고 해서 모두에게 남자친구가 생기는 건 아닙니다.

그 중에는 단지 이상의 남성상이 꿈에 반영되고 있을 뿐인 일도 있습니다.

꿈의 내용에 따라서 어떤 의미를 갖는지 자세히 알아볼까요?

연예인 남자친구가 생기는 꿈.

연예인처럼 실제 상대는 쉽게 만날 수 없는 사람이 남자친구가 되는 꿈은 화려한 세계에 대한 동경과 높은 이상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단순한 동경이라면 좋지만, 너무 이상이 높은 것은 좋지 않습니다.연예인과 같은 사람과 사귈 수 있는 것은 꿈속일 뿐, 현실을 보도록 합시다.

또, 이 꿈을 꾸는 사람은 「보통의 연애」에 질려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연인에 대해 아쉬움을 느끼는 사람이 꾸기 쉬운 꿈으로, 연인에 대한 불만이 연예인이라는 일견 완벽해 보이는 남자를 꿈에 출현시킨 것입니다.

들뜬 기분을 가지기 시작해 버리고 있기 때문에 주의를 하도록 합시다.

 

친구에게 남자친구가 생기는 꿈해몽.

친구가 남자친구가 생기는 꿈을 꿨을 때는 그 친구들이나 주변 친구들에 대한 질투심이 나타나죠.

주위 친구 중에 남자친구가 있는데, 당신만 오랫동안 남자친구가 없는 것은 아닙니까?

아니면 친구의 남자친구를 부러워하거나 친구가 너무 행복해 보여서 나만 남겨진 것 같은 초조한 마음이 있지 않을까요.

나와 타인을 비교해서 초조해해도 소용없습니다. 만약에 그친구가 부럽다고 생각한다면 그친구가 왜 있는지, 왜 행복해하는지를 생각해보면 좋죠.

당신에게 부족한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는 계기가 될지도 모릅니다.

 

남자친구가 유부남인 꿈의 암시.

꿈속에서 생긴 남자친구가 유부남이라면 무조건 좋아할 수 없죠.

이른바 불륜의 꿈에는, 당신이 안는 불만이나 채워지지 않는 마음이 반영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실에서 남자친구가 있는 사람이 이 꿈을 꾼다면 지금의 남자친구가 갖지 않은 것을 꿈속의 기혼자가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현실에서 남자친구가 없는 사람이 이 꿈을 꾼 경우는 무의식적으로 스릴있는 연애를 추구해 버리는 경향이 있는지도 모릅니다.

배덕감 있는 연애는 자극적이고 흥분시켜요. 하지만 그것은 한때의 일입니다.

잘못된 길로 가지 않도록 주의해요.

 

 

모르는 사람이 남자친구되는 꿈의 표현.

모르는 사람이 남자친구가 되는 꿈에는 두가지 해석이 있습니다.

첫째는 모르는 사람이 원하는 인물을 반영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전혀 다르다!」라고 생각한 분도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심층 심리가 요구하고 있는 이상의 인물은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이상의 인물과 전혀 다른 경우도 많은 것입니다.

두 번째는 모르는 사람은 자기 자신을 비추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경우 이성에게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신경이 쓰이는 사람이 보기 쉬운 경향이 있습니다.

평상시에는 깨닫지 못하는 매력이나 결점이 있었다면 현실에 살리는 것으로, 연애 성취로 이어집니다.

아는 사람이 남자친구가 되는 꿈의 해석.

그다지 사이가 좋은것도 아닌 아는사람 정도의 사람과 사귀는 꿈을 꿨을 때는 그 지인과의 거리가 현실에서도 좁혀질지도 모릅니다.

엉뚱한 일로 접근해서 사귀게 될 가능성도 충분히 있습니다.

어쩌면 아는 사람인 상대 남성은 몰래 당신에게 마음을 두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가만히 생각해 보면, 비록 우연이라고는 하지만 여러 번 만나거나 하지 않습니까?

이 꿈처럼 '왜 이 사람이?'라는 사람과 사귀는 꿈을 꿨을 때는 무언가로 발전할 징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남자친구가 되는 꿈의 징조.

좋아하는 사람이 남자친구가 되는 꿈을 꾸면 기뻐서 어쩔 줄 몰라요. 가능하면 꿈이 맞았으면 하고 마음으로부터 바라고 말 것입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좋아하는 사람이 남자친구가 되는 꿈은 대개의 경우 그냥 소망몽입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과 연인이 되고 싶다고 강한 욕망한 나머지, 그것이 꿈으로 나타나 버린 것 뿐입니다.

어떤 의미에서 망상이나 환각에 가까운 것이 있을 지도 모릅니다.

나쁜 꿈은 아니지만 현실이 되는 것도 아니고, 조금 욕망이 너무 강해서 폭주하고 있기 때문에 일단 마음을 진정시킬 필요는 있을 것 같습니다.

 

엄마에게 남자친구가 생기는 꿈의 암시.

아무런 예고도 없이 엄마가 남자친구가 생기는 꿈을 꾸면 놀라 버리겠죠.

이 꿈을 꾼다고 해서 실제로 어머니에게 남자친구가 생기는 것은 아니니 안심하세요.

엄마에게 남자친구가 생길 꿈을 꾸는 사람들은 현실에서 자극을 원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평온한 매일이 지루하게 되어 버린 것은 아닌지 알려 주실 수 있습니까?

자극을 요구하는 것 자체는 나쁜 것은 아닙니다만, 자극을 요구하는 사람의 심리 배경에는 지금의 생활이나 환경에 불만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인생을 더 충실하게 하려면 평소와 다른 일을 해 보는 등 새로운 일에 적극적으로 도전하면 좋아요.

 

 

잘생긴 남자친구가 생기는 꿈의 메세지.

잘생긴 남자친구가 생기는 꿈은 연애 운업의 조짐이죠.

남자친구가 이미 있는 사람은 남자친구와의 관계가 잘 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남자친구와의 관계가 한 단계 더 나아갈 가능성도 있어 프로포즈 등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남자친구가 없는 사람에게는 큰 기회가 찾아옵니다. 사람과의 유대관계를 소중히 함으로써 멋진 만남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꽃미남인지 아닌지를 떠나서, 당신에게 있어서 베스트인 상대를 만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짝사랑하는 사람은 과감하게 접근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데이트를 신청하는 등 계기 만들기를 하는 것으로, 상대로부터 고백해 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전 여자친구에게 남자친구가 생기는 꿈의 심층심리.

헤어진 전 여자친구라고는 해도, 전 여자친구에게 남자친구가 생겨 버리는 것은 외로운 것처럼 느껴집니다.

이 꿈은 일견 전 여자친구에 미련이 있다는 상징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정반대입니다.

전 여자친구에 대한 미련을 완전히 끊고, 다음으로 나아갈 마음이 있는 사람이 꾸는 꿈입니다.

이 꿈을 꾸는 심리에는 전 여자친구가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담겨 있습니다.

미련을 끊은 것으로 상대의 행복도 바랄 수 있게 된 것은 아주 멋진 일입니다.

서로 새로운 사랑을 하고 행복해졌으면 좋겠어요.

 

좋아하는 사람에게 남자친구가 생기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남자친구가 생겨 버리는 꿈을 꾸면, 충격이겠지요.

이 꿈을 꾸는 사람은 현실에서도 좋아하는 사람에게 남자친구가 있는 것은 아닌지, 남자친구가 생겨버리는 것은 아닌지 불안해 하는 것 같습니다.

스스로는 거기까지 의식하고 있을 생각이 없어도, 심층 심리에서는 신경이 쓰이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꿈을 꾸게 되는 것입니다.

또한 이 꿈은 콤플렉스를 상징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생긴 남자친구는 당신이 안고 있는 콤플렉스와 거리가 먼 인물은 아니었나요?

콤플렉스로 인해 좋아하는 사람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지 못하고 있는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하지만 누구에게나 많든 적든 콤플렉스는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상대에게도 콤플렉스는 있을 것입니다. 비관적이 되는 것이 아니라 콤플렉스를 받아들여 긍정적으로 될 수 있다면 좋은 운기가 찾아옵니다.

 

아는 사람에게 남자친구가 생기는 꿈의 내용.

꿈에 아는 사람이 나타날 경우 대부분은 당신 자신을 반영하고 있어요.

당신이 여자이고 아는 사람이 남자친구가 생기는 꿈을 꾼다면 가까운 미래에 남자친구가 생길지도 모릅니다.

꿈속에서 아는 남자친구는 당신이 앞으로 사귈 가능성이 높은 인물을 상징하기 때문에 잘 생각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당신이 남성이고, 아는 사람에게 남자친구가 생기는 꿈을 꾼 것이라면, 그 아는 여성과 내심으로는 더 접근하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아는 사이인 그녀에 대해 매우 신경이 쓰이고 있고, 지금의 관계성으로는 만족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남자친구가 생기는 꿈의 가능성.

모르는 사람이 꿈에 나오는 것은 흔한 일이며, 모르는 사람은 아직 보지 못한 자신의 일면을 상징합니다.

이 꿈의 경우, 모르는 사람은 당신의 이상형이라고 말할 수 있어요.

남자 친구를 갖고 싶다고 생각하지 않아도, 본심으로는 남자 친구를 갖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 꿈에 나타난 남자친구는 당신이 원하는 이상형의 짝꿍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이 꿈에 좋은 이미지를 가졌다고 하면 운기가 상승한다는 암시가 있습니다.

반대로, 이 꿈에 좋은 이미지를 가지지 못한 경우는, 뭔가 지금의 당신에게는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것 때문에 연애운이 저하되고 있는 것 같아요. 만약 자각할 수 있는 것이 있다면 가능한 한 빨리 대처하도록 합시다.

지금 남친과는 다른 새로운 남자친구가 생기는 꿈.

남자친구가 있는데 꿈속에서 새로운 남자친구가 생긴다면 두 가지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지금의 남자친구에게 불만이 많고 마음이 들뜬 것을 나타낸 것입니다.

남자친구에게서 마음이 멀어져버린걸까요?새로운 남자친구가 생기는 꿈을 꾸고 죄책감을 조금도 갖지 않았다면 이별을 생각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일시적인 감정일 수도 있으니 서두르지 말고 잘 생각해보세요.

두 번째는 지금 남친이 너무 좋아서 더 대접받고 싶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남자친구가 바빠서 만나기 힘들거나 어리광부리고 싶을때 많이 꾸는 꿈입니다.

 

 

고백해서 남자친구가 생기는 꿈의 심리.

이 꿈을 꾸는 사람은, 현실에서도 좋아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은 강한 마음이 있는 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가 좋아서 어쩔 수 없고, 그가 이 마음을 알아채기를 원하고 있는 반면, 좋아하는 것을 전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고백할 수 없는 이유가 있는 사람이 이 꿈을 꾸기도 합니다.
고백할 수 없는 이유는,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이미 애인이 있거나, 기혼자, 친구가 좋아하는 사람 등입니다.

마음속 깊이 간직하고 있었을 리가, 억제할 수 없게 되어 버린 것이겠지요. 앞으로 더 힘들게될지 도모르겠네요.

 

고백받고 남자친구가 생기는 꿈의 가능성.

고백받고 남자친구가 생기는 꿈을 꿨을 때는 연애운이 상승한다는 암시예요.

당신 자신 새로운 연애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는 상태이므로, 만남의 기회를 놓치지 않고 잡을 수 있고, 당신의 매력을 알아채고 접근해 주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꿈속에서 고백해 온 상대를 명확하게 기억하고 있다면 실제로 그 사람으로부터 호의를 받고 있을 가능성은 높습니다.

여성은 눈치가 빠른 생물이기 때문에, 상대의 호의를 감지하고 있는 것이겠지요.

고백을 받을지도 모른다는 마음이 이 꿈을 보여주는 것도 있습니다.

 

데이트를 해서 남자친구가 생기는 꿈의 암시.

데이트의 꿈은 연애에 대한 기대와 불만을 반영합니다. 남자친구가 없는 사람이 데이트를 해서 남자친구가 생기는 꿈을 꿨다면, 좋아하는 사람과 데이트를 하고 싶다는 욕망이나 데이트에 대한 동경, 심지어는 애인을 갖고 싶다는 생각이 강해졌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한편으로는 남자친구가 있는 사람이 데이트를 하고 남자친구가 생기는 꿈을 꾼 것이라면 지금의 그에 대한 불만의 표현입니다. 「사실은 이런 데이트를 하고 싶다」라든지 「더 두근두근하고 싶다」라는 기분에서 이 꿈을 꾸고 있습니다.

이렇게 남자친구가 없는 사람이 꿨는지 남자친구가 있는 사람이 꿨는지에 따라서 이 꿈의 의미는 달라집니다.

친구가 남자친구가 되는 꿈의 신호.

친구라고 생각했던 사람이 남자친구가 되는 꿈을 꾸면 그 사람과의 사이가 깊어질 암시예요.

이 경우 우정이 깊어지기 보다는 우정이상의 무언가가 태어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어쩌면 마음 한구석에 친구를 이성으로 의식하는 자신이 있었는지도 모릅니다.

혹은 친구분이 당신을 특별한 눈으로 보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이 꿈이 계기가 되어 그 사람이 신경쓰여 버릴지도 모르겠네요.

오랫동안 우정을 쌓아온 상대라면, 그 관계가 바뀌는 것에 당황스러울 수도 있겠지만, 몰랐던 일면을 알 수 있는 등, 즐거운 일이 더 많을 것입니다.

 

형제가 남자친구가 되는 꿈의 상황.

형이나 동생과 사귀는 꿈은 가정불화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형제와 사귀는 것은 무질서함과 불균형을 상징하기 때문입니다.

형제자매 사이에 큰 싸움이 일어날 수도 있고, 부모님과의 갈등 등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최악의 경우 이산이나 절연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일을 크게 하지 않기 위해서라도 뭔가 문제가 발생해도 감정적으로 되지 않고 냉정하게 대처하도록 유의합시다.

 

나이 차이가 나는 남자친구가 생기는 꿈의 전조.

요즈음에는 드물지 않게 된 나이차이 커플입니다만, 예고도 없이 나이차이가 있는 남자친구가 생기는 꿈을 꾼 경우는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남자친구가 연상일 경우, 당신의 이상도가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까운 이성에게 관심을 가지지 못하고 이상만을 추구해 버리고 있지는 않습니까?

남자친구가 연하였다면, 당신이 순수한 연애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많은 연애 경험을 쌓음으로써, 연애 자체에 매너리즘을 느끼게 되는 것이겠지요.첫사랑 때나 처음 남자친구가 생겼을 때와 같은 신선한 감각을 찾고 있는 것 같아요.

 

여러 사람에게 고백받아 남자친구가 생기는 꿈.

여러 사람으로부터 고백을 받다니 꿈속에서도 좋으니 한 번 맛보고 싶은 것입니다.이 꿈은 당신에게 지금 인기 시기가 도래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실제로 여러 사람이 당신에게 호의를 보이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재미있는 것은, 인기척을 통해 내 자신에 자신감이 생기고 더욱 매력적이 되어 간다는 것.

이성에게 구애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점점 더 많아질지도 모릅니다.

다만, 너무 까불면 정말로 중요한 만남을 놓쳐 버릴 수도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겸손함을 잊고 내용에 주의해 주세요.

남자친구가 생기는 꿈을 꾸는 방법.

남자친구가 없는 사람에게 남자친구가 생길 꿈을 꾸는 것은 매우 기쁜 일이죠.

그것이 현실이 되든 안 되든 좋은 꿈을 꾸고 싶습니다. 그래서 남자친구가 생기는 꿈을 꾸는 방법 두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첫 번째는요, 사귀고 싶은 상대방의 얼굴을 떠올리면서 잠드는 방법입니다.

사진 등이 있는 경우는 잠들기 전에 사진을 보는 것도 효과적입니다. 사진을 보면서 그와 사귀었던 시간을 상상해봐요.

행복한 기분으로 잠들 수도 있고, 꿈속에서 그와 사귈 수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두 번째는, 친밀한 휴대 전화를 사용한"주술"입니다.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를 새로 작성하면 수신인에 자신을 설정하고, 본문에 '남자친구가 생기는 꿈을 꿉니다.'라고 입력하세요. 구체적인 남자친구 후보가 있다면 이름도 함께 입니다.

이제 자신에게 그 메일을 보내고 잠만 자야겠다. 둘 다 간단한 방법이니 부담없이 시도해 보세요.

 

정리

남자친구가 생기는 꿈을 꿨을 때의 의미와 심리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남자친구가 생기는 꿈을 꾸고, 현실에서도 남자친구가 생길까 기대했던 사람은 실망했을지도 모르겠네요.

하지만, 만남이나 계기는 돌연 일어나는 법. 언제 남자 친구가 생겨도 좋도록 스스로 잘 닦아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