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총에 맞는 꿈 해몽 26가지.

by 뫼비우스의 루디 2021. 2. 17.
728x170

총에 맞는 꿈 해몽 26가지.

해몽에서 총에 맞는 꿈은 어떤 의미와 심리를 암시할까요?

머리, 심장, 목, 가슴, 등을 맞는 꿈, 총에 맞아 아픈 꿈 등 상황별로 꿈 진단 내용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꿈의 내용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때로는 악몽과 같은 무서운 꿈을 꾸고, 공포에 떨기도 합니다.

특히 꿈에서 '총에 맞는다'는 등의 상황을 경험하면 무서워서 견딜 수 없죠.

왜 그런 무서운 꿈을 꾸었을까...라고 의문을 갖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총에 맞는 꿈과 같은 무서운 꿈을 꾸면 그 내용은 강한 인상이 되어 머리에 남는 법입니다.

그러니까 「이것에는 깊은 의미가 있는 것이 아닌가」라고 느끼는 심리도 있을 것입니다.

사실 꿈이 가지는 의미는 현실 생활에도 크게 연관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총에 맞는 꿈의 의미를 자세한 패턴별로 해설하겠습니다.

꿈의 내용을 떠올리면서 의미를 확인해 보세요.

해몽에서 총을 맞는 꿈의 의미와 심리란?

먼저 총을 맞는 꿈은 해몽에서의 기본 의미가 있습니다.총에 맞는 꿈을 꿨을 때는, 첫 번째 포인트로 기본적인 의미를 체크한 다음, 구체적인 내용에 따른 의미를 생각해 보세요.

총에 맞는 꿈은 공포와 초조, 긴장, 불안, 죄책감, 신변의 위험 등 부정적인 심리를 안고 있을 때 꾸는 경우가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이런 의미를 가진 것이 많은 꿈이기 때문에 길몽인지 흉몽인지 말하자면 흉몽인 경우가 더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래서 총에 맞는 꿈을 꾸었을 때는 운기 저하 등의 재난을 주의해야 한다.하지만 미리 향후 상황을 알 수 있다는 것은 미리 대책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총을 맞는 꿈을 꾸고 안 좋은 예감이 들 때는 분명 나쁜 의미를 갖는 경우가 많은데, 반대로 지금부터 대책을 세워 행운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확실한 대처로 이어가는 게 이상적이네요.

 

자신이 권총으로 맞는 꿈.

자신이 권총에 맞는 꿈에는 사실 운기 상승의 가능성이 숨어 있습니다.

총에 맞는 꿈은 확실히 공포 등의 무서운 의미를 가지는 경우가 많습니다만, 이렇게 경우에 따라서는 길몽이 되기도 합니다.

운기가 상승할 때는 자신에게 있어서 어쨌든 다양한 포인트에서 최고의 부분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자신이 총에 맞는 꿈을 꿨을 때는, 그런 기회를 살려 크게 비약해 갈 수 있는 것이 제일입니다.

 

총에 맞을뻔한 꿈해몽.

총에 맞을 것 같은 꿈, 다른 사람의 총부리를 겨누는 꿈은 어찌됐든 두려움에 잔뜩 식은땀을 흘리며 깨어나는 그런 꿈이죠.실제로 당신이 총을 맞을 것 같은 꿈은 당신이 강한 공포를 느끼고 있음을 보여주는 꿈이 됩니다.

주위의 사람으로부터 괴롭힘을 당하면 어쩌나…와 같이, 당신은 신변의 일로 어떠한 공포나 불안을 안고 있어 그것이 꽤 심각한 상태가 되어 있다고 생각됩니다.

총을 맞을 것 같은 꿈을 꾸면 조금이라도 긴장을 풀고 갈 수 있도록 편안한 기회를 일상적으로 갖고 싶네요.

 

총에 맞아도 죽지 않는 꿈의 해석.

총에 맞아 죽지 않는 꿈은 당신의 기력이 크게 충만해지는 의미를 가진 꿈이 됩니다.

총에 맞으면 크게 다치고, 맞은 곳이 나쁘면 그대로 죽어 버리는 일도 드물지 않습니다.

그러니까 총에 맞아 죽지 않는 꿈은 당신이 강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꿈이 되는 겁니다.

하지만 사람에 따라서는, 자신의 마음 상태가 따라가지 않고, 기력이 넘치기 때문에 반대로 지쳐 버리는 패턴도 있습니다.

컨디션이 좋다고 해서 무리는 겹치지 않도록 주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총에 맞지 않는 꿈의 해석.

총에 맞아 맞지 않는 꿈은 당신이 문제에 휘말려 불쾌한 미래를 보여주는 일종의 예지몽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직접적인 피해는 확실히 적을지도 모르지만, 주변에서 문제가 빈발하기 때문에 우울한 상황이 계속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트레스가 많고, 괴로운 상황에 휘둘려 버리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총에 맞아 맞지 않는 꿈을 꾸면, 트러블에 말려 들어가도 자신을 강하게 가지는 의사는 소중히 하고 싶은 것입니다.

 

머리를 총에 맞는 꿈의 내용.

머리를 총으로 맞으면 대부분 그것은 치명상이 될 수 있어요.

그래서 머리를 총으로 맞는 꿈은 너무 무서운 겁니다.

사실 총에는 남성성이라는 의미도 있지만, 머리를 총으로 맞는 꿈에는 남성성의 의미가 크게 관련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머리를 총에 맞는 꿈을 꾼다면 당신은 주변 남성과 남성 자체에 불안과 긴장을 느끼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신변에 있는 남성과 잘 커뮤니케이션을 하지 못하고, 고생하는 장면은 향후는 증가해 버릴지도 모릅니다.

 

심장을 총에 맞는 꿈의 상징적인 의미.

심장을 총으로 맞는 꿈도 너무 무서워요. 심장은 인간이 살아가는 데 꼭 필요한 장기입니다.

그런 심장을 공격당하니, 중요한 의미가 있을지도…하고 꿈의 의미를 궁금해하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심장을 총으로 맞는 꿈은 당신이 아끼는 것을 잃을 가능성을 보여주는 꿈이 됩니다.

소중한 보물이나 추억의 물건, 혹은 소중한 사람과의 관계 등을 당신은 스스로의 손으로 버려 버릴지도 모릅니다.

그런 슬픈 미래는 확실히 회피할 수 있도록, 자신에게 있어서 중요한 것은 신중하게 취급하는 것을 의식합시다.

목을 총에 맞는 꿈의 상황.

목을 총에 맞는 꿈은 당신의 상심한 심리상태를 보여주는 꿈이 됩니다.

당신은 현실에서의 스트레스나 괴로움 등으로 심히 마음의 상처를 입은 상태로, 유감스럽게도 아직 그 회복의 조짐은 보이지 않는 상태입니다.

그 때문에 목을 총에 맞는 꿈을 꿨을 때는, 가능한 한 상처를 넓히지 않게, 스스로 적극적으로 쉬는 의식을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너무 열심히 하지 말고 때로는 느긋하게 느긋하게 일상을 보내고 심신의 균형을 조절해 나갑시다.

 

가슴을 총으로 맞는 꿈의 심리.

가슴을 총으로 쏘이는 꿈은 당신이 강한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음을 반영하는 꿈이 됩니다.

가슴을 총에 맞는 것은 너무 무섭고, 저도 모르게 벌떡 일어나는 충격적인 꿈이죠.

심리적으로 궁지에 몰리고 있는게 분명하죠.

당신은 항상 스트레스와 싸우고 있는 상태에서, 고민에 대해 걱정하고 있어서, 어쨌든 하루 종일 긴장이 풀리지 않는 상태에 있는 것이겠지요.

마음을 진정시키지 않으면 슬슬 한계가 와버린다...고 당신 자신도 알고 있을 것입니다.

마음의 부담을 늘리지 않고, 자신을 우선은 해방시켜 나갑시다.

 

등을 총으로 맞는 꿈의 메세지.

등을 총을 맞는 꿈은 머지않아 당신이 인생에서 큰 결정을 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려주는 꿈이 됩니다.

등을 맞는 꿈을 꾸면 마찬가지로 매우 쇼킹한 것이지만, 의미에서는 의외의 포인트도 많으니까 주목해 둡시다.

인생의 전환점은 누구에게나 찾아옵니다.

그것을 확실히 놓치지 않았느냐로, 인생의 향상으로 이어진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좋은 변화와 성장을 원한다면 등을 총에 맞는 꿈을 꾼 뒤 찾아올 기회는 놓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총에 맞아 아픈 꿈의 전조.

사실 총을 맞아 아픈 꿈도 꾸고 싶지 않은 꿈 중의 하나죠. 꿈속에서까지 생생하게 아프게 하고 싶지 않은 건데요.

하지만 사람에 따라서는 꿈이라고는 하지만 총에 맞아 상처가 꽤 사실적으로 느껴졌을 경우도 많을 겁니다.

총에 맞아 아픈 꿈은 그 불쾌한 이미지와 마찬가지로 흉몽적인 의미를 지닙니다.

총에 맞아 아픈 꿈을 꾼 후에는, 일이나 하고 싶은 일에 대한 집중력이 좀처럼 발휘되지 않게 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요주의.

잘 되지 않는다고 느끼는 것이 증가해 자포자기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배를 총에 맞는 꿈의 가능성.

배를 총으로 맞는 꿈에도 주의가 필요합니다. 신변에 문제나 트러블이 많아져, 정신이 들면 고민이 많은 매일이 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로 인해 사소한 일에도 짜증이 나기 쉬워지거나 사물에 대해 무기력해질 수도 있을 것입니다.

사람을 맞아 버리면, 인간 관계의 문제를 더 늘릴 수도 있습니다.

재난이 지속되기 쉬운 시기이기 때문에 더욱 신중하게 행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깨를 총으로 맞는 꿈의 표현.

어깨를 총으로 맞는 꿈에는, 부담이 많고 괴로워하는 당신의 심층심리가 반영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무의식 중에 주위로부터의 압박에 고민하고 있으며, 억압된 환경 속에서 답답함을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압박감에 고민하고 있는 것을 자각하지 못하고,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스트레스를 쌓아 버리는 사람도 많을지도 모릅니다.

너무 열심히 하지 말고, 자신을 너무 몰아세우지 말고 가끔은 숨 돌리는 것도 생각합시다.

억압된 환경은 자신답게 삶의 편안함을 빼앗습니다

 

목을 총에 맞는 꿈의 해석.

목구멍에 총을 맞는 꿈은 당신 안에서 대인운이 떨어진다는 것을 보여주는 흉몽이 됩니다.

그러니 주위 사람과의 마찰에 주의하세요.다른 사람으로부터 괴롭힘을 받거나 오해나 엇갈린 것 때문에 싸움이 되거나 때로는 자신의 부주의로 남에게 폐를 끼쳐 버리거나 하는 일도 있을 것입니다.

본심이 아닌 것을, 무심코 감정적으로 되어 발언해 버리는 일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주변사람들과 소통이 잘되지 않는다라고 생각하면 굳이 무리하지않고 혼자만의 시간을내서 내마음을 치유하는것을 의식하세요.

 

허리를 총에 맞는 꿈해몽.

허리를 총으로 맞는 꿈에는 돈과 관련된 고민이 늘어난다는 의미로 반영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금전 문제에 시달리거나 경제적으로 곤궁하거나 등, 재물운이 정체해 버린다고 말할 수 있겠지요.

그래서 허리에 총을 맞는 꿈을 꿨을 때는 돈 문제에서 더 큰 문제를 일으키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돈에 관련된 문제는, 많은 사람에게 있어서는 심각한 것.

자기 자신도 기분적으로 앓기 쉽기 때문에 따끔따끔하게 되면 대인 문제로 이어지기 쉽습니다.

총에 맞아 피가 나지 않는 꿈의 의미.

총에 맞았는데 피가 나지 않는 것은 왠지 이상한 상황이네요.

그런 색다른 상황을 꿈속에서 볼 수도 있겠지요. 총에 맞아 피가 나지 않는 꿈은 당신에게 위기가 임박했음을 알려주는 꿈이니 조심하세요.

왜냐하면 피가 나오지 않는 이상한 상황은 이상함의 암시라고 해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몸의 어딘가와 일의 상황 등에 이상이 있어, 그것이 향후 큰 고민거리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런 위기상황에는 주의하세요.

 

총에 맞아 죽은 척하는 꿈의 전조.

총을 맞고 죽은 척하는 꿈은 현실도피하고 싶은 당신의 괴로운 심리상태를 보여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당신은 지금 현실 속에서 괴롭고 괴로운 일이 많아, 솔직히 도망치고 싶은 기분이 넘칠 것 같은 상태인 것입니다.

정말 자신에게 힘든 일에 직면하면 누구라도 도망치고 싶어지는 것은 당연합니다.

꿈에까지 그런 심리상태들이 반영되어 온다는것은 이미 가득찬게 분명합니다.

정말 고통스럽다면 굳이 도망칠 것을 선택하여 자신을 치유하는 것도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총에 맞아 피하는 꿈의 의미.

총을 맞고 그 총알을 스스로 피하는 꿈은 주위 사람들과의 접촉을 가급적 피하고 싶어하는 당신의 심리를 반영한 것이라 생각됩니다.

「사람이 싫어」 「혼자가 되고 싶어」라는 마음이, 지금 당신 안에서는 큰 것입니다.

그만큼 지금까지는 인간관계로 고민을 해온 증거입니다.

누구에게나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고 침착하는 것은 필요한 일입니다.

총을 맞고 피하는 꿈을 꾸었을 때는, 자신을 확실히 긍정한 다음, 굳이 혼자의 시간을 늘리는 것도 생각해 봅시다.

 

총에 맞아 도망치는 꿈의 가능성.

총을 맞고 도망가는 꿈은 당신이 주위에 있는 낯선 사람에게 더 강한 거부의식을 발휘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꿈이 됩니다.

직장 등에 서투른 의식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있으면, 그 사람과 관계하는 것은 정말 귀찮지요.

그런 심리가 강하게 나와 있는 꿈이라고 할 수 있겠죠.

지금으로서는 그 사람과는 훌륭한 관계가 되는 것은 아직 바랄 수 없는 단계입니다.

향후도 서투른 의식은 당분간 계속 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큰 고민으로 이어지기 전에, 그 사람과는 최대한 접하지 않는 방법·대책을 생각해 두면 좋을 것입니다.

아버지 어머니 등 가족이 총에 맞는 꿈.

아버지나 어머니 등 우리 가족이 총에 맞는 꿈을 꾸었을 때는 너무 놀라고 공포와 불안감을 느낍니다.

떨어져 가족과 살고 있는 사람은, 가족에게 무슨 일이 있던 것은…하고 무심코 걱정해 버릴 것입니다.

사실 가족이 총을 맞는 꿈에는 당신이 가족을 크게 걱정하는 마음이 반영되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너무 걱정해서 오히려 상대에게 폐를 끼치는 행동은 하지 않도록 조심해 주세요.

 

남편이 총에 맞는 꿈의 내용.

남편이 총에 맞는 꿈을 꿨을 때는 당신이 남편과 남편의 강한 압력에 고민하고 있다는 증거라고 할 수 있어요.

솔직히 양호하다고는 말할 수 없는 남편과의 관계에 곤란해 하는 사람도 많을지도 모릅니다.

현 상황에 대한 울분이 쌓여있다는 증거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고민을 느끼고 있기 때문에 무의식 중에 남편과 거리를 떼어 버리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는 더 큰 골이 벌어져 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현재 상태가 그다지 좋은 상태가 아니라는 것을 인식하고 빠른 시일 내에 관계를 회복해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모르는 사람이 총을 맞는 꿈의 심층심리.

모르는 사람이 총을 맞는 꿈은 당신의 대인운이 저하될 가능성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인간관계에서 고민이 늘어나고 친한친구와도 갑자기 관계가 잘풀리지않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람과의 관계에 고민하는 것이 늘고 문제가 생기면 기분도 점점 거칠어집니다.그 때문에 누구를 대하는데도 싫은 태도를 취해 버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스스로 트러블을 만들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아들이 총에 맞는 꿈.

아들이 총을 맞는 꿈은 아들과의 의사소통을 고민하는 당신의 심리상태를 반영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들과 의사소통이 잘 되지 않고, 혹은 거의 이야기할 기회가 없어 앞으로 어떻게 하면 좋을지 망설이고 있는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족 간의 커뮤니케이션, 특히 부모자식간의 커뮤니케이션은 말할 것도 없이 중요한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조금 고민에 빠져 겉돌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주위 사람들과 상담을 하면서 냉정하게 대처법을 찾아 나가고 싶은 것입니다.

친구가 총에 맞는 꿈해몽.

친구가 총을 맞는 꿈은 사실 길몽 중의 하나가 됩니다.

상황으로는 매우 재수 없는 인상이 있지만, 뜻밖에도 친구가 총을 맞는 꿈은 당신의 운기가 종합적으로 상승하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업무운, 연애운, 재물운, 건강운 등 모든 운이 좋은 시기가 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에 꼼꼼하게 집중한 후에 좋은 성과를 낸다든가, 연애가 잘 된다든가, 취미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든가 하는 일상적으로 기쁜 일이 많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 뭔가 추첨에 당첨되는 등의 운 좋은 일도 일어나기 쉬울 것입니다.

운수를 보는 데에는 좋은 기회가 될 거예요.

 

연인이 총을 맞는 꿈의 해석.

연인이 총을 맞는 꿈은 당신의 주변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이 호전되어 간다는 것을 보여주는 길몽이 됩니다.

연인이 총을 맞는 꿈도 길몽이라고 보기 힘든 이미지이지만, 해몽에서는 꿈에서 가까운 사람이 위기 상황에 빠지면 그것은 상서로운 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 때문에 남자친구·그녀가 총에 맞는 꿈을 꾸었을 때는, 일을 진행시키는 데 큰 찬스. 자기가 하고 싶은 일에도 집중할 수 있을 거예요.

새로운 것을 시작하고 도전하는 데에도 좋은 기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남자친구가 총에 맞는 꿈의 상황.

예전 남자친구가 총을 맞는 꿈을 꾸면 집중력이 떨어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주의력·집중력이 저하되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되기 때문에, 솔직히 그다지 좋은 의미를 가지는 꿈이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업무 중에는 특히 실수를 거듭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듣는 데도 집중할 수 없게 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적당히 쉬면서 노력해 가면 좋겠네요.

 

대포로 맞는 꿈의 메세지.

대포에 맞는 꿈은, 당신이 가진 큰 불안과 초조함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대포에 맞는 꿈을 꾸면 당신은 불안해서 견딜 수 없고, 어쨌든 불안정한 심리상태라고 생각됩니다.

사람의 심리 상태는, 주위의 상황에 의해서 변화해 갑니다. 때로는 원인도 잘 모르는데, 마음이 안정되지 않을 정도로 부정적인 경우가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그럴 때 마냥 낙심하고 있어서는 좀처럼 냉정해질 타이밍도 오지 않습니다.

밝은 사람과 접하거나 좋아하는 것에 몰두하거나 하면서, 불안 심리로부터 자신을 해방시켜 나갑시다.

정리

총에 맞는 꿈은 무서운 꿈이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의미에서도 그 무서운 인상은 영향을 받기 쉽습니다.

자세한 꿈의 시추에이션으로부터 의미를 생각하면, 부정적인 의미가 되는 것은 많아, 의미를 알고 침울해져 버리는 사람도 많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흉몽은 미리 뜻을 알아두면 트러블이나 재난을 잘 피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기분을 정리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또, 꿈의 자세한 내용에 따라서는 길몽이 될 수도 있습니다.

총을 맞는 꿈을 꾸면 어떤 꿈이었는지 구체적으로 생각해낸 뒤 의미를 해석해 보세요.

지금을 더 좋게 만드는 힌트가 될 겁니다.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