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빨이 부러지는 꿈 해몽 28가지.

by 뫼비우스의 루디 2021. 2. 24.
728x170

이빨이 부러지는 꿈 해몽 28가지.

여기에서는 이가 부러지는 꿈의 의미와 심리를 정리해보고 있습니다.

치아가 부러지는 위치가 앞니인지 덧니인지, 1개인지 여러 개인지에 따라 해몽 결과가 달라집니다.

당신 이외의 사람의 치아가 부러지는 경우에 대해서도 소개하고 있으므로 참고해 주십시오.

 

이 기사에서는 이빨이 부러지는 꿈에 대해 해설해 나가겠습니다.부러진 치아의 부위나 상황, 자신 이외의 사람의 치아가 부러지는 꿈 등, 각각 다른 의미가 있습니다.

꿈의 의미를 아는 것은 향후 지침이 되며, 당신의 인생을 풍요롭게 할 힌트들이 가득 담겨 있습니다.

꼭 당신이 본 이가 부러지는 꿈에 해당하는 것을 찾아 보십시오.

이빨이 부러지는 꿈을 꾸는 의미와 심리는?

이빨이 부러지는 꿈을 꾸고 눈을 뜨면 저도 모르게 거울 앞에서 확인하고 싶지 않아요.

결코 뒷맛이 좋은 꿈이라고는 할 수 없죠.그런 치아가 부러지는 꿈은 기본적으로 부정적인 의미를 가지는 경우가 많고, 정신적으로 약해져 있을 때나 손상을 받았을 때 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 몸뿐만 아니라 마음도 약해질 수 있지요.

또한 부러지는 상태는 뿌리 부분부터 빠져 버리는 것과는 다른 것입니다.

도중에 좌절하는 모습을 나타내며 좌절을 상징하는 의미도 있습니다.

에너지 부족이나 모티베이션 저하 등, 치아가 부러지는 꿈을 꾸었을 때는 일단 멈춰서 휴식을 취해, 자기 자신을 재검토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즉, 이빨이 부러지는 꿈은 당신을 위한 SOS라고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못 본 척 했던 것이나, 당신 스스로 깨닫지 못했던 자신에 대해 알게 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는, 긍정적으로 파악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앞니가 부러지는 꿈해몽.

앞니는 치아 중에서도 특히 눈에 띄는 위치에 있고 부러지면 외형적으로 신경이 쓰이는 치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외모에 관련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주위의 눈을 너무 신경쓰고 있다든가, 반대로 주위의 사람을 외형으로 판단하고 있다든가, 부정적인 이미지가 큰 꿈이기도 합니다.

자신의 외형을 너무 신경쓰는 것으로 적극성을 잃어 버리거나, 사람을 외형으로 판단하여 착각이나 트러블을 일으키거나 하는 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표면적인 부분에서 사물을 판단해서는 안 된다는 꿈의 충고이기도 하므로, 이 꿈을 꾸면 자기 자신의 일도, 타인의 일도, 내면으로 눈을 돌리도록 합시다.

 

 

앞니가 1개 부러지는 꿈의 의미.

앞니가 1개만 부러지는 꿈처럼 부러진 갯수가 인상적인 꿈도 있습니다.

1개만 앞니가 부러졌다면 지금 안고 있는 문제가 아직 복구 가능한 상태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조속히 대응을 하거나, 퇴보하거나 해서 해결로 나아갈 것입니다. 또 큰 벽과 함께 있었던 일이 뚜껑을 열면 그렇지도 않을 수도 있어요.

해몽에서 1이라는 숫자는 사물의 시작과 행운의 암시이기도 합니다.

치아가 부러진다는 꿈 자체는 부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만, 향후 행동에 따라서는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어요.

앞니가 2개 부러지는 꿈의 해석.

앞니가 2개 부러지는 꿈은 갈등과 방황이 당신 안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부러진 치아 2개는 서로 이웃한 곳이나 대조적인 곳이었습니까? 만약 그렇다면 두 사물 사이에서 당신이 방황하고 있는 모습이 나타나 있습니다.

우유부단함과 미적지근한 마음이 꿈에 나타나 있는 것입니다.

또한 부러진 두 개의 치아가 위아래로 떨어져 있거나 좌우로 다른 곳에 있을 때는 서로 상반된 것이 대립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무엇을 해도 어중간하게 끝나 버릴 리스크를 나타내는 꿈이기도 하기 때문에, 이 꿈을 꾸면 한 번 자신의 방향에 대해 생각해 보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덧니가 부러지는 꿈의 해석.

덧니가 부러지는 꿈을 꾸었을 때는 당신의 매력이 감소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덧니는 귀엽고 매력적인 것이니까요. 당신은 원래 자신있는 사람일지도 모릅니다만, 그것이 무너지는 사건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자신의 매력 포인트가 갑자기 없어져 버리게 된다면 상당히 충격적일 것입니다.

앞으로 무엇을 자신의 판매로 해 나가면 좋을지 모르게 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 꿈은 당신에게는 다른 매력적인 부분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하는 의미있는 꿈이기도 합니다.

이 꿈을 계기로 새로운 자신의 매력에 눈을 돌려보는 것은 어떨까요?

 

송곳니가 부러지는 꿈의 조짐.

송곳니는 공격성을 상징합니다. 그래서 송곳니가 부러지는 꿈을 꾸면, 당신 안에 있는 공격적인 부분이나 공격적이 희미해져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온화해졌다기 보다는 무기력한 상태라든지 의욕이 없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또, 반대로 당신이 공격의 대상이 되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해, 타인으로부터 말과 태도로 공격받아 데미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어쨌든, 좀 더 신경을 써서 생활을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어금니가 부러지는 꿈의 메세지.

어금니는 외관상으로는 보이지 않지만, 음식을 씹어 으깨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치아입니다.

그런 어금니가 부러지는 꿈은 당신의 기반이 무너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예를 들어 가치관이나 신념, 생활에서 소중히 하고 있는 것 등입니다.

지금까지 당신의 인생에 있어서 기반이 되고 있던 부분이 무너져 버렸으니, 매우 괴로운 일입니다.

하지만, 새로운 가치관이나 생활의 스타일을 도입하는 계기가 되기도 합니다.

그것을 통해 지금까지 깨닫지 못했던 훌륭한 것을 접할 수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낙심하지 말고 긍정적으로 받아들입시다.

은니가 부러지는 꿈이 시사하는 것.

은니는 해몽에서 재산과 풍요, 안정 등을 상징합니다.

그런 은니가 부러져 버리는 것은 재물운의 저하와 건강운의 저하를 암시합니다.

직장에서 갑작스러운 감봉이나 뜻밖의 지출에 의한 자산의 감소 등 생활이 불안정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만약 그런 일이 벌어져도 조바심은 금물이에요. 침착하게 받아 들여 향후 어떻게 해 나갈지 냉정하게 생각합시다.

또, 컨디션을 무너뜨리기 쉬운 때이기도 하므로, 컨디션 관리에 충분히 주의합시다.

피곤하다고 느끼면 휴식을 취하고, 무리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젖니가 부러지는 꿈의 심리.

유치라는 것은 영구치가 나오기 전에 나오는 치아를 말하는 것입니다.

10살 정도까지 모든 젖니는 영구치로 대치됩니다. 그런 유치가 꿈에 나타나기도 하는데, 유치가 빠지는 꿈이 되면 아이의 이가 빠진다는 것에서부터 해몽적으로는 어른으로 성장한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 됩니다.

그런데 이번에 꾼 꿈은 젖니가 부러진다는 거예요.

요점은 뿌리가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따라서 성인이 다 되지 않은 상황을 의미하는 것으로, 어쩌면 나이에 비해 정신 연령이 낮을지도 모릅니다.

「마음은 아이같다」라고 하면 듣기는 좋지만, 그것 때문에 주위에 폐를 끼치고 있는 것은 아닌지, 한번 되돌아 보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이가 부러져 피가 나는 꿈의 전조.

이가 부러져 피가 나는 꿈을 꾸었을 때는 길몽도 있고 흉몽도 있습니다.

나온 혈색이 선명한 경우나 좋은 이미지를 가졌을 때는 길몽입니다.

해몽에서 선혈은 운기의 상승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향후 좌절을 경험할 수도 있지만 결과적으로는 플러스가 되는 것을 보여줍니다.

한편, 혈색이 거무스름하게 변하거나 나쁜 이미지인 경우는 흉몽입니다.

좌절한 나머지 몸 상태가 나빠지는 등 좋지 않은 일이 기다리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그래서 후자와 같은 꿈을 꾸었을 때는 스트레스 관리와 컨디션 관리에 주의를 기울이도록 합시다.

 

이가 부러져 아픈 꿈의 신호.

이빨이 부러져 아픈 꿈을 꾸었을 때는 불운이 다가오고 있음을 알리고 있습니다.

꿈에서 통증을 느낀다는 것은 기본적으로 나쁜 일이 일어나는 암시이기 때문입니다.

몸 상태가 나빠지거나 인간 관계의 문제가 발생한다, 일이나 연애가 잘 되지 않는 등의 일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단순히 충치 등으로 치아가 아플 때에도 이런 꿈을 꿀 수 있습니다.

눈을 떴을 때 실제로 치아에 통증을 느끼는 등 치아에 위화감이 있으면 치과에서 알아보십시오.

이가 부러져 삼켜버리는 꿈의 상황.

삼킨다는 것은 자신 속에 집어넣는 것을 의미하며, 그것이 감정이면 억제한다는 의미도 됩니다.

그래서 부러진 이를 삼키는 꿈을 꾸었을 때는 당신이 불안과 스트레스를 억제하고 싶어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 자신의 약한 부분을 주위에 보이고 싶지 않다, 숨기고 싶다라는 심리도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무리하면 안되요.강한 척만 하고 있으면 지치고, 언젠가 한계가 찾아오게 됩니다.

약점을 보여주는 것이 강점이 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모든 이가 부러지는 꿈의 암시.

모든 치아가 부러져 버리는 등 상상만 해도 매우 공포스럽지요.

이 꿈은 큰 좌절이 기다리고 있는 암시인 것 같아요.

지금까지 목표로 하고 있던 것이나, 노력한 것으로부터 포기하지 않을 수 없는 상황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정신적으로도 큰 손상을 입게 될 것 같습니다만, 너무 낙심하지 말아 주세요.

또 남성이 이 꿈을 꾸었을 때는 성욕의 저하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에너지를 섭취하기 위해 중요한 기능을 하고 있는 치아는 생명을 상징하는 의미도 있기 때문입니다.

생명이 부러져 버린다는 것은, 남성의 경우는 성욕의 저하로 이어진다는 것입니다.

 

이가 부러지고 새로운 이가 나오는 꿈의 해석.

부러진 치아에서 새로운 이가 나오는 꿈은 길몽입니다.

새로운 재능의 개화나 가능성을 열어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이 꿈을 꾸면, 지금까지 도전해 보지 않았던 장르나 사물에 과감히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건강 운 상승도 암시하고 있어 정신적으로도 안정된 생활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럴 때는 집안에만 있지 말고 적극적으로 나가서 활동하세요.

멋진 만남이나 발견이 기다리고 있을 지도 몰라요. 다만, 이가 부러진 다음에야 난다는 것은 어떤 좌절이 먼저 올 수 있어요.

거기서 기죽지 않고 긍정적으로 나아가는 것이 흐름을 바꾸는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딱딱한 음식으로 이가 부러지는 꿈의 표현.

본래 치아는 아무리 딱딱한 것을 먹었다고 해서 그렇게 쉽게 부러져 버리는 것은 아니지만, 딱딱한 음식에 부러져 버리는 꿈을 꾸었을 경우는, 체력이 저하되고 있는 것이나 노화되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요점은 치아가 아주 약해져 있는 상태라는 것입니다.

무리가 계속되고 있거나 너무 열심히 한다거나 하는 경우는 없습니까?

지금 현재 체력 저하 등을 느끼지 않아도 앞으로 서서히 표면화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꿈을 꾸면, 한번 몸을 편히 쉬게 해줍시다.

또한 자신의 신체 상태를 알고 그에 맞는 생활을 보내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이를 가는 바람에 이가 부러지는 꿈의 메세지.

딱딱 이빨과 이를 세게 문지르는 소리는 자다가 나도 모르게 불쾌한 거죠.

이를 갈게 되는 가장 큰 원인은 스트레스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꿈에서 이를 가는 꿈을 꾸었을 때도 스트레스가 크게 받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게다가 이를 가는 바람에 치아가 부러져 버리기 때문에 상당히 큰 스트레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꿈을 꾸면 스트레스가 한계에 와 있는 징조라고 받아들여 휴식을 취합시다.

실제로 자고 있을 때 이를 갈고 있을 가능성도 높습니다.

 

넘어져 이가 부러지는 꿈의 해설.

넘어져서 치아가 부러지는 꿈을 꾸었을 때는 사고로 인한 큰 손상을 입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일상에서는 생각할 수 없는 트러블이나 문제에 직면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로 인해 정신적인 에너지도 소모되고, 컨디션을 무너뜨리기 쉽기 때문에 주의해 주십시오.

모처럼 꿈이 미리 알려주고 있으니까 마음의 준비를 하고, 무슨 일이 일어나도 동요하지 않을 만큼 강한 마음을 가집시다.

그렇게 함으로써 사고를 당해도 생각만큼의 것이 아니라고 느껴질지도 몰라요.

 

부러진 이를 치료하는 꿈의 심리.

부러진 치아를 치료하는 꿈은 상황이 호전될 것을 암시합니다.

트러블을 안고 고민하고 있던 사람이나 좌절을 맛본 사람도, 완전히 밝은 조짐이 보일 것입니다.

또, 인간 관계로 문제가 있던 사람은, 그 문제가 되고 있던 상대와의 관계가 재구축 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다만, 꿈에서 아직 치료 중인 경우는 상황이 호전되고 있는 도중의 단계라는 것입니다.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당신 하기 나름이므로, 이 꿈을 꿨다고 안심하지 말고, 지금 해야 할 일이나 할 수 있는 일을 생각해 봅시다.

 

이가 부러져 치과에 가는 꿈의 가능성.

이빨이 부러지면 많은 사람들이 현실에서도 치과에 가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당연한 행동이지만, 꿈에서 치과에 가는 꿈을 꾸었을 때는 흉몽이 됩니다.

왜냐하면 치과를 싫어하는 사람은 많고, 해몽에서 치과는 대인운 저하를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거기에 치아가 부러진다는 꿈이 더해져 있으니까, 대인 관계에서 상당히 심각한 고민을 안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치과에 간다는 것은 당신이 이 문제를 제대로 다루려고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그런 마음이 있다면 틀림없이 괜찮을 겁니다.

이가 부러졌는데 치과에 가지 않는 꿈의 신호.

치아가 부러졌는데도 치과에 가지 않으려 하는 꿈의 경우, 당신이 직면한 문제로부터 도망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도망치는 것은 상황에 따라 나쁜 것만은 아닙니다.

하지만 이 꿈의 경우는 치아가 부러져 버렸다는 본래라면 치과에 가야 하는 상황으로부터 도망치는 것이 됩니다.

그래서 지금 직면한 문제는 도망가야 할 일이 아니라는 것을 꿈이 경고하는 의미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꿈을 꾸면 눈앞에 있는 문제와 잘 마주하도록 하는 것이 좋을 겁니다.

 

스스로 자기 이를 부러뜨리는 꿈해몽.

스스로 자신의 치아를 부러뜨리는 등 매우 이상한 행동이 되어 버리는 것입니다.

꿈에서 이런 꿈을 꾸었을 때는 주의가 필요합니다.이 꿈은 당신이 매우 큰 스트레스를 안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로 인해 공격적인 일면이 표면화되고 있는 것이겠지요.

그 공격의 배출구가 자신을 향하고 있어요.

현실에서는 실제로 자신에게 상처를 주는 일은 없어도, 스트레스가 한계를 넘어 자포자기가 되거나 분노를 억제할 수 없게 되거나 하는 등, 좋지 않은 영향이 나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렇게 되기 전에 스트레스의 원인을 찾아봅시다. 자신의 힘으로는 어떻게 할 수 없을 때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도 생각해 주세요.

 

부러진 이를 줍는 꿈의 징조.

부러진 이를 줍는 꿈을 꾸었을 때는 운기회복이 임박했음을 암시합니다.

지금까지 무엇인가에 고민하고 있던 사람 등은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것이 정말 올바른 것인지 어떤지는 아직 모를 것입니다.

몸 상태가 안 좋은 것을 느끼고 있던 사람도 회복되고 있습니다만, 아직 방심은 금물입니다.

어둠에 조금 빛이 비쳐 온 그런 상태를 나타내는 꿈이므로 앞으로 조금만 더 노력합시다.

새로운 것을 시작하기에 적합한 시기가 아니기 때문에 뭔가 새롭게 도전하고 싶다고 생각해도, 조금 더 상황을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어린이 이빨이 부러지는 꿈의 전조.

아이의 이빨이 부러지는 꿈을 꾸었을 때는 부모인 당신이 아이의 성장을 걱정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식을 걱정하는 마음은 부모에게도 있는 법입니다.

하지만 이 꿈은 과보호가 되지 말라는 경고의 의미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실제로는 아이가 없는 사람이나 모르는 아이의 이가 부러지는 꿈을 꾸었을 때는, 그 아이는 자기 자신을 투영하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 경우, 당신이 이미 자립해야 할 입장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자립을 하지 못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자립이란 경제적인 면 뿐만이 아니라 정신적인 면도 크게 관계하기 때문에, 짐작 가는 것은 없는지 살펴 보세요.

남자친구의 이가 부러지는 꿈.

남자 친구의 이가 빠지는 꿈은 남자 친구와의 관계가 쇠퇴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어요.

요점은, 남자친구와의 이별이 가까워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지금 현재 남자친구와 잘 지낼 수 있을지 불안하게 느끼는 부분은 없나요?

지금 이대로 가면 불안은 더 커지고 당신이 그와의 교제에 한계를 느껴 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꿈을 꾼 것을 계기로 그에 대해 불안감을 느끼는 부분을 부딪쳐 보는 것은 어떨까요?

두 사람의 인연의 깊이에 따라서는, 관계를 회복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녀의 이빨이 부러지는 꿈의 상황.

그녀의 이빨이 부러지는 꿈 역시 남자 친구의 이가 부러지는 꿈처럼 둘의 관계성이 바뀌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만, 이 경우는 남성인 당신의 성욕 부분에서의 변화가 크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녀에 대한 매력을 느끼지 않게 되어 버리거나, 다른 무언가가 원인이 되거나 해서, 성욕이 감퇴하고 있는 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두 사람의 관계에 불만을 더해가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만 단순히 권태기일 수도 있습니다.

너무 대답을 서두르지 말고 그녀가 당신에게 정말 소중한 사람인지 잘 생각해 봅시다.

 

부모의 이가 부러지는 꿈 심층심리.

부모님의 이가 부러지는 꿈을 꾸었을 때는 부모님을 걱정하는 마음이 나타난다고 생각됩니다.

또 실제로 부모님이 편찮으신 것을 알리는 꿈일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소보다 부모님의 상태를 잘 살피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근처에 살고 있지 않다면 이번 기회에 가까운 시일 내에 귀성해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바로는 시간을 낼 수 없는 것이라면 전화를 해도 좋을 것입니다.

가능하면 메일말고 목소리 들어주세요. 뭔가 좋지 않은 일의 경고였을 때 후회하지 않도록 뒤로 미루지 말아 주세요.

아무 일도 없으면 그걸로 된 거니까요.

 

모르는 사람의 이가 부러지는 꿈.

이 꿈에 나타난 모르는 사람은 바로 당신 자신입니다. 이 꿈은 당신의 스트레스가 커지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것을 당신 자신이 깨닫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경고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대로 스트레스를 방치하면 컨디션이나 정신면에 나쁜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으므로 조심합시다.

스트레스를 안고 있는 자각이 없어도,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쌓여 버리는 일은 자주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괜찮다'고 생각하지 말고 휴식을 취하거나 기분 전환을 하는 등 정기적으로 스트레스를 발산할 수 있는 환경 만들기를 유의합시다.

강아지 이빨이 부러지는 꿈의 심리.

개는 해몽을 할 때 성실함과 고지식함, 인물로 말하면 친한 사람이나 가까운 존재의 사람을 상징합니다.

그런 개의 이빨이 부러지는 꿈을 꾸었을 때는 당신에게서 성실함과 건실함이 상실된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 꿈을 꾸면 언동을 조심하고 제멋대로 되어 있거나 불성실한 태도를 취하고 있거나 하는 일은 없는지 조심합시다.

또 믿었던 인물로부터 배반되거나 공격을 당할 가능성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그렇다고 의심의 눈만 돌려도 당신의 인간성이 의심되기 때문에, 뭔가 수상한 것을 느꼈을 때는 경계하도록 합시다.

 

고양이 이빨이 부러지는 꿈의 의미.

고양이는 해몽사몽에서는 오만함과 심술궂음, 여성을 상징합니다.

그런 고양이의 이가 빠지는 꿈은 당신 안에서 겸허한 마음이 커지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사람이 예전에 비해 '둥그래졌다'거나 '부드러워졌다'는 경험은 없습니까?

많은 사람들은 좌절이나 많은 경험을 통해서 아찔함이 빠지게 됩니다.

이 꿈의 경우도, 좌절이나 쇼크한 사건을 넘어, 겸허함이 태어나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일파란을 기다리고 있을 가능성이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당황하지않고 넘어가요.

 

이빨이 부러지는 꿈을 꾸었을 때의 대처법.

치아가 부러지는 꿈을 꾸었을 때는 우선 스트레스가 쌓여 있지 않은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트레스가 원인이 되어 컨디션 악화나 정신적으로 약해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이 꿈을 꾸고 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충분한 수면과 건강한 식생활을 하도록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몸의 건강은, 수면이나 식사라고 하는 토대가 확실히 있어야 합니다. '나는 괜찮다'는 믿음은 접어두세요.

"또한, 이빨이 부러지는 꿈에는 좌절을 암시하는 의미가 많이 있습니다만, 좌절 경험은 결코 부정적인 면만은 아닙니다. "좌절해서 한때는 다시 일어설 수 없을 정도가 될 수도 있지만, 그것도 계속 이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좌절 경험은 양식이 된다」라고 말하듯이, 당신의 미래에 있어서 플러스가 되는 귀중한 체험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러니까, 꿈의 의미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긍정적으로 받아 들입시다.

 

정리

부러진 치아의 부위나 상황별로 '이가 부러지는 꿈'의 의미를 설명해왔는데, 해당하는 것이 있었나요?

치아에 관련된 꿈은 그 밖에도 있지만, 그 중에서도 치아가 부러지는 꿈은 나쁜 의미를 가진 것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해몽은 절대 아닙니다. 마음먹기에 따라서는 달라질 수도 있으므로, 꿈을 보고 밝은 미래를 열어 갑시다.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