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엘리베이터 꿈 해몽 30가지.

by 뫼비우스의 루디 2021. 2. 28.
728x170

엘리베이터 꿈 해몽 30가지.

꿈은 미래에 일어나는 것, 당신의 현상을 영상화하고 전달하는 역할이 있습니다.

혹시 꿈에 여러 번 엘리베이터를 타는 장면이 나오지 않았습니까?

당신의 꿈속에서의 심정도 결과에 좌우되니 잘 생각해주세요.

목차

해몽으로 엘리베이터의 꿈을 꾸는 의미와 심리란?
 엘리베이터 꿈을 잘 꾼다면?
 엘리베이터의 꿈에 겁이 나는 느낌이 들때.
 엘리베이터가 한꺼번에 떨어진다·급강하하는 꿈.
 엘리베이터가 갑자기 떨어져 죽는 꿈의 암시.
 엘리베이터가 떨어졌는데 살아나는 꿈의 상징.
 엘리베이터가 급상승하거나 급강하하는 꿈의 표현
 엘리베이터에서 사람이 떨어지는 꿈의 해석.
 엘리베이터가 올라가는 꿈의 징조.

 엘리베이터가 옆으로 이동하는 꿈의 메세지.
 엘리베이터에 사고로 갇히는 꿈의 심층심리.
 엘리베이터에서 탈출하는 꿈해몽.
 만원인 좁은 엘리베이터 타는 꿈.
 엘리베이터 문에 끼는 꿈의 상황.
 엘리베이터에 이성과 단둘이 함께 타는 꿈의 의미.
 엘리베이터에 모르는 사람과 함께 타는 꿈.
 엘리베이터가 다 차서 못타는 꿈의 해석.
 엘리베이터가 내리고 싶은 층에 멈추지 않는 꿈.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는 꿈의 신호.
 병원 엘리베이터를 타는 꿈이 시사하는 것.
 엘리베이터에서 귀신과 만나는 꿈의 해설.
 엘리베이터로 도망치는 꿈의 내용.
 엘리베이터를 타고 몸이 떠오르는 꿈의 조짐.
 엘리베이터가 지하로 내려가는 꿈의 해석.
 엘리베이터 자체가 좁은 꿈해몽.
 투명한 엘리베이터를 타는 꿈의 심리.

 지붕을 뚫고 나가는 꿈의 신호.
 엘리베이터 문이 없는 꿈의 암시.
 엘리베이터에 불이 나는 꿈의 메세지.
 엘리베이터 층수가 인상에 남는 꿈.
 엘리베이터가 흔들리는 꿈의 징조.
 정리

 

 

꿈을 꾼 적 있어요? 신기하게 일어났을 때도 기억나는 꿈이 있잖아요.

대부분의 것은 잊어 버리기 십상입니다만, 기억하고 있는 경우는, 강렬한 인상을 가진 채 일어났을 때에 기억하고 있습니다.

그런 꿈은 예지몽이기도 하고, 해몽으로서 어떤 의미가 숨겨져 있는지 알 수 있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엘리베이터 꿈을 꾸었을 때 그때의 감정이나 상황에서 당신의 잠재의식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엘리베이터 꿈을 꿨을 때의 상황이나 감각, 감정에 대해서 꿈에 숨겨진 의미를 정리했으니까 참고해 보세요.

 

해몽으로 엘리베이터의 꿈을 꾸는 의미와 심리란?

엘리베이터는 당신의 생활에 어떤 변화가 일어날 거라는 암시입니다.

원래 엘리베이터는 폐쇄적인 환경에서 스스로 행선지를 정해져 있습니다만, 움직이는 것은 자기 자신이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기계가 움직이는 것입니다.

그래서 엘리베이터가 무섭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많은 것은 사실입니다.

꿈에서 엘리베이터가 내리는 꿈이라면 나쁜 변화가 일어날 가능성이나 운세의 하강을 나타냅니다.

반대로 상승해 가는 꿈은 운세도 상승해 간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꿈속에서 무섭다고 느끼거나 기분 좋은 일이 그대로 현실과 링크되어 있다고는 할 수 없고, 반드시 어떠한 의미가 숨겨져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탔을 때의 상황이나 누구와 함께 탔는지, 엘리베이터를 탄 장소 등에서도 진단할 수 있는 의미가 달라집니다.

그럼 엘리베이터의 꿈을 상황별로 분석해서 꿈의 세부 의미를 살펴보도록 합시다.

 

엘리베이터 꿈을 잘 꾼다면?

엘리베이터의 꿈을 잘 꾼다는 것은 불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꾸는 꿈이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좁은 공간을 불안하다고 느끼는 사람이나 높은 곳에 끌려가는 것에 불안을 느낀다는 사람도 있습니다.

자신의 힘으로 위나 아래로 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현재의 상황과 운세를 나타내는 경우가 있습니다.

엘리베이터의 꿈을 꾸었을 때는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다소 불안해 한다는 심리가 반영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엘리베이터 꿈에 겁이 나는 느낌이 들때.

엘리베이터를 타는 꿈에 무서운 꿈은, 급변하는 환경에대한 불안을 안고있는 현상을 나타냅니다.

비록 현실에서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 때에도 당신은 푸셔를 느끼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꿈을 꾸면 가능한 한 주위 사람들에게 배려함으로써 불안한 것으로부터 해방된다는 예지몽과 같은 것이기도 합니다.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을 지원해 주는 사람이나 지원해 주는 사람이 증가하고, 결과적으로 당신의 부담이나 불안해지고 있는 것을 해소할 수 있는 가능성이 나옵니다.

 

엘리베이터가 한꺼번에 떨어진다·급강하하는 꿈.

롤러코스터와 같은 급강하를 하는 엘리베이터의 꿈을 꾼다면 매우 무서운 느낌을 받았을 것입니다.

지켜지는 것이 아무것도 없는 경우는 특히 패닉을 일으키고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무섭다고 느낄 정도의 급강하한 엘리베이터의 꿈을 꿨을 때는, 해몽에서 당신의 선택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불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앞으로 해결할 수 없는 일이 닥칠 것임을 알려주고 있는 꿈이기도 합니다.

 

엘리베이터가 갑자기 떨어져 죽는 꿈의 암시.

엘리베이터가 갑자기 낙하해 죽는 꿈은 당신의 운세가 강하해 간다는 것을 알려져 있습니다.

다만, 지금의 생활이나 장래에 대해서, 실패를 무서워하는 마음보다, 적극적인 마음으로 있는 것이 개운의 열쇠이기도 합니다.

죽음이라는 것은 불길한 예감은 들지만 재생을 의미한다는 긍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 자신이 변하고 싶다고 원한다면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함으로써 새로운 발걸음을 내디딜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엘리베이터가 떨어졌는데 살아나는 꿈의 상징.

엘리베이터가 떨어져 살아나는꿈은 사람 복을 많이 받았다라는것을 의미합니다.

곤경에 처해도 구원의 손길이 있다는 것을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즉, 앞으로 일어날 문제인가, 당신이 위기라고 생각할 때 도와주는 사람이 있다는 것입니다.

엘리베이터가 떨어져 다치거나 피가 흐르고 있는 등 어떤 상황에서도 살아난 것 같은 꿈이라면 당신은 행운이라고 생각해도 좋을 것입니다.

꿈에서 안면이 있는 사람에게 도움을 받았다면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사람일 수도 있어요.

앞으로도 의지할 수 있는 인물일 가능성을 나타냅니다.

엘리베이터가 급상승하거나 급강하하는 꿈.

엘리베이터가 급상승하거나 급강하하거나 하는 꿈은 미루고 있는 일 등이 쌓여 있어 지금 바로 착수해야 하는 상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맹렬한 속도로 상승하는가 하면 급강하하는 상태는 당신의 운기와 비례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지금은 어쩌면 마음도 몸도 완전히 안정되지 않은 상태인지도 모릅니다.

이때는 파이팅이고 열심히 할 때라는 시기이기도 합니다.그동안 해왔던 일들 해내세요.

 

엘리베이터에서 사람이 떨어지는 꿈의 해석.

엘리베이터에서 사람이 떨어지는 꿈은 당신이 지금 큰 두려움이나 불안을 품고 있을 수 있습니다.

최근 자신감이나 신용을 잃지 않으셨나요?실패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마음이나, 애정이나 신뢰 등 중요한 것이 망가져 버리는 것은 아닐까 하는 불안을 가지고 있어 부정적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것들은, 라이프 스타일 등 문란한 생활로부터 심신이 불안정하게 되어 있을 가능성이 높고, 어떠한 경고를 재촉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컨디션을 무너뜨리기 쉬운 시기이므로 컨디션 관리 등을 재검토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엘리베이터가 올라가는 꿈의 징조.

엘리베이터가 상승하는 꿈은 함께 타고 있던 인물을 생각해 내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예를들면 가족들과 엘리베이터를 탔다면 가정에서 좋은일이 생길거라는 예지몽이기도 합니다.

만약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타고 있다면, 좋아하는 사람의 권유는 있을 수 있습니다.

회사 동료와 함께 타고 있었다면, 정체된 프로젝트가 움직이기 시작한다는 의미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혼자서 타고 있었다면, 개인적인 일로 생각지도 못한 돈이 날아오는 것에 기대할 수 있을 것 같다.

이렇게 좋은해석이되는데요, 엘리베이터가 상승하는 꿈은 좋기는하나 운기는 불안정하다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그러니까 좋은 꿈 알렸다고 신나지 않게 해주세요.

일시적인 운기 상승 가능성이 있습니다. 엘리베이터가 상승했을때 공포를 느꼈다면 문제를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엘리베이터가 옆으로 이동하는 꿈의 메세지.

엘리베이터가 옆으로 움직이는 꿈은 컨트롤이 안 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 꿈은 컨트롤이 되지 않는 것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감정면이나 컨디션 등 스스로는 어쩔 수 없는 일이 닥칠 가능성이 있습니다.

혹은 급한 지출에 주의를 할 필요가 있다고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운기가 나빠진다는 뉘앙스가 아니라 일시적인 문제로 장기적인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엘리베이터에 사고로 갇히는 꿈의 심층심리.

엘리베이터에 사고로 갇히는 꿈은 정체를 암시합니다.

엘리베이터의 움직임은 에너지와 운기의 흐름의 방향을 나타내고 있기 때문에 어떤 원인으로 틀어박혀 있는 상태는 원활하지 않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즉, 운기가 정체된다는 거죠.

이 시기에 궤도를 수정할지, 상태를 볼지, 당신의 마음 속을 시험할 때이기도 합니다.

정체에서 나아지는 방향으로 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인내를 할 것인지, 어떻게 할 것인지 당신이 생각하고 행동하면 되는 것입니다.

 

엘리베이터에서 탈출하는 꿈해몽.

엘리베이터에서 탈출하는 꿈은 폐쇄적인 환경에서나 원활하지 못한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욕구를 나타냅니다.

눈앞에 있는 귀찮은 일을 방치하고 있지는 않습니까?

지금까지, 대처하지 않았던 눈앞에 있는 문제도, 기분을 바꾸어 임하는 것으로, 운기는 상승할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걸림돌이 되어 온 것 등, 사정이 호전될 것 같은 암시이기도 하므로, 긍정적으로 임하는 자세를 가지고 긍정적으로 되어 봅시다.

 

 

만원인 좁은 엘리베이터를 타는 꿈.

좁은 엘리베이터를 타는 꿈을 꾸었을 때에는 당신의 인간 관계가 악화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주위 사람들로부터 떠 있다고 느끼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있을 곳이 없다고 생각하고 있지 않습니까?

당신이 그 만원 엘리베이터에서 빨리 내리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다면, 꽤 정신적으로 피곤한 상태일지도 모릅니다.

좁지만 참으려고 생각하고 있다면, 인간 관계를 어떻게든 하고 싶다고 모색하고 있는 상태일지도 모릅니다.

 

엘리베이터 문에 끼는 꿈의 상황.

엘리베이터 문에 끼일 뻔한 꿈은 당신이 무엇인가에 고생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엘리베이터 안에 있는 사람이나 함께 타려고 하고 있는 사람이 원인으로, 엘리베이터의 문에 끼여 버리는 꿈을 꾼 것이라면, 당신의 주위에 있는 사람이 원인으로, 당신이 어떤 문제를 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엘리베이터에 이성과 단둘이 함께 타는 꿈의 의미.

엘리베이터에 이성과 단둘이 함께 타는 꿈은 성적인 흥미와 관심, 욕구 해소를 나타냅니다.

성적인 의미가 강한 꿈으로, 위험한 관계에의 흥미(외도나 불륜)등에의 관심의 고조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즉, 당신은 욕구 불만일 가능성이 높은 것 같습니다.

헤어진 애인, 전 여친과 함께 꿈을 타는 꿈도 마찬가지로 미련을 갖고 있을 가능성이 큰 경향이 있습니다.

 

엘리베이터에 모르는 사람과 함께 타는 꿈.

엘리베이터에 모르는 사람과 함께 타는 꿈은 제대로 사람과 마주하는 시기라는 것을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도망쳐 온, 사람과 이야기를 할 필요가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은 그 사람과 차분히 이야기를 나눌 기회를 좀처럼 만들지 못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제대로 대화하지 못하는 것으로, 인간관계가 불안정해지고 있다고 느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상대방도 당신과 천천히 이야기하고 싶어하는 것 같으니 어딘가에서 시간을 내면 좋을지도 모릅니다.

 

엘리베이터가 정원이 다 차서 못타는 꿈의 해석.

엘리베이터가 정원이 꽉 차서 탈 수 없는 꿈은 당신이 고립되어 있음을 암시합니다.

학교나 회사 등에서 자신이 설 자리가 없다고 생각하는 상태에서 괴로워하는 당신의 잠재의식이 꿈으로 나타났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자신과 주변은 다르다고 생각하는 심리가 주위와의 벽을 만들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자신을 이해하고 받아들이는 존재를 요구하기 때문에 누군가에게 평가를 받고 싶은 승인 욕구를 갖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엘리베이터가 내리고 싶은 층에 멈추지 않는 꿈.

엘리베이터가 내려가고 싶은 층에 멈추지 않는 꿈을 꾸었을 때에는 자신의 기분을 잘 제어할 수 없는 상태가 아닌가요?당신은 결과나 결론을 서둘러 내려 할지도 모릅니다.

하지 않으면 안 되는 일이 너무 많아서 정리할 수 없는 상태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만약, 피상적인 행동에 의해서, 나쁜 결과로 연결되어 버리면, 당신의 사회적 평가도 떨어져 버리는 것이기도 합니다.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는 꿈의 신호.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는 꿈의 의미는 변화를 기다리는 상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 위에서 엘리베이터가 당신을 향해 오고 있는가.

아니면 아래쪽에서 엘리베이터가 오느냐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당신이 있는 아래층에서 엘리베이터가 오기를 기다리는 경우, 좋은 변화가 있을 것으로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만, 위에서 엘리베이터가 오는 꿈이라면 나쁜 변화가 일어나는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는 동안의 엘리베이터의 움직임이 그대로 운기의 흐름을 나타내는 것이라고 생각해도 좋을 것입니다.

 

병원 엘리베이터를 타는 꿈이 시사하는 것.

병원의 엘리베이터를 타는 꿈은 불안한 상황이나 문제에서 도망치고 싶어지는 문제를 안고 있거나 해서 소극적인 기분이 되어 있을 때 꿉니다.당신이 제 3자의 도움을 요청하고 있을 수도 있어요.

혹은 실제로 건강 상태가 좋지 않은 경향이 있는 경우도 생각할 수 있으므로, 건강 진단을 하지 않는 사람이나 최근 신경이 쓰이는 증상이 있는 경우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엘리베이터에서 귀신과 만나는 꿈의 해설.

엘리베이터에서 귀신을 만나는 꿈은 당신이 불안한 것과 안고 있는 상황에서 뭔가 분명하지 않은 것이 있어서 알고 싶어하는 잠재의식의 표현입니다.

그것은 연인의 마음이거나, 친구의 진심을 알고 싶어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유령이 걷고 있는 꿈은 금전면에서 핀치가 찾아온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엘리베이터라는 폐쇄적인 공간에서 귀신이 움직이고 있다면, 급한 지출이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대비해 둘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만약 귀신을 만난다고 해도 당신이 두려워하지 않고 쫓아버리는 꿈이라면 힘든 일이 있어도 지지 않을 힘이 있다는 표시이기도 합니다.

 

엘리베이터로 도망치는 꿈으이 내용.

엘리베이터를 타고 도망가는 꿈은 현실도피를 보여 현 상황을 피하고 싶은 생각은 아닐까요.

바로 눈앞에 있는 의무 등으로부터 도망치고 싶다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혹은 과거의 씁쓸한 추억이나, 죄의식으로부터 마이너스인 감정과 마주하지 못하고 질질 끌고 있는 것이 원인같습니다.

혹시 게으름을 피우거나 혹은 남겨둔 것 등은 없습니까?

지금은 그것들을 마주하고 개선해야 할 시기인 것 같습니다.

꿈은 도망치기만 해서는 앞으로 나아갈 수 없다는 것을 가르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몸이 떠오르는 꿈의 조짐.

엘리베이터를 타고 몸이 떠오르는 꿈은 당신 자신이 지금 불안한 환경에 처하려 하고 있는 가운데, 당신 자신은 자신을 컨트롤 하려고 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하늘 등으로 몸이 떠있는 상태는 정서 불안정이라고 할 수도 있지만, 엘리베이터는 상하로 움직이는 것이며, 상승하면 운기가 오르고 강하하면 운기는 내려가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 엘리베이터의 위아래에 좌우되지 않고 떠 있다는 것은 냉정하게 사물을 파악하고 있다는 증거일지도 모릅니다.

 

엘리베이터가 지하로 내려가는 꿈의 해석.

엘리베이터가 지하로 강하하고 있는 꿈을 꾸면 당신의 운기가 떨어지고 있는 것을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가까운 장래에 당신이 문제에 휘말리게 된다는 의미가 있어요.

그 문제는 당신이 원인인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만, 문제에 휘말리는 형태로, 어느새 당사자가 되어 버린 것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하게 됩니다.

 

엘리베이터 자체가 좁은 꿈해몽.

해몽으로 엘리베이터 자체가 좁은 꿈의 의미는, 「속박이나 억압」등의 의미를 나타내고 있는 꿈입니다.

갑갑한 환경은 스트레스를 나타내며, 어쩔 수 없는 상태가 계속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 가정, 파트너로부터의 속박이나 억압에 대해 짚이는 부분은 없습니까?

엘리베이터가 만원인 상태는 벗어나기 어려운 억압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자유로워지고 싶은 마음을 가진 채, 어떻게도 되지 않는 상태를 언제까지 계속하면 좋을까 고민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또는 당신이 부담을 안고 있는 상태를 의미하고 있는 것으로 스트레스를 안고 있는 것이기도 합니다.

 

 

투명한 엘리베이터를 타는 꿈의 심리.

유리로 된 투명한 엘리베이터를 타는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이 안고 있는 결점과 콤플렉스가, 숨김없이, 알려진 상태를 나타냅니다.

누구에게나 콤플렉스가 있고, 누구에게도 알려지고 싶지 않은데, 주위 사람들에게 들켜 버린 상태일 때 꾸는 꿈이기도 합니다. 피하기 어려운 트러블이 있을 수도 있어요.

당신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주변에서 보면 별 것 아니라는 것을 머리로는 알고 있어도 극복하지 못하고 있는 상태이므로 극복할 타이밍일 수 있습니다.

지붕을 뚫고 나가는 꿈의 신호.

엘리베이터가 지붕을 뚫고 들어가는 꿈은, 당신은 지금 놓인 상태나, 묶인 틀에서 날고 싶은 욕망이 있는 것 같습니다.

당신은 스스로도 상상할 수 없는 세계로 뛰쳐나가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만약 엘리베이터가 힘차게 튀어나갔다면, 당신의 마음이 매우 강한 것을 의미합니다.

뚫고 나간다는 것은 좋은 의미일 수도 있지만, 주위 사람들에게는 엉뚱한 일을 하는 사람이라면 나쁜 인상을 받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당신의 인생이기 때문에, 당신이 책임질 수 있으면 좋기 때문에, 자유롭게 날아가도 좋습니다.

 

엘리베이터 문이 없는 꿈의 암시.

엘리베이터 문이 없는 꿈을 꾸었을 때, 꿈속에서는 패닉 상태에 있는 것은 아닐까요.

그도 그럴 것이 엘리베이터 문이 열려서 올라탔을 텐데 말입니다.

문이 없어지고 있다는 꿈을 꾸면 당신이 출구 없는 문제에 휘말려 있음을 암시합니다

당신의 힘으로는 어떻게 할 수 없을 것 같은 문제에 휘말려 있지는 않습니까?

또는 앞으로 문제가 발생하게 될 가능성을 의미하고 있는 것입니다.

위로, 아래로 당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휘둘려 버릴지도 모릅니다.

 

엘리베이터에 불이 나는 꿈의 메세지.

엘리베이터에 불이나는 꿈은 '감정의고조'를 나타냅니다. 해몽에서 불은 심한감정을 상징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확실히 염상 상태군요. 지금은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것인지도 모릅니다.

엘리베이터에 화재가 나는 꿈은 운기나 사태의 호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멍게처럼 타는 법은 흉몽입니다. 엘리베이터가 폭발하듯이 격렬하게 타는 것이 좋은 꿈이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층수가 인상에 남는 꿈.

엘리베이터의 층수가 인상에 남는 꿈은 홀수는 남성을 나타내고 짝수는 여성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만일 엘리베이터의 층수(숫자)를 100층이라고 하면, 꿈이 시작된 곳은 1층이라고 합니다.

1층에서 100층으로 상승하는 꿈이라면 운기 상승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100은 짝수이기 때문에, 대인 관계에서 여성과 인연이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만약 홀수라면 남자와의 인연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포인트는 엘리베이터가 상승했는지 하강했는지 하는 것과 홀수인지 짝수로 판단하게 됩니다.

 

엘리베이터가 흔들리는 꿈의 징조.

엘리베이터가 흔들리는 꿈의 의미는, 현상에서의 「편안함」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직장이나 가정, 연인과의 관계나, 인간 관계 등 모든 것에 대해 불편하고, 마음의 평온을 바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엘리베이터는 흔들리고 있어도, 상승하는 꿈이라면, 불편함의 원인이 되고 있는 것이 해소되는 방향으로 진행되고 있는 것을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그와 반대로 엘리베이터가 흔들리면서 하강하는 것 같으면 문제가 장기화되거나 문제가 악화될 우려도 있습니다.

흔들리는 엘리베이터에 좋아하는 사람과 타고있을때 좋아하는 사람은 나를 어떻게 생각할까?

이런생각을 해볼 기회가 많을수도 있겠죠. 어쩌면 파트너로서 당신이 매우 불안한 마음을 안고 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정리

어떠셨습니까? 사람들은 매일 꿈을 꾼다고 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것은 잊고 있는 것이 많고, 기억하고 있다는 것은 매우 인상이 강하기 때문에 기억하고 있기 때문에 현실적으로 당신 안에서 의식을 바꿀 필요가 있는 것이 대부분인 것 같네요.

엘리베이터를 타는 꿈에 대해 당신의 라이프 스타일 속에서 뭔가 좋은 방향으로 향하기 위한 힌트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