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좋아하는 사람이 꿈에 나오는 의미 40가지.

by 뫼비우스의 루디 2021. 3. 3.
728x170

좋아하는 사람이 꿈에 나오는 의미 40가지.

좋아하는 사람이 꿈에 나오면 그 꿈에는 어떤 의미가 숨겨져 있을까요?

이 기사는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과 꿈속에서 어떤 행동을 했는지 알 수 있는 패턴별 해몽진단을 소개합니다.

목차

좋아하는 사람이 꿈에 나올 때의 의미는?
 좋아하는 사람과 이야기하고 대화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해몽.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꿈의 의미.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받는 꿈의 상징.
 좋아하는 사람과 포옹하는 꿈의 표현.
 좋아하는 사람이 자신에게 차가운 꿈의 해석.

 좋아하는 사람과 내가 결혼하는 꿈의 해설.
 좋아하는 사람이 다른 사람과 결혼해 버리는 꿈.
 과거에 좋아했던 사람이 나오는 꿈의 징조.
 좋아하는 사람이 꿈에 나오면 얼굴이 다른 꿈의 의미.
 좋아하는 사람이 친구를 사귀는 꿈의 메세지.
 좋아하는 사람에게 도망칠 수 있는 꿈의 심리.
 좋아하는 사람에게 살해당하는 꿈의 내용.
 좋아하는 사람과 사랑의 도피를 하는 꿈의 상황.
 좋아하는 사람과 데이트하는 꿈의 신호.
 좋아하는 사람이 죽는 꿈의 암시.
 좋아하는 사람과 팔짱을 끼는 꿈의 가능성.
 좋아하는 사람과 산책을 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두 마음이 되는 꿈해몽.
 좋아하는 사람의 가족과 식사하는 꿈의 표현.
 좋아하는 사람과 식사하는 꿈의 내용.
 좋아하는 사람과 여행 가는 꿈의 해석.
 좋아하는 사람과 티격태격하는 꿈의 심층심리.
 좋아하는 사람과 관계하는 꿈해몽.
 좋아하는 사람에게 좋아하는 사람이 있었던 꿈.
 좋아하는 사람이 교통사고를 당하는 꿈의 징조.
 좋아하는 사람의 가족이 죽는 꿈의 조짐.
 좋아하는 사람이 다가오는 꿈의 내용.
 좋아하는 사람이 쫓아오는 꿈이 시사하는것.
 좋아하는 사람을 가만히 보는 꿈의 상징적인 의미.
 좋아하는 사람을 기다리는 꿈의 심리.
 좋아하는 사람의 자전거 뒤에 타는 꿈.
 좋아하는 사람의 연인이 되는 꿈해몽.
 좋아하는 사람에게 프로포즈 받는 꿈의 해석.
 좋아하는 사람에게 청혼한 꿈의 내용.
 좋아하는 사람과 싸우는 꿈의 암시.
 좋아하는 사람을 흔드는 꿈의 전조.
 좋아하는 사람을 피하는 꿈의 가능성.
 좋아하는 사람을 찾는 꿈의 신호.
 좋아하는 사람과의 데이트에 지각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의 꿈을 꾸고 싶을 때 꾸는 법.
 정리

 

 

당신은 꿈속에서 본 것을 기억합니까?만약, 마음에 드는 사람이 꿈에 나온다면 그것만으로도 기뻐지겠죠.

상대의 기분이나 진짜 자신의 기분을 모르기 때문에, 연애가 즐겁다고 생각되거나 두근두근 하거나 때로는 기분이 가라앉는 일도 있지요.

실제로 짝사랑일 경우, 좋아하는 사람이 꿈에 나오는 것만으로도 깨어나기 쉬운 물건.꿈속에서 일방적으로 본것 뿐인데, 만나면 더 두근두근 하는 경험도 있지않을까?

당신이 꾼 꿈속의 좋아하는 사람과의 상황이나 좋아하는 사람의 행동이나 당신의 태도는 당신의 심리와 예지몽으로 암시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꿈에 나왔던 패턴을 정리했으니까 체크해 보세요.

 

좋아하는 사람이 꿈에 나올 때의 의미는?

딱! 당신의 강한 감정이 꿈속에 좋아하는 사람을 끌어당기는 일도 있습니다.

자기 전에 생각했던 것이나, 무엇인가 강한 충격이 되는 것을 꿈속에서 보는 현상이 있기 때문에, 당신은 이불 속에서 좋아하는 사람을 생각하고 있던 것으로, 꿈에 나타나는 경우가 있는 것입니다.

게다가 당신과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이 앞으로 어떻게 되어갈것인가?

그런 예지몽으로 나타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것은 향후 두 사람 관계의 경고인 경우도 있으므로 상황을 보는 것도 필요하게 된다고 생각합니다.

사랑은 장님이라고 하지만 사랑을 하면 주위가 보이지 않게 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래서 꿈을 통해서 객관적으로 볼 필요가 있을 때 좋아하는 사람이 꿈에 나올 수도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 좋아하는 사람이 꿈에 나오는 경우에 대해서 패턴별로 꿈 진단의 내용을 전해 드리겠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이야기하고 대화하는 꿈.

이건 당신의 강한 소망이 꿈에 나타난 경우네요. 즉, 당신은 더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있고 싶고, 좋아하는 사람과 이야기하고 싶은 강한 바람에서 오는 소망이기도 합니다.

현실적으로 그다지 이야기할 수 없는 환경이나 서로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없어 엇갈려 있을 때 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말하는 것에 거부감을 느끼고 있거나, 잘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없으면 어쩌나 하는 불안한 마음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걱정이나 불안은 놔두고, 우선은 커뮤니케이션을 취하도록 해 봅시다.

 

좋아하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해몽.

이 꿈은 좀 위험신호예요. 당신의 생각이 너무 강해서 좋아하는 사람의 마음이 떨어져 있는 것을 객관적으로 보는 것이 중요해요, 라는 알림의 꿈입니다.

당신의 생각이 너무 강한 나머지, 좋아하는 사람이 끌었을 가능성이 있어요.

거기서, 한 걸음 물러서 보는 것이 포인트가 되는 것 같습니다.

"좋아, 좋아"하고 쫓기면 도망치는 것이 인간의 본성입니다.

당신이 한발짝 물러서서, 자신을 닦고 있는 것으로, 지금까지 「좋아해, 좋아」라고 말해 오고 있던 당신이 갑자기 거리를 두고, 예뻐져 가는 것을 보면, 신경이 쓰이는 것입니다.

약간 이미지 변신을 하거나 멋을 부려 좋아하는 사람의 의식을 향하게 합시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꿈의 의미.

꿈속에서 고백하는 꿈을 꾸면 정말 가슴이 두근두근 뛰겠어요.

창피할 수도 있겠지요. 만약 꿈속에서 고백했을 때 좋은 답변을 받았다고 해도 현실은 그렇게 되는 것만은 아닙니다.

당신의 생각이 너무 강해서 상대가 조금 당겨져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고백을 하려고 생각하고 있다면, 일단 정지하세요. 조바심은 금물이에요.

마음을 전한 사람이 이기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상대의 기분을 존중하도록 하지 않으면 엇갈리게 됩니다.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좀 더 알아줄 필요가 있는 시기라는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받는 꿈의 상징.

연인이나 부부 등처럼 서로의 온도차가 적당하면 사이좋게 있을 수 있는 것입니다.

당신은 꿈속에서 고백을 받고 뛸지도 모르지만,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을 받는 꿈을 꾸면, 세이브하는 마음을 의식하는 것이 좋다는 꿈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의 생각이 폭주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상대의 기분이나 행동을 좀 더 관찰하도록 유의합시다.

상대방에게도 당신도 충분한 준비가 되었을 때, 서로의 타이밍을 판별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좋아하는 마음을 억누르지 말고요, 상대방의 행동이나 태도에 눈을 돌리도록 하세요.

 

 

좋아하는 사람과 포옹하는 꿈의 표현.

좋아하는 사람과 포옹하고 싶은 욕구가 포옹을 하는 꿈으로 나타나고 있는 것입니다.

남녀 관계없이, 당연한 일이지만,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접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만지면 날아오르는 것입니다.

농담을 했을 때의 보디 터치나, 아무렇지도 않게 양복을 끌어당기거나 했을 뿐, 가슴의 고동이 멈추지 않는 물건.소파 등에 앉아서 뒷짐 지고 있는 것만으로 직접 만지고 있지 않아도 좋지요.

좋아하는 사람과의 포옹의 꿈은 예지몽이라기 보다는 당신의 성적 욕구의 표현이기도 합니다.

사람은 무의식의 수준이지만 후각으로 연애 대상인지 아닌지를 판단하고 있다고 합니다.

안아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면 향을 이용해보세요.

 

좋아하는 사람이 자신에게 차가운 꿈의 해석.

당신은 걱정이 많은 것 같군요. 좋아하는 사람이 자신에게 차가운 꿈이라는 것은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를 불안시하기 때문에 꾸는 꿈이기도 합니다.

아무리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순조롭더라도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궁금해서 어쩔 수 없다는 당신의 심리가 꿈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것은 기우이기 때문에, 너무 신경을 쓸 필요는 없는 것입니다.

냉정한 태도를 꿈속에서 하시면, 현실에서도 미움을 받고 있는 것은 아닐까, 필요이상으로 거리를 둬 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대로 상대가 행동하는 것은 아니지만, 자연스럽다는 것을 유의해 주세요.

 

좋아하는 사람과 내가 결혼하는 꿈의 해설.

좋아하는 사람에게 웨딩드레스를 봐 주었으면 합니다,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고 싶습니다, 이 사람은 운명의 사람! 그런 당신의 뜨거운 마음이 폭주해 버렸을 때 꾸는 꿈입니다.

꿈속에서는 행복해 보인다고 현실도 그렇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의 일방적인 마음은 상대방과의 거리를 만드는 원인일지도 모릅니다.

너무 적극적으로 공격하지 않도록 적당한 거리감을 갖도록 합시다.

매일 좋아하는 사람 생각만 한다면, 조금 다른 일에도 눈을 돌리면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좋아하는 사람이 다른 사람과 결혼해 버리는 꿈.

당신이 자신의 몸 등에서 콤플렉스로 생각하고 있는 불안이 꿈에 나타난 것입니다.

당신이 걱정하는 것보다 당신이 불안해하는 것보다 콤플렉스라는 것은 주위에서 보면 별 것 아닙니다.

하지만 주위에서 아무리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는 말을 들어도 당신은 걱정할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은 초조감을 느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것들은 당신이 콤플렉스에 대해, 상대가 떨어져 버리는 것이, 불안하다고 하는 심리로부터 오는 것입니다.

그래서 과감히 좋아하는 사람에게 당신의 콤플렉스를 알려버리면 당신의 불안은 해소될지도 모릅니다.

 

과거에 좋아했던 사람이 나오는 꿈의 징조.

옛날, 교제를 하고 있던 사람인가, 동경했던 사람등의 꿈을 꿔 버린 경우, 당신은, 과거에 대해서 조금 미련을 품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과거에 좋아했던 사람과의 추억은 시간이 지나면 미화되기도 합니다.

당신은 라이프 스타일 속에서 현재 충족되지 않는 기분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까?

왜냐하면 지금 심심할 때 과거에 좋아했던 사람의 꿈에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어쩌면 지금 현재 일 등으로 힘든 상황이 계속되고 있다고 해도, 당신의 성장을 위해 필요한 것이라고 생각하고, 노력해 주세요.

 

좋아하는 사람이 꿈에 나오면 얼굴이 다른 꿈의 의미.

"좋아하는 사람이 꿈에 나왔다고 생각한다면, 본 적도 없는 사람이었다고 하는 꿈일 경우, 당신의 운명인 사람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지금 좋아하는 사람이라고 마음속에 떠오르는 사람은 당신의 운명의 사람이 아닐 수 있습니다.

지금, 좋아한다고 생각하고 있는 사람은, 일시적일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무엇인가 좋아하는지, 어떠한 점이 좋은지 자신의 마음에 물어 보는 시기일지도 모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좋아한다고 판단하고 있는 것이, 상대의 안쪽의 것보다, 상대의 배경이나 외모에 사로잡혀 있을 가능성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친구를 사귀는 꿈의 메세지.

사랑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지 못한 사람이 꾸는 꿈이에요.

긍정적이지 못하는가 하면 당신은 콤플렉스가 있고 그것을 극복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누구에게나 한두 가지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지만, 그것을 메우기 위해서 어떠한 방법으로 해결하고 있는 사람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 꿈을 꾸면 앞으로를 위해서 지금 안고 있는 콤플렉스를 극복을 할 시기라는 거죠.

여기를 뛰어넘는 것으로, 당신 안에서 소화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당신의 친구를 사귀게 되는 것에 대해 불안해 하는 꿈은 당신의 콤플렉스 상징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도망칠 수 있는 꿈의 심리.

도망갈 수 있다는 것은 비록 친구 사이라도 싫은 일이겠지요.

그걸 좋아하는 사람이면 충격이 더 클 거예요.용기를 내어 좋아하는 사람의 옆에 앉아도, 재빨리 자리에서 일어나 도망가 버리면, 슬픈 것입니다.

그건 당신의 생각이 너무 강한것이고, 좋아하는 사람에게 일방적인 감정만 남아있는게 아닐까요.

그래서 좋아하는 사람에게 도망갈 수 있는 꿈을 꾼다면 당신의 '좋아, 좋아 공격'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즉, 당신의 마음에 아주 조금 브레이크를 걸어 보자고 하는 것이군요.

 

좋아하는 사람에게 살해당하는 꿈의 내용.

당신의 심신의 스트레스가 한계에 도달하기 바로 직전일 수도 있습니다.

뭔가 계속 참고 있는 것이 있다면, 조금씩 토해내지 않으면 마음의 평온을 되찾을 수 없게 되는, 늦은 상태로 당신은 괴로워질지도 모릅니다.

지금까지 참았던 것이 있다면, 서로의 거리를 좁히고 좋은 관계를 만들기 위한 논의가 필요한 시기인지도 모릅니다.

좋아하는 사람에 대해, 좋아하는 사람의 의견에 맞추거나 의견을 너무 많이 들어 버리는 것은, 실은 당신에게 큰 부하가 걸려 있는 것이기도 합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사랑의 도피하는 꿈의 상황.

주위에서 반대를 하면 고집을 부리게 되는 경우도 종종 있지요.

사랑의 사랑의 강점을 상징하며, 강한 유대를 느낀다고 하는 생각도 있습니다만, 사랑의 도피는, 모든 것이 둥글게 끝나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좋아한다는 마음이 사귀어 가는 가운데 변화해 가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래서 당신의 기분을 진정시키고, 상대를 이해하도록 합시다.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은 무엇을 좋아하고, 어떤 것에 흥미를 가지는지 등을 상대를 알아보도록 해 봅시다.

좋아하는 사람과 사랑의 도피를 하는 꿈은 객관적인 시야를 가지는 것에 의식을 향하자는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데이트하는 꿈의 신호.

좋아하는 사람과의 데이트는 즐겁죠. 영화에 가거나, 유원지에 가거나, 단지 공원을 산책하면서 걷는 것만으로도 즐겁습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첫 데이트는 두근두근하고, 무슨 이야기했는지조차 기억할 수 없을 정도의 긴장이 있는 법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의 데이트 꿈에서 알 수 있는 것은, 현실적으로 좋아하는 사람에게, 어프로치를 해 보는 것은? 라는 공지이기도 합니다.

데이트 플랜을 망상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행동에 옮겨 봐도 좋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계속 따뜻하게 해 온 데이트 플랜은 무엇이 좋은 것인지 좋아하지 않는 사람의 기호로 플랜을 세워도 좋을 것 같네요.

좋아하는 사람이 죽는 꿈의 암시.

좋아하는 사람을 잃고 싶지 않다는 마음이 강해서 꾸는 꿈이기도 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죽는 꿈을 꾸면 불안해 지거나 좋아하는 사람의 몸에 무슨 일이 생기는 게 아닌가 하고 생각하죠.

하지만 좋아하는 사람이 죽는 꿈이라는 것은 길몽인 것입니다.

죽음은 시작을 의미하기 때문에 당신과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시작된다는 의미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당신의 마음이 시험받는 때이기도 합니다. 정말로 좋아하는 사람인지 아닌지, 당신의 마음이 추궁 당할 때이기도 한 것 같아요.

 

좋아하는 사람과 팔짱을 끼는 꿈의 가능성.

좋아하는 사람과 팔짱을 낄 수 있다니 기쁘죠? 그러나 좋아하는 사람과 실제로 팔짱을 낄 수 있는 환경이 된다는 예지몽이 아니라, 당신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충실하라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즉, 자신을 가꾸는 일에 힘쓸 때라는 꿈입니다.

자신을 닦는다고 하는 것은 외견만의 일이 아니라, 당신의 삶의 방식입니다.

멋진 사람이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이 충실한 법입니다.

당신에게 의식이 향할 때 당신이 충실할 때, 상대방에게도 의식의 마음이 싹트곤 합니다.

우선 당신이 좋아하는 것이나 즐겁다고 생각하는 것에 의식을 가져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좋아하는 사람과 산책을 하는 꿈.

정확히! 당신의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을 때 꾸는 꿈이기도 해요.좋아하는 사람과 손을 잡는 것도 좋겠죠?

산책은 천천히 경치를 보면서 계절을 느끼거나 천천히 흐르는 시간을 즐기는 것이지요.

산책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초조해하지 않고 천천히 여러가지 변화를 즐기면 된다는 알림과 같은 꿈이기도 합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천천히 의사 소통을 하면서 둘 사이의 관계를 좋게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면 성취할 수도 있습니다.

발돋움하는 일 없이, 자연체로 있는 것을 의식합시다.

 

좋아하는 사람과 두 마음이 되는 꿈해몽.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은 프리랜서가 아닌 경우에 꾸는 꿈입니다.

즉, 상대는 처자가 있거나, 애인이 있어 당신이 들어갈 틈이 없는 상태가 아닐까요?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하고 싶은 욕구가 이런꿈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어떻게 보면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의미도 담겨있는 꿈이기도 합니다.

누군가로부터 빼앗는 사랑이나, 좋아하면 할수록, 상처받는 사랑은 빨리 손을 떼는 것이 중요합니다.

손에 넣을 수 없는 것에만 눈이 가는 경향이 있는 것은 아닐까요? 당신에게는 새로운 연애가 필요하다는 타이밍이기도 합니다.

한 걸음 앞으로 새로운 세상을 열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좋아하는 사람의 가족과 식사하는 꿈의 표현.

너무 좋은 꿈이에요.좋아하던 사람 가족과의 식사 맛은 어땠습니까?

너무 맛있다고 느낀다면 당신과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아주 좋은 방향으로 가고 있고, 행복에 대한 기대대일 수도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기회가 있을 것 같은 적극적인 행동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좋아하는 사람과의 식사라는 것은 성적인 욕구의 표현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즉,욕구불만일가능성이있습니다. 현실적으로 좋아하는 사람과 깊은 관계를 기대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식사하는 꿈의 내용.

좋아하는 사람과의 식사는 당신의 성적인 욕구가 충족되지 않았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즉, 당신은 좋아하는 사람과 한걸음 더 깊은 관계를 원하고, 꾸는 꿈이기도 합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보내는 시간은 특별한 것임에 틀림없어요.

당신이 좋아했던 사람과 함께 먹은 음식의 맛은 어땠습니까?

맛있다고 느끼면, 당신과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는 매우 좋은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것입니다.

만약 식사의 맛조차 기억이 없다고 하면 조금 힘을 빼고 접하도록 유의해 주세요.

 

좋아하는 사람과 여행을 가는 꿈의 해석.

여행이란 인생 그 자체이며, 같은 처지 속에 있음으로써 서로의 기분이나 행동 패턴, 사고의 패턴등을 도모할 수 있는 것입니다.

즉, 당신은 좋아하는 사람과 앞일을 내다보고 오래도록 함께 있고 싶은 소망이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좋아하는 사람과 결혼생활을 원하고, 그 중에서도 당신이 리드해 가고 싶은 마음의 표시로 좋아하는 사람과 여행을 하는 꿈을 꾼다고 합니다.

꿈속에서의 여행은 어땠습니까?만약 여행이 즐겁다고 느낀다면, 당신과의 결혼생활은 좋은 것이 될지도 모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티격태격하는 꿈의 시층심리.

당신이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정말 인기가 있는 사람이 아닐까요?

그래서, 당신은, 라이벌의 많음에 초조감을 느끼고 있다고 하는 잠재의식에서 꾸는 꿈이기도 합니다.

초조해도 당신의 좋은 점은 전해지지 않고, 앞서서 고백을 해도 거절당할 것이 뻔하지요.

티격태격하는 꿈을 꾸면 우선 침착하게 행동하는 것을 의식해 보세요.

상대의 취향에 의식을 향하려고 하지 않고, 당신이 당신답게 있을 수 있는 것에 의식하고 있으면 됩니다.

브레이나이인은 늠름하고 매력이 있기 마련입니다. 당신이 눈여겨보라고 해서 싸게 팔지 마세요.

좋아하는 사람과 관계하는 꿈해몽.

딱! 당신의 바램입니다. 라고 말하면, 부끄럽겠지만, 확실히 맺어지길 바라고, 꾸는 꿈이기도 합니다.

다만 현실로 일어난다고는 단언할 수 없습니다. 단순한 망상일 뿐이에요. 그렇다고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위험한 것도 아닙니다.

꿈속에서 어땠는지 생각해 보세요.

싫은 인상을 가졌다면 현실적으로 좋은 방향이 아니라는 거죠.

그러나 싫은 인상이 없는 것 같다면, 당신의 라이프 스타일이 충실해진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어쩌면 일이나 공부에 열중할 수 있는 시기인지도 모릅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꿈.

당신은 자신에게 자신을 가질 수 없는 것으로, 좋아하는 사람에게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하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해몽은 어디까지나 당신의 잠재의식으로서 당신의 숨어있는 심리를 알기 위한 것입니다.

실제로 좋아하는 사람에게 좋아하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꿈에서 느낀 불안한 마음은 당신이 현실적으로 가지고 있는 불안한 기분의 표현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교통사고를 당하는 꿈의 징조.

사고는 자동차나 오토바이 등 다양한 교통사고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의 교통 사고를 보면, 당신의 생각이나 행동을 바로잡을 때인지도 모릅니다.

교통 사고의 꿈 시대는, 트러블에 말려 들 가능성이 있다고 하므로, 행동에 조심하도록 해 주세요.

또 사고를 당한 좋아하는 사람이 어땠는지도 주목해야 할 포인트입니다.

당신은 좋아하는 사람이 사고를 당한 것으로 매우 불안한 마음이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잃고 싶지 않다는 마음의 표시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의 가족이 죽는 꿈의 조짐.

좋아하는 사람의 가족이 죽는 꿈은 예지몽이 아닙니다.

재수가 없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소중한 사람의 가족이 죽는다는 것은 나쁜 꿈은 아닙니다.

오히려 좋은 시작과 재생의 시기에 꾸는 꿈이기도 합니다.

즉,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과 당신과의 관계가, 스타트한다고 하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불필요한 불안 등은 필요 없습니다.

개운 전에 꾸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기 때문에, 아무것도 불안해 할 필요는 없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다가오는 꿈의 내용.

지금은 운기 상승중!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뿐만 아니라, 일 등 연애와는 관계없는 곳에서도 운기가 상승하는 길몽입니다.

지금은 무엇을 해도 잘 되는 시기이기 때문에 여러 가지 일에 도전하면 좋은 때이기도 합니다.

일 뿐만이 아니라, 연애에 있어서도, 적극적인 어프로치가 결실을 맺는 결과가 되므로, 마음먹으면 바로 행동하도록 합시다.

 

좋아하는 사람이 쫓아오는 꿈이 시사하는 것.

바로 소원이에요.당신은 좋아하는 사람이 자신을 봐 주었으면 하는 마음이 강한 경향에 있는 것 같습니다.

그것과는 별개로 좋아하는 사람에게 쫓겨도 기쁘지 않다는 감정만 남아 있다면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이유로 좋아하는 사람이 당신을 쫓아와 당신이 도망쳐 버린 경우는 길몽입니다.

또 당신은 쫓기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실은 당신을 도우려고 쫓아온 경우도 길몽입니다.

하지만 쫓기다 붙잡히는 꿈이나 죽는 꿈은 흉몽이니, 당신이 꿈속에서 도망가던 때의 감각을 떠올려 진단해 보세요.

 

좋아하는 사람을 빤히 보고 있는 꿈의 상징적인 의미.

언뜻 보면, 스토커와 같은 행위입니다만, 당신 안에서 어떠한 심리가 있는가 하면, 당신의 행동이나 사고는 매우 소극적이기 때문에, 상대에게 기분이 전해지지 않는 것이 일반적인 것 같습니다.

우선 자신의 매력이 되는것이 무엇인가, 그것을 찾아서 매력적인것을 닦는 노력을 하고나서 자기자신에게 자신감을 쌓아가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을 기다리는 꿈의 심리.

타력본원이나 보고 있을 뿐인 연애관에서 자신을 분리하는 것에 의식을 하십시오.

부끄러움이나 용기가 필요한 일은 누구에게나 있습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거기서, 누군가에게 부탁만 하고 있어도 당신의 마음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전해지는 일은 없지 않을까요?

그래서 좋아하는 사람을 기다릴 뿐만 아니라 상대방으로부터의 고백을 기다리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적극적인 어프로치를 합시다 라는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분명 저 스스로도 눈치를 채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좋아하는 사람의 자전거 뒤에 타는 꿈.

기본적으로 균형을 소중히 합시다!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자전거를 타는데 균형이 유지되지 않으면 위험하죠. 그리고 2인승의 경우 위험은 배가 됩니다.

즉, 신중하게 어떤 일에든 균형을 소중히 한다고 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또한 자전거는 엔진이 장착된 탈 것과 달리 후진할 수 없습니다.

즉, 전진이 있을 뿐이라는 거군요. 편안하게 자전거를 타고 있는 꿈이었다면, 당신은 균형이 잡혀 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의 애인이 되는 꿈해몽.

예지몽이길 바라는데 무리도 아니에요. 좋아하는 사람과 연인이 되는 꿈은 당신의 소망입니다.

실제로 연인이 되려면 아직 멀었을지도 모르지만, 초조해하지 않고 거리를 좁혀 갈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당신 안에 초조함이 있는 것 같으면 조금 침착하게 보는 것이 중요하네요.

누구라도 좋아하는 사람은 빨리 맺어지고 싶어하는 법입니다.

하지만 사귀면 골이 아니라 사귀면 시작이기 때문에 좋은 시작을 할 수 있도록 행동 관찰을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프로포즈 받는 꿈의 해석.

적중! 길몽입니다.축하해요!좋아하는 사람의 프로포즈는 서로 결혼을 의식한 관계를 깨우치고 있다는 암시의 꿈이기도 합니다.

서로 같은 생각을 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는 좋은 방향으로 변해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기다리고 있을 뿐이라면, 당신이 결혼에 대해 불안한 마음을 안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청혼한 꿈의 내용.

적극적인 나쁜 것은 아니지만, 결혼은 서로의 타이밍이 맞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즉, 당신의 생각만이 강하다는 것은 아닌 건가요?

결혼 욕구만 강해지고, 좋아하는 사람에게 청혼을 하려고 초조하다면, 조금 쿨다운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결혼이라는 형태에 구애받지 않아도 서로의 마음이 연결되어 있으면 문제없다는 것을 기억해 두면 좋을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싸우는 꿈의 암시.

싸움이란건 싫은기분이고 가능하면 피하고 싶은거죠.

하지만 싸움은 상대의 속마음을 알수 있는 하나의 수단이기도 해요.

좋아하는 사람과 싸우는 꿈은 상대를 더 깊이 알고 싶은 욕구이기 때문에 싸우는 꿈은 나쁜 꿈은 아닙니다.

오히려 더 서로의 관계가 가까워지는 것이죠.

 

좋아하는 사람을 흔드는 꿈의 전조.

당신은, 정말로 그 사람을 좋아합니까? 만약 사귄다면 당신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약속할 수 있나요?

사실 좋아하는 사람을 만진다고는 생각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만, 무의식의 수준에서 당신은 어울리지 않는다고 느끼고 있거나, 사귀어도 즐거운 것은 한때라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그런 당신의 심리가 꿈속이라고는 하지만 사귀는 선택을 하지 않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을 피하는 꿈의 가능성.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마음을 덮고 있는 짝사랑 사람이 꾸는 꿈입니다.

좋아하는데 좋아하는 마음을 속이고 있는거죠. 왜냐하면 상처입을까봐 두려워서요.

내마음을 전해줘, 지금의 관계가 무너지는게 싫어서 그렇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을 피하는 꿈이라고 꾸었을 때 내 마음을 의심하고 싶어지지요.

그것은, 당신 자신이 의식적으로 상대의 기분도 무시하려고 하고 있는 마음이 비춰진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을 찾는 꿈의 신호.

꿈속에서 좋아하는 사람을 찾을 수 있었나요? 왜 좋아하는 사람을 찾는 꿈을 꾸었냐면 거기에 당신의 심리가 숨어있는겁니다

즉, 좋아하는 사람을 찾아 헤매고 있는 상태라면, 실연의 우려가 있다는 것이고, 찾다가 발견되면, 연애가 성취될지도 모른다는 암시이며, 발견되지 않은 경우는, 아직, 연애하기에 이른 시기일지도 모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의 데이트에 지각하는 꿈.

당신은 좋아한다고 생각하고 있는 사람을 무의식의 수준에서 피하고 있지 않습니까?

이 사랑이 사라져도 좋다는 마음을 가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당신 안에서 이미 마음이 식어 있을 가능성도 있어요.

그러나 아직 인정하지 않는 당신이라도 당신의 잠재의식이 꿈이 되어 당신에게 객관적으로 가르치고 있는 것입니다.

이 꿈을 꾼 당신은 조금 지루해 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좋아하는 사람의 꿈을 꾸고 싶을 때 꾸는 방법.

자기 전에 좋아하는 사람을 생각하고 있거나 사진을 바라보고 있으면 좋아하는 사람이 꿈에 나올 때가 있습니다.

사람은 자기 전에 보았던 것이나 생각했던 것이 꿈이 되는 경우도 드물지 않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꿈속에서 만날 수 있다면, 기쁜 일도 있지만, 그 꿈의 의미는 모든 것이 당신에게 좋다고는 단언할 수 없는 부분도 있습니다.

그래도 역시 만나고 싶군요. 어쨌든 그 사람을 자기 직전까지 생각하거나 그 사람의 사진· 그 사람과의 추억등을 바라보며 잠들어 보세요.

강하게 의식을 하는 것으로 꿈에 나올 가능성은 아마 높아질 것입니다.

정리

좋아하는 사람이 꿈에 나오면 좋죠. 만약 꿈속에서 나쁜 꿈이였다고 해서 꼭 현실에서 싫은 일이 일어나는 것은 아닙니다.

현실은 당신의 행동에 따라 달라지니까요.당신에게 어떤 힌트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