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죽을 뻔한 꿈 해몽 16가지.

by 뫼비우스의 루디 2020. 11. 22.
728x170

죽을 뻔한 꿈 해몽 16가지.

죽을 뻔한 꿈의 의미와 심리는?

먼저 죽음과 관련된 꿈을 꾼다고 해서 정말 죽음이 임박하거나 죽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니까 안심하십시오.

해몽에서 죽음은 행운의 상징입니다. 자신이나 누군가가 죽는 꿈이라는 것은 행운의 방문을 암시하는 대길몽입니다.

다만 이것은 꿈속에서 죽어버렸을 경우의 이야기이고, 죽을것같은 꿈은 또 조금 의미가 다릅니다.

죽을 것 같은 꿈은 행운이 눈앞까지 찾아오는데, 얼마 안 남았거나 잡지 못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직 노력이 필요하거나 지금 상태에서 벗어나야 한다는 꿈의 메시지입니다. 그 밖에도, 무엇인가의 미련이 지금의 환경으로부터 빠져 나올 수 없는 이유로서 있는 등, 과거를 끊을 수 없는 상태인 것을 나타내고 있기도 합니다.

죽을 것 같은 꿈은 당신의 향후 행동에 따라 행운을 얻을 수 있거나 얻을 수 있음을 가르쳐 주는 꿈이기도 한 것입니다.

내가 죽을 뻔한 꿈.

내가 죽을 것 같은 꿈을 꾸고 눈을 뜨면 '죽지 않아서 다행이야'하고 안도하는 기분이 들겠지만 꿈의 진단은 그리 좋은 것은 아닙니다. 이 꿈은 당신이 운기 상승의 물결을 이겨내지 못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더 노력할 필요가 있다는 꿈의 메시지이기도 하지만, 그것을 당신 자신이 가장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더 열심히 할 수 있을 것이다」 「노력이 부족하다」라고 느낄 때가 있지 않을까요. 어떻게 보면 노력하기 나름 운기가 오른다는 것입니다. 돌아서지 말고 '지금이 열심히 할 때'라고 생각하며 행동하십시오.

아이가 죽을 뻔한 꿈의 암시.

부모에게 있어서 자식의 일은 자기 것 이상으로 신경이 쓰이는 법입니다. 만약 꿈속에서 아이가 죽을 것 같이 되어 있다면, 제정신이 아닐 것입니다. 그리고 부모는 아이의 이변을 감지하는 능력이 있다고 하는데, 이 꿈은 그 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아이가 무엇인가에 고민하고 있거나, 아이의 주변에서 문제가 일어나거나 할지도 모릅니다.

그러니까 이 꿈을 꾸면 아이에 대해 주의깊게 지켜보도록 하십시오. 평소 아이의 언동에서 신경이 쓰이는 것이 있다면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다만 나쁜 일만 생기는 것은 아니다.아이에게 좋은 변화가 올 전조일 수 있기 때문에 과도한 걱정은 하지 않도록 합니다.

애완동물이 죽을 뻔한 꿈의 내용.

애완동물이 죽을 것 같은 꿈은 기본적으로 당신에게 주는 경고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왜냐하면 해몽에서 애완동물은 당신 자신을 나타내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애완동물이 사고를 당해 죽을 것 같다면 잠시 외출 시에는 사고를 조심합시다. 질병으로 인해 죽을 것 같다면, 현실에서는 당신의 건강관리를 철저히 하고, 상태가 좋지 않으면 즉시 의료기관에 발길을 옮기는 등, 평소보다 자신의 컨디션에 민감해지는 것이 좋습니다.

애완견이 죽을 뻔한 꿈이 시사하는 것.

애완동물 중에서도 반려견이 죽을 것 같은 꿈에는 다른 해석이 있습니다. 해몽에서 개가 상징하는것은 남자입니다. 특히 이 경우, 근처에 있는 친한 남성을 가리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면 아버지나 애인, 남편 등을 말합니다.

그리고 이 꿈은 그 남자가 괴로워하고 있거나 도움을 요청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이 꿈을 꿨다는 것은 다른 사람보다 빨리 그들의 이변을 알아차릴 수 있다는 뜻입니다. 무슨 일이 있으면 힘이 되어주십시오.

남이 죽을 것 같은 꿈의 심리.

다른 사람이 죽을 것 같은 꿈은 뜻하지 않은 행운이 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만 그것을 잡을 수 있을지는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행동으로 고쳐야 할 점이 있으면 고칩시다.

노력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부분이 있다면 더 노력합시다. 당신의 긍정적인 행동이 행운을 끌어당길 것입니다.

또한 이 꿈은 지금의 당신에게 부족한 것이 있음을 알려주는 의미를 가진 꿈이기도 합니다. 잠재의식화에서는 그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을 것이므로, 자신을 재검토하고, 무엇을 해야 할지 명확하게 해 나갑시다.

병으로 죽을 뻔한 꿈의 암시.

병으로 죽을 뻔한 꿈은 정신적으로나 체력적으로 지쳐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상생활에서 큰 스트레스를 받고 있지는 않습니까? 분명 당신은 열심히 일하는 사람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이것도 저것도 너무 열심히 해서 캐패시티 오버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가끔은 멈춰 서서, 제대로 심호흡을 해 보세요.그리고 맛있는 거라도 드십시오.

조금 정도 버티는 걸 멈춰도 괜찮습니다. 이 꿈은 병을 전조하는 것은 아니지만, 이 상태가 오래 계속되면 컨디션을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지 않도록 자신의 몸과 마음을 먼저 생각합시다.

가족이 죽을 뻔한 꿈의 내용.

가족이 죽을 것 같은 꿈을 꾸면, 가족에게 새로운 전개가 찾아오는 암시입니다. 새로운 전개란 어떤 것인가 하면, 가족의 누군가가 결혼하거나 임신하거나, 일이 바뀌거나 수험에 합격하거나 합니다. 또한 이 꿈은 하나의 무언가가 일어난다기 보다는 계속해서 무엇인가가 일어나는 것을 의미합니다.당신들 가족에게 전환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렇지만, 좋은 일만 계속 된다고는 할 수 없기 때문에 주의해 주세요.최악의 경우, 나쁜 일이 연달아 일어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래도 가족이 단결해 있으면 극복할 수 있기 때문에 만약 그렇게 되더라도 가족 모두가 서로 격려하면서 이겨내십시오.

교통사고로 죽을 뻔한 꿈의 메세지.

교통사고로 죽을 뻔한 꿈은 목표를 이루기까지의 과정에서 뭔가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시련이라 할 수 있는 이 문제를 극복할 수 있다면 당신은 훨씬 더 크게 성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표면적으로는 좌절과 불운으로 보이는 이 문제지만 실제로는 당신의 성장 그리고 성공에 필수적인 문제인 것입니다.

힘든 시간을 이겨내면 밝은 미래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만, 장애로 인해 목적지에 도착할 수 없는 것을 의미하는 해석도 있으므로 만약 지금 해야 할 일을 미루고 있다면 즉시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쟁에서 죽을 뻔한 꿈의 심리.

전쟁을 실제로 체험하고 있는 사람은 드물 테니, 왜 꿈에 전쟁이 나왔는지 궁금하실겁니다. 전쟁은 죽느냐 사느냐의 갈림길에 서는 자리입니다. 그리고 전쟁의 꿈은 당신 자신의 갈등을 나타냅니다. 무엇에 갈등하는지는 사람마다 제각각입니다. 일이 될 수도 있고 연애일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이 갈등은 당신을 정신적으로 강하게 하는 등 앞으로 좋은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를 극복함으로써 새로운 경지에 도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더 나아가 이 꿈의 경우 죽겠다는 것이 갈등을 극복하기 직전까지 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조금만 더 분발해서 노력해 보십시오. 다만, 전쟁영화를 보거나 게임을 하거나 한 직후에 전쟁의 꿈을 꾸기도 합니다. 이 경우는 단순히 잔상이 꿈에 나타난 것이기 때문에 신경쓰지 않도록 합시다.

물에 빠져 죽을 뻔한 꿈의 상황.

빠져죽을것 같은 꿈은 꿈속의 상황에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꿈속에서 당신이 죽지 않는다 해도, 물에 빠져 몸부림치고 있다면 건강 악화나 정신적 고통을 암시합니다. 컨디션이 좋지 않은 곳이 있다면 빨리 의료기관에서 진찰을 받아야 하고, 정신적으로 지쳐 있다면 무엇이 당신을 압박하고 있는지 원인을 규명하고 해소할 필요가 있습니다.

한편 한때 물에 빠져 죽을 뻔했지만 살았다고 안심하고 있는 꿈이라면 당신이 최악의 상황을 벗어났음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운기가 침체되어 괴로워하고 있던 사람은 조금만 더 참아야 합니다. 상황이 호전되는 징조이기도 하기 때문에 운기가 올라왔다고 생각하면 그 파도를 타도록 합시다.

동성 친구가 죽을 뻔한 꿈의 해몽.

동성 친구가 죽을 것 같은 꿈은 당신이 안고 있는 고민이나 트러블의 뿌리가 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지만, 그렇게 간단하게는 해결되지 않을것입니다.

다만, 혼자서는 해결할 수 없어도 누군가와 함께라면 해결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이 꿈을 꾸면 문제를 혼자서 끌어안지 말고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 상담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

이성친구가 죽을 뻔한 꿈의 징조.

이성친구가 죽을뻔한 꿈을꾸면 그 이성친구와 연애관계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다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아직 둘의 마음이 흔들리고 있을 때입니다. 당신도 상대도 자신 안에 태어난 친구에 대한 우정 이외의 감정에 당황하고 있는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당신은 이 꿈을 꾸고 나서 슬픈 기분이 들지 않았습니까?

친구가 죽지 않아서 마음 속으로는 안심한게 아닌가요? 그건 그 친구를 특별한 사람으로 본다는 증거입니다.

연애는 타이밍이 생명입니다. 이번 기회에 마음을 전해보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연인(남자친구 여자친구)이 죽을 뻔한 꿈의 메세지.

연인(남자친구 여자친구)이 죽을 것 같은 꿈은 연인 곁으로 한 걸음만 더하면 행운이 찾아올 것 같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일로 성공을 거두거나 수험에 합격하거나 목표를 달성하는 등 연인이 지금 이대로 노력을 계속하면 손에 넣을 수 있는 미래입니다. 단, 끝까지 긴장을 풀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이 꿈을 본 당신은 연인의 서포트를 전력으로 해 주면 좋을 것입니다.

당신의 응원과 격려의 말이 연인의 에너지원이 될 수도 있고, 데이트와 연락을 자제하고 집중시켜 주는 것이 연인에게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쓸쓸할 때도 있겠지만, 연인과 당신의 행복을 위해서입니다.

남편이 죽을 뻔한 꿈의 심리.

남편과 남편이 죽을 뻔한 꿈은 남편에게 전기가 마련될 징조입니다. 직장에서 승진과 표창을 받는 등 남편뿐만 아니라 아내인 당신에게도 기쁜 일이 될 것입니다. 다만, 남편·남편이 이 전기를 놓치지 않고 얻을 수 있을지는 아직 모릅니다.

남편, 남편이 모처럼의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당신의 도움이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즉, 남편·남편의 출세 여부는 아내인 당신의 재량에 달려 있다고도 할 수 있겠습니다.

며느리·아내가 죽을 뻔한 꿈.

며느리·아내가 죽을 뻔한 꿈을 꾸면 집안 상황이 변화할 조짐입니다. 좋은 변화로는 아기가 며느리, 아내의 배에 오거나 내 집 마련이 결정되는 것입니다. 만약 임신을 원하는 부부가 이 꿈을 꾼다면 전자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대로 나쁜 변화는 부부 사이가 악화되거나 가족 중 누군가가 병에 걸리거나 합니다.

좋은 변화라면 좋겠지만, 나쁜 변화가 일어나지 않았으면 할 것입니다. 당신이 주의를 기울임으로써 피할 수 있는 재난도 있을 것이므로 당분간은 가정 내 상황을 냉정하게 봐 두어야 할지도 모릅니다.

할머니가 죽을 뻔한 꿈의 상황.

할머니가 죽으시는 꿈에는 두 가지 해석이 있습니다. 하나는 당신 자신이 안고 있는 고민이나 불안이 해소를 향하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할머니는 당신의 뿌리이자 해몽에서는 '원점'을 상징합니다. 만약 지금 무엇이 정답인지 어떻게하면 좋을지 모르겠다고 한다면 원점으로 돌아가 다시 한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분명 뭔가 힌트를 찾을 수 있을 겁니다. 두 번째 해석에서는 할머니를 걱정하는 마음이 꿈에 나타나 있습니다.

최근에 할머니가 약해진 모습을 보았다거나, 아프신 할머니의 상태가 걱정된다거나, 현실에서 실제로 할머니의 몸을 살펴 볼 기회가 있을 때 이런 꿈을 꿉니다.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