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람·불륜이 들통나는 꿈 해몽 20가지.

by 뫼비우스의 루디 2020. 12. 14.
728x170

바람·불륜이 들통나는 꿈 해몽 20가지.

외도-불륜이 들통나는 꿈의 의미와 심리는?

해몽에서는 어떤 내용의 꿈에도 의미가 있다고 생각되고 있습니다. 외도나 불륜이 들통나는 꿈도 물론 예외는 아닙니다.

외도나 불륜이 들통나는 꿈에는 주로 주의나 경고 등의 의미가 있습니다. 이미지한 그대로의 의미라고 생각하면 거의 틀림없죠. 외도나 불륜이 들통나는 꿈을 꾸고 이건 조심하라는 얘긴가 싶어 움찔한 사람이 적지 않을 겁니다.

특히 현재진행형으로 실제 외도나 불륜을 저지르고 있는 사람에게는 그야말로 웃지 못할 것 같은 등줄기가 얼어붙는 꿈이 될 것입니다. 이런 사랑은 이제 그만 하는 게 나을 것 같다고 느끼는 사람이 많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외도나 불륜에 현재 아무런 인연이 없는 사람이라도 외도나 불륜이 발각되는 상황을 꿈속에서 경험하는 경우가 있는 법입니다. 그럴 때는 다른 것에 대해서 주의를 재촉하는 꿈으로 연결되는 것이 많기 때문에, 꿈의 의미에는 제대로 마주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의 외도 불륜이 들통나는 꿈.

자신의 외도나 불륜이 들통나는 꿈은 주위 사람들과의 관계가 나빠질 가능성을 보여주는 꿈이 됩니다.

특히 자신의 사소한 부주의나 경솔한 발언, 자기중심적인 행동에 의해서, 관계를 악화시키는 계기를 만들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요주의입니다.

가족이나 직장의 인간관계가 악화되어 일상적인 고민이 점점 많아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생각없는 행동·발언으로 주위에 불쾌한 생각이 들지 않도록, 확실히 주위를 기울입시다.

 

양다리가 들통나는 꿈해몽.

양다리가 들키는 꿈은 당신을 포함한 주변 사람들 사이에서 싸움이나 엇갈림 등의 문제가 늘어 갈 가능성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당신 자신도 주위 사람도 항상 초조하고 스트레스가 많은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에 대해 좀처럼 관용을 베풀지 못하고, 문제를 늘려 버리는 것입니다. 양다리가 노출되는 꿈을 꾸었을 때는 약간의 계기로 주위에 공격적인 발언을 하지 않도록 특히 주의해 주십시오.

 

남자친구의 바람기가 들통나는 꿈의 암시.

남자친구가 바람피운 게 들통나는 꿈을 꾸면 정말 남자친구가 바람피운 건지도 모른다고 의심의 눈초리를 갖게 되죠.

불신감을 가지고 대하게 되어, 어느새 관계가 서먹서먹해져 버리는 사람도 적지 않을 것입니다.

남자친구가 실제로 바람을 피우는지는 알 수 없지만, 남자친구의 외도가 드러나는 꿈을 꾸었을 때는 당신이 남자친구에 대해 어떤 불만을 갖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더 함께 있어 주었으면 좋겠다, 자주 연락해 주었으면 하는 등의 불만 포인트가 당신 안에는 있는 것입니다.

남자친구와 한 번 제대로 본심으로 대화하는 시간을 갖지 않으면 가까운 장래에 관계에 금이 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녀의 바람기가 들통나는 꿈의 메세지.

그녀가 바람을 피우고 있는 것이 발각되는 꿈은 매우 싫은 이미지 밖에 없지요. 정말로 바람피우고 있는지도...라고 한 번 생각해 버리면, 그 불신감을 지우는 것은 좀처럼 스스로는 할 수 없는 일입니다.

그녀의 외도가 발각되는 꿈에는, 실은 당신 자신이 그녀를 원래 믿을 수 없는 심리가 강해지고 있는 것이 의미로서 반영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왠지 그녀를 솔직하게 믿을 수 없는, 무심코 불안을 안아 버리는…그런 심리가 원래부터 있었던 것이겠지요.

그녀와 보내는 시간을 늘려 솔직한 마음으로 마주보는 것이 지금은 중요해집니다.

 

남편 불륜이 들통나는 꿈의 암시.

남편·남편의 불륜이 탄로나는 꿈은 좀처럼 농담으로 느껴지지 않는 꿈으로 매우 잠에서 깨어나기 어렵지요.

정말 남편이 바람피면 어쩌나..하고 생각하면 불안감은 점점 커집니다.

실제로 남편과 남편의 불륜이 들통나는 꿈은 상대방의 마음이 조금씩 멀어져 가는 상황을 보여주는 꿈이 됩니다.

관계에 있어, 많든 적든 간에 균열이 생기고 있는 것은 확실합니다. 사소한 계기로 큰 싸움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며느리의 불륜이 들통나는 꿈의 상황.

아내·며느리의 불륜이 들통나는 꿈도 그리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아내·며느리의 불륜이 드러나는 꿈은 꿈속의 일이라고는 하지만 너무 충격적입니다.

실제로 신부의 불륜이 드러나는 꿈은 상대방과의 관계가 틀어지기 시작했을 가능성을 보여주는 꿈이 됩니다.

서로 상대에 대해서 불만이 많은 상태가 되기 때문에, 큰 트러블로 발전시키지 않도록 조심합니다.

 

외도의 비밀이 들통나는 꿈.

바람기를 숨기는 꿈은 실제 바람이 났는지 아닌지 여부에 상관없이 당신의 주의력이 산만해졌다는 것을 보여주는 꿈이 됩니다.

알기 쉬운 예로 말하면, 주의력이 산만해지면 일에서는 사소한 실수를 거듭하기 쉬워집니다.

운전 중에는 섬뜩한 상황에도 쉽게 마주치기 때문에 자주 주의를 기울입시다. 주의력이 산만해져 있지는 않은지, 자주 자신을 다시 보는 의식을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외도현장에서 마주쳐 들키는 꿈의 해석.

외도 현장에서 만나 외도 불륜이 들통나는 꿈은 꿈이라지만 엉뚱한 분위기에 어색한 것 말고는 아무것도 아니죠.

특히 자신이 외도·불륜하고 있는 측이었던 경우는, 뭐라 말할 수 없는 기분이 되기 마련입니다.

바람기 현장에서 조우해 들키는 꿈은 당신이 지금까지 신뢰를 가지고 있던 것에 대해 과도하게 기대를 걸어 버리고 있던 것을 아는 꿈입니다. 자신을 도와줄 수 있는 편리한 것, 편리한 사람은 그렇게 많지 않고, 그리고 생각하는 만큼 편리한 것이 아니라, 자신이 어떻게든 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자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바람난 게 들통나 혼나는 꿈의 심리.

바람기가 들켜서 혼나는 꿈은 매우 몰려서 초조해하고 있는 당신의 심리상태를 보여준다고 할 수 있겠지요.

당신은 이미 꺼림칙한 것이나 죄책감을 안고 있는 것이 있어서, 그것을 평소에도 신경 쓰고 고민하고 있는 것이겠지요.

그래서 늘 조바심의 심리를 갖고 있는 것입니다. 누군가에게 사과해야 할 일이 있다면 그 일은 빨리 해결할 것을 권장합니다.

 

 

바람이 들통나 헤어지는 꿈의 판단.

바람기가 들통나 헤어지는 꿈은 당신이 품고 있는 애인이나 결혼상대에 대한 집착심리를 보여줍니다.

당신은 파트너를 누구보다도 소중히 생각하기 때문에 떠나고 싶지 않고, 싫어받고 싶지 않다고 하는 생각이 어쨌든 너무 강한 것이겠지요. 그 때문에 트러블을 두려워하는 심리가 높아져, 외도가 발각되어 헤어지는 꿈을 꾸고 만 것입니다.

깊은 애정으로 상대를 생각하는 것은 중요합니다만, 강한 집착심은 트러블의 원인이 됩니다. 질투심리로 상대를 묶지 않도록 조심합시다.

 

바람기가 들통나 아수라장이 되는 꿈.

바람기가 들통나 아수라장이 되는 꿈은 당신 안에서 대인운이 크게 다운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인간 관계의 트러블이나 오해, 싸움 등에는 어쨌든 주의합시다. 평소에는 잘 해결될 것 같은 문제도 좀처럼 해결의 실마리가 보이지 않고, 문제가 장기화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도 냉정한 마음으로 대처를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인간 관계의 문제가 증가하고 고민이 커지면 정신 상태도 악화되기 쉬우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불륜이 들통나서 이혼하는 꿈의 암시.

불륜이 탄로나 이혼을 하려는 꿈에는 당신이 이혼을 강하게 두려워하는 심리가 반영되어 있다고 할 수 있겠지요.

이혼하고 싶지 않고, 계속 원만한 관계의 부부로 있고 싶고, 혼자가 되고 싶지 않다고 하는 심리가 당신은 남달리 강한 것이겠지요. 그것은 물론, 파트너를 소중하게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단지, 그러한 형태로 상대에게 집착하는 것이 많으면, 아무래도 「이렇게 되면 어떻게 하지」라는 고민이나 걱정거리를 느끼기 쉬워집니다. 결과적으로 문제의 근원을 늘리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도록 합시다.

바람둥이가 짝꿍 친구로 들통나는 꿈의 의미.

바람둥이가 파트너의 친구라는 것을 알게 되는 꿈은, 현실에서는 전혀 그런 것을 기억하지 못한다고 해도, 꿈속에서는 매우 거북하죠. 엄청난 트러블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어, 몹시 걸쭉한 상황이나 아수라장을 겪게 될 것입니다.

실제로 바람둥이가 파트너의 친구라는 것을 알게 되는 꿈은 당신이 그에 필적할 정도로 떳떳하지 못한 비밀을 파트너에게 간직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그 비밀이 알려지면 큰 문제가 되거나 신용을 잃거나 하게 된다는 것은 당신도 자각하고 있는 것이겠지요. 그렇기 때문에 빠른 시일 내에 스스로 말하는 것, 들키기 전에 스스로 해결하는 것 등의 대처가 필요하게 됩니다.

 

외도 상대가 상사로 들통나는 꿈의 표현.

바람둥이가 상사라는 것을 들키는 꿈에는, 당신이 어떻게든 일이라도 성공하고 싶은, 좋은 평가를 받고 싶은 심리가 반영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주의할 것은 그 심리는 단순한 향상심이나 일에 대한 열정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을 차서라도, 작은 부정을 저질러도…라는 교활한 심리가 숨겨져 있기 때문입니다.

단지, 그것을 하면 내 자신이 후에 어떻게 될지는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바람둥이가 상사라고 들키는 꿈을 꾸었을 때는 그것을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고, 기분을 꼭 고치도록 합시다.

 

바람둥이가 동료로 들통나는 꿈의 해석.

바람피우는 상대가 동료라는 사실이 드러나는 꿈에는 당신의 조금 불성실한 일에 대한 자세가 반영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은 진지한 마음으로는 일을 마주하고 있지 않고, 항상 업무를 엉성하게 해내고 있는 것입니다.

직장에 대해 불만이 많은 탓도 있는 것 같아요. 그러나 그로 인해 자기 자신이 썩어 있어도 상황은 타파되어 나갈 수 없습니다.

우선 해야 할 일을 차근차근 해내는 것으로부터 의식하고, 자신의 평가를 높여 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불성실하게 대하면, 그 튀는 일은 언젠가 자신에게 찾아옵니다.

 

바람둥이가 전남자친구라는 것이 들통나는 꿈.

바람피우는 상대가 전 남자친구라는 것을 알게 되는 꿈은, 솔직히 꽤 초조해지는 꿈이지요. 실제로 전 남친에 대해서 미련을 느끼고 있으면, 꿈속에서라면 아주 심리가 될 수도 있고, 들켰을 때는 매우 곤란한 것이겠지요.

바람피우는 상대가 전 남자친구라는 것이 들통나는 꿈을 꾸었을 때는 자신의 본성이 주위에 전해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사람을 나쁘게 말하면, 그 험담은 어느 경로로 본인에게 전해져 버릴 가능성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피할 수 없기 때문에, 평소의 행동에는 조심합시다.

 

바람둥이가 옛 애인이란 걸 들키는 꿈의 상황.

바람피우는 상대가 자신의 전 여친이라고 들켜 버리는 꿈도 평온하지 않고, 무심코 벌떡 일어나는 사람도 많을지도 모릅니다. 실제로 전 여자친구와 바람을 피우고 있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정말로 들킬지도...라고 초조해하며 벌벌 떠는 사람도 많겠지요.

바람피우는 상대가 전 여자 친구라고 발각되는 꿈에는, 전 여자 친구나 옛날에 일으킨 트러블 등에 당신이 강하게 집착하고 있고, 거기에 꺼림칙함을 느끼고 있는 심리가 반영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과거에 집착해 버리는 심리는 솔직히 누구에게나 있는 법이에요. 그러나 그 집착심이 강하면 강할수록, 생각지도 못한 트러블을 부르는 리스크는 높아지기 때문에, 강한 의사를 가지고 과거를 끊는 의식은 하고 싶은 것입니다.

 

친구의 외도가 들통나는 꿈의 심리.

친구의 외도가 발각되는 꿈에는, 당신이 친구를 걱정하거나 걱정하거나 하는 심리가 나타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위험한 친구를 걱정하거나, 고민을 안고 있는 친구를 보고 힘이 되고 싶다고 생각하겠지요. 실제로 이것은 꿈의 메세지이고, 그 친구는 당신의 서포트를 필요로 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가볍게 다가가서 평소에 느끼는 고민이나 걱정거리를 조금씩 들어보세요.

 

아버지의 바람기가 들통나는 꿈의 메세지.

아버지의 외도가 발각되는 꿈에는, 당신이 가지는 아버지에의 불신감이 반영되어 있다고 할 수 있겠지요.

당신은 솔직히 아버지와 그다지 좋은 관계를 유지하지 못하고 평소 불신감을 키우고 있는 것입니다.

아버지와 큰 트러블이 날 날이 머지않았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그 문제는, 서로에 대한 오해가 주된 원인이 되는 케이스도 많습니다. 우선은 부친과 조금이라도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의식을 가져, 불신감을 스스로 결정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엄마의 외도가 들통나는 꿈해몽.

어머니의 외도가 발각되는 꿈에는 당신이 어머니를 매우 염려하고 있는 심리가 반영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어머니가 어쨌든 걱정되고, 뭔가 힘이 되고 싶다…라고 생각하고 있는 것이겠지요.

다만 거기에는 조금 복잡한 심리도 숨어 있는 것 같습니다. 당신은 옛날에 어머니와 어떤 문제를 경험했기 때문에 걱정하고 힘이 되는 것은 조금의 사양을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응어리를 푸는 첫걸음으로 우선은 자신부터 자주 연락할 것을 의식해 봅시다.

정리

바람이나 불륜이 들통나는 꿈은 솔직히 싫은 이미지만이 앞서는 꿈이 됩니다. 정말로 바람이나 불륜을 저지르는 사람, 거기에 필적할 정도로 큰 은폐를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그야말로 식은땀의 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그런 불쾌한 인상이 강한 꿈을 꾸면 기억에도 잘 남습니다. 그리고 꿈의 의미도 그 어느 때보다 궁금합니다. 바람이나 불륜이 들통나는 꿈은 이른바 경고몽이 많기 때문에, 미리 의미를 이해해 두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조금이라도 트러블이나 고민을 줄일 수 있도록, 꿈의 의미에는 진지한 마음으로 임해 둡시다.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