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발-구두 꿈 해몽 47가지.

by 뫼비우스의 루디 2020. 12. 22.
728x170

신발-구두 꿈 해몽 47가지.

신발. 구두에 대한 꿈을 꾸는 의미와 심리란?

해몽에서 신발. 구두는 사회적 지위를 상징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꿈에 나온 신발이 어떤 상태였는지, 신발.구두를 어떻게 하는 꿈이었는지, 그 내용에 따라서 당신의 사회적 위상에 어떤 변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사람은 통상 사회에 소속되어 일상생활을 해 나갑니다.그래서 사회적 지위나 능력은 생활에 관계되는 거죠.

사회적 지위가 만약 위협 받게 되면, 스트레스나 고민으로 이어지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고민만으로 끝난다면 아직 귀여운 편이잖아요. 경우에 따라서는, 사회적 지위가 떨어져 버린 것으로, 지금까지 환경이나 삶의 방식이 바뀌는 일도 나옵니다.

그러나 반대로 사회적 지위가 오르는 일이 있으면, 경제력이 오르거나 인간 관계가 충실해지거나 행복한 일로 연결될 가능성은 높습니다.

그 때문에, 구두의 꿈은, 일상의 생활의 변화에 크게 관계되는 꿈이 될 가능성이 있다고 말할 수 있겠지요.

그럼 신발 꿈의 상황별로 어떤 의미를 나타내고 있는지 자세히 설명할게요.

신발이 없어지는 꿈.

신발이 없어지는 꿈은 자신의 사회적 지위가 무너지고 혹은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고 마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솔직히 말해서 별로 좋은 의미의 꿈이라고는 할 수 없겠지요.오히려 주변 사람들의 행동에 주의할 필요가 있어요.

특히 자기를 평소에 부정하는 존재의 사람, 눈엣가시로 여겨지는 사람이 옆에 있다면 그 사람과 보내는 시간은 조심하세요. 사소한 순간의 방심이 발밑을 구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신발이 한짝밖에 없는 꿈의 내용.

신발이 한짝밖에 없는 꿈을꾸면 원래 짝이 아니면 안되는거라서 그런느낌을 느끼게되죠?

사실 신발이 한 짝만 있는 꿈은 자신의 사회적 지위나 생활환경 등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주는 꿈입니다.

약간의 해이함이나, 게으름 피우고 싶은 심리, 귀찮아하는 자세 등, 네가티브보다인 기분의 변화에 주의해 둡시다.

약간의 이완이 큰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신발장에 신발이 없는 꿈의 암시.

신발장에 신발이 없는 꿈은 당신의 업무 상황이 정체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잘하려고 해도 성과가 나오지 않고, 직장 사람과 말이 맞지 않고, 협조성이 떨어지는 등 일운 저하로 이어질 가능성이 생길 것입니다.

신발장에 신발이 없다는 것은, 제대로 걸어갈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아 움직일 수 없다는 뜻입니다.

앞으로 큰 일에 도전하려고 하면 실패로 끝날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구두를 찾는 꿈.

신발을 찾는 꿈은 일의 상황이 침체되거나 결정을 쉽게 내릴 수 없는 등 주로 일에서 불편함을 겪을지도 모르는 상황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일을 열심히 하고 싶은 시기에 이 꿈을 꾸어버렸을 때는 요주의. 노력이 겉돌기로 이어져 버릴지도 모릅니다.

구두를 찾는 꿈을 꾸었을 때는 당신 자신도 노력하고 싶은 마음과는 달리 어딘가 고민이나 방황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런 부의 심리와 한번 마주하는 시간을 만들어 보면 좋을 것입니다.

구두를 찾아도 보이지 않는 꿈의 내용.

신발을 찾아도 발견되지 않는 그런 꿈을 꾸어 버리면, 왠지 모르게 깬 후에도 부정적인 기분이 되어 버리는군요.

신발이 없어 곤란한 꿈은, 주위에 의지할 사람이 없고, 그 상황을 매우 고민으로 느끼고 있는 당신의 심리를 나타낸다고 할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당신 자신도 사양하거나 허세를 부려서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는 것을 무의식 중에 피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그것이 자기 편이 없다고 하는 생각으로 이어져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자기 자신의 심리 상태나 주위 사람의 모습을 냉정하게 보고, 의지할 수 있을 때는 솔직하게 사람을 꼭 의지해 봅시다.

 

구두를 찾아서 발견되는 꿈의 상황.

신발을 찾아서 발견되는 꿈을 꾸면 잃어버렸던 신발이 나오기 때문에 매우 기분은 상쾌하지요.

구두를 찾아서 발견되는 꿈은 사회적 지위 상승을 의미하는 길몽이 됩니다.

게다가 지위가 상승하는 것은, 결코 행운의 일이 일어나고 상승하는 것은 아닙니다. 지금까지의 노력이 보답을 받고, 상사나 선배에게 평가를 받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자신의 노력으로 쟁취한 자리이기에 성취감도 클 것입니다. 앞으로 당분간은 일이나 인간관계가 좋은 방향으로 돌아 갈 겁니다.

 

 

새신발을 사는 꿈의 해석.

새 신발을 사는 꿈은 당신 주위 환경에 다소 변화가 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신발을 사는꿈을 꿨을때는 인간관계가 달라진다, 직장이 달라진다, 연애상황에 변화가 있다등 다양한 변화가 있을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마이너스 방향의 변화로 이어질 수도 있을 것입니다. 새 신발을 사는 꿈을 꾸고 안 좋은 느낌이 들었을 때, 꿈속에서 사던 신발이 마음에 들지 않는 신발일 경우에는 주의하세요.

 

신발을 도둑맞는 꿈의 심리.

신발을 도난당하는 꿈은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길지도 모르는 미래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구와 관계가 잘 되지 않게 되고, 갑자기 따돌림을 당하는 등 괴로운 상황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입장을 위태롭게 하는 행동을, 자초하는 것에 주의합시다. 말려드는 형태에 따라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지만, 자신이 문제의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트러블이나 문제가 일어난다면, 적어도 자신이 원인이 되는 것만은 피하고 싶을 뿐입니다.

신발이 망가지는 꿈의 메세지.

신발이 망가지는 꿈은 일이나 인간관계, 연애등의 일로 당신이 지금 강하게 고민하고 있는 심리를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잘 되지 않는 것이 많아, 왜 이런 상황이 되어버린걸까…… 하고 당신은 반 어찌할 바를 모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지금 이대로 부정적으로 간다고 해도, 솔직히 상황은 점점 더 나빠질 뿐입니다. 나쁜 상황을 끌어당겨 버릴 가능성이 높아요.때로는 '되게 될 것이다'라고 떡 버티고 있는 것도 중요할지도 모릅니다.

 

구두를 선물하는 꿈해몽.

신발을 주는 꿈, 혹은 남에게 주는 꿈은 자신의 사회적 지위를 다른 사람에게 양보하는 상황을 뜻하는 꿈이 됩니다.

이것은 당신 자신의 성장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도 좋을 것입니다. 자신의 입장을 후속에게 양보하는 것은 자기 자신은 더욱 스텝업을 할 수밖에 없게 되는 것입니다.

당분간은 익숙하지 않은 상황에, 괴롭다고 생각하는 날들이 계속될지도 모릅니다. 그렇지만 확실히 성장으로 이어지는 한걸음은 내디딜 수 있으므로, 주위에 상담하면서 성장의 기회로 삼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구두를 받는 꿈의 해설.

신발을 받는 꿈은 나를 도와줄 사람이 앞으로 나타날 것을 뜻해요. 당신은 고집이 세서 다른 사람을 의지하지 않는 부분도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자기 혼자서는 앞으로 나아갈 수 없다는 것도 마음 속 어딘가에서 알고 있는 것입니다.

그 때문에 앞으로는, 보다 솔직해지고,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할 수 있겠지요.

유연한 사고방식으로 변화해 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신발 짝이 맞지 않는 것을 신고있는 꿈.

좌우에서 다른 신발을 신고 있는 꿈을 꿨을 때는 당신이 자신의 양면성에 고민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노력하고 싶은 나와 쉬고 싶은 나, 사교적인 나와 좁고 깊게 사람을 대하고 싶은 나 등, 당신은 자신 속에 여러 가지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다른 자신의 가치관에 망설이고 있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상태로는 자신의 정체성을 알 수 없기 때문에 스트레스도 쌓일 것입니다.

나는 어떤사람인지, 어떻게 사는것이 쾌적한지 침착하게 한번 마주해 보시기 바랍니다.

구두가 타는 꿈의 심층심리.

신발이 타는 꿈은 향후 삶과 삶에 있어 당신의 고민이 해소될 것임을 보여주는 길몽입니다.

당신은 지금, 일이나 연애, 혹은 인생 그 자체등에 대해서, 특정의 문제와 마주하고 있어 좀처럼 해결의 실마리를 찾아낼 수 없는 상황이겠지요.

그러나 향후는, 약간의 심경의 변화나 사람으로부터의 원조등에 의해서, 해결의 힌트가 발견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깨닫고 보니 문제도 해결되어 있었다…는 일도 있을 수 있겠지요.

 

 

 

낡은 구두를 버리는 꿈의 상황.

낡은 신발을 버리는 꿈은 당신 안에 굳어 있던 생각이나 가치관이 정리되고 편견이나 나쁜 고정관념을 버리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래된 신발을 보았을 때는 앞으로 당신 안에서 가치관에 변화가 나타날 것입니다.

시야가 넓어져 지금까지와는 다른 것을 보는 것이 가능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구두를 수선하는 꿈의 의미.

신발을 고쳐주는 꿈은 당신이 지금 처한 힘든 상황을 힘들게 생각하면서, 어떻게든지 열심히 하고 싶어하는 심리를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다른 사람으로부터 괴롭힘을 받거나 대량의 일을 강요받거나 서비스 잔업을 하거나 등 불합리한 취급을 받는 일이 많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당신 안에서 지금이 버텨야 할 때인 것도 어딘가 알고 있는 것입니다. 무리는 금물이지만, 이대로 쉬면서 열심히 하게 되면 분명 광명이 보일 겁니다.

 

구두 가게 점원으로 일하는 꿈의 내용.

신발가게 점원이 되어 일하는 꿈을 꾸는 경우도 종종 있을 것입니다.

신발가게 점원으로 일하는 꿈은 향후 우리주변의 인간관계가 변화해서 새로운 만남이 많은것에 휘둘려 버리는 상황을 나타낼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람에 따라서는, 그 만남의 많음을 플러스로 바꾸어 갈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다는 건 정말 멋진 일이에요.

그렇지만 부정적으로 되기 쉬운 시기이거나, 원래 낯가리기 쉽거나 하는 사람은, 신발 가게의 점원으로 일하는 꿈을 꿨을 때는 인간 관계의 고민이 증가하기 쉽기 때문에 조심하십시오.

 

신발끈을 묶는 꿈이 시사하는 것.

신발끈을 묶는 꿈은 연애에 있어서 변화를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특히, 현재 교제하고 있는 연인이나, 마음에 두고 있는 좋아하는 사람과 관계가 깊어지고 있을 가능성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평소보다 적극적으로 거리를 좁힐 수 있고 이야기가 활기를 띠는 일도 많아질 겁니다. 상대와 관계가 깊어지면, 연애로 행복한 일을 하는 일도 증가할 것입니다. 신발끈을 묶는 꿈을 꿨을 때는 자신을 믿고 조금이라도 적극적으로 접근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자신의 구두를 신는 꿈의 심층심리.

자신의 신발을 신는 꿈은 일운이 알맞게 상승하는 것을 보여주는 꿈이 됩니다. 급격하게 올려 모든 것이 잘 된다…까지는 아닐지도 모릅니다만,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가는 것은 확실합니다.

그래서 내 신발을 신는 꿈을 꿨을 때는 일에 대한 고민이 있더라도 별로 신경이 쓰이지 않게 될 것입니다.

결국 자신의 사회적 지위를 높이는 결과로 이어질 가능성도 있습니다.

 

남의 구두를 신는다 / 잘못 신는 꿈.

다른 사람의 신발을 신는 꿈은 지금 추진하고 있는 일이 좋은 방향으로 진전되어 가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목표나 꿈에 한 발짝 다가서게 되고 노력이 좋은 결과로 결실을 맺게 될 가능성도 있는 것입니다.

또한 지원자가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신발을 신는 꿈, 잘못 신는 꿈을 꿨을 때, 아직은 상황이 변하지 않을 수 있지만, 이대로 노력하는 것이 길합니다. 노력을 계속하면 알아주는 사람은 반드시 나타날 겁니다.

 

신발을 착각하는 꿈의 암시.

신발을 착각하는 꿈은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공을 빼앗겨 버릴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주의하십시오.

악의를 가지고 당신을 모함하려고 하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자신이 평가받음으로써, 그것을 과시하는 태도는 가급적 취하지 않도록 합시다. 자기 자랑이나 우쭐대는 듯한 발언을 하는 것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발목을 잡혀 손해라는 생각이 들 가능성이 있는 것입니다.

구두를 잃어버리는 꿈의 상황.

신발을 잃어버리는 꿈을 꾸었을 때는 해야 할 일이 진행되지 않는 상황을 나타내며 그 상황에 당신 자신도 상당히 지쳐있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이사가 예정되어 있어서 그 짐이 진행되지 않거나, 일로 정리해야 하는 일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다른 업무에 쫓겨 전혀 진행되지 않거나 하는 등, 해야 할 일이 진행되지 않는 것은 누구에게나 스트레스입니다.

상황을 정리해서 원인이되는 문제와 하나씩 해결할것, 그러기 위해서 냉정해지는것, 꼭 기억을 해야합니다.

 

신발이 젖는 꿈의 표현.

신발이 젖는 꿈은 매일 조금씩 신경이 쓰이고 있는 당신의 스트레스가 서서히 축적되고 있음을 보여주는 꿈이 됩니다.

일종의 경고몽에 해당하기 때문에, 「이제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서 움직이는 것이 좋을지도…」라고 정신세계로부터 꿈이 메세지를 보내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사소한 고민이나 스트레스도, 수가 많으면, 「먼지도 쌓이면 산이 된다」와 같고, 그 축적으로 매우 괴로워집니다.

'사소한 일이기도 하고'라고 생각하고 방치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많은 구두가 줄지어 있는 꿈의 해석.

많은 신발이 줄지어 있는 꿈은 일의 상황이 좋은 의미로 정리되는 것을 의미하고 있어요.

일의 진척은 막힘 없이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단지, 많은 구두가 난잡하게 줄지어 있었을 때는 요주의. 앞으로 직장에서 문제가 발생하거나 혹은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신발이 줄지어 있는 꿈을 꿨을 때 신발은 잘 정돈되어 있었는지 생각해 보세요.

 

장화가 나오는 꿈.

장화의 꿈은 사실 행운을 상징하는 꿈이 됩니다. 장화 꿈을 꾼 후에는 직업운이나 연애운, 금전운 등 다양한 운기가 상승으로 향할 가능성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행운의 상황일 때는, 그 행운의 사건을 최대한 즐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솔직하게 자신의 행복을 하나하나 실감해 나감으로써, 한층 더 행복을 늘려 갈 수도 있을 것입니다.

하얀 신발이 등장하는 꿈의 판단.

흰색 신발도 길몽 중 하나가 됩니다. 흰 구두 꿈을 꿨을 때도 전체적으로 운기는 상승 추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운이 좋은 일에는 쉽게 타고나요.

운 좋은 일이 늘면 그만큼 긍정적일 수 있는 사람도 많겠죠. 긍정적이 됨으로써 여러 가지 일에 행동적으로 될 수 있는 사람도 많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일 등에서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는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좋은 일이 일어나면 그것을 더 좋은 일로 연결해 가는 의식을 가져봅시다.

 

 

빨간 구두가 나오는 꿈의 표현.

빨간구두의 꿈을 꿨을 때는 그 꿈을 꾼 결과 내가 어떤 인상을 받았는지를 잘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왜냐하면 빨간 구두에 대한 꿈은 꿨을 때 긍정적인 인상을 가졌는지, 부정적인 인상을 가졌는지에 따라 의미가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만약 긍정적인 인상을 가졌을 때는 주위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당신 자신도 자신에게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심리상태임을 나타냅니다. 단지, 마이너스의 인상을 가졌을 때는 요주의. 주위에 있는 중요한 사람, 친한 사람과 트러블이 생길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주의해 주세요.

 

검은 구두가 나오는 꿈해몽.

검은 구두의 꿈은 당신의 생활상황이 전체적으로 알차다는 것, 혹은 앞으로 알차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예를 들면 부자가 된다거나 이성에게 인기있는 등, 극단적으로 플러스의 일이 일어난다는 것은 아니지만, 일반적인 사람의 생활로서 행복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것은 확실하겠지요.

좀처럼 채워지지 않는 날마다 초조해 하고 있을 때는, 검은 구두의 꿈이 당신을 충실한 나날로 이끌어 줄 것입니다.

 

초록 구두가 등장하는 꿈의 해설.

녹색 구두의 꿈은 당신의 사회적 지위나 주변의 평가, 신뢰가 안정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지금까지 불안정한 상황에 놓여 있던 경우는, 녹색 신발에 대한 꿈을 꾼 후에는 안심입니다.

경제적으로 안정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경제력이 안정되면, 돈이 모이기 쉬워지고, 가계가 무너지지 않는 등, 돈의 고민도 줄어 들 것입니다.

 

은빛 구두가 나오는 꿈의 내용.

은빛구두의 꿈은 일이나 연애등에서 당신이 앞으로 충실감을 얻을 수 있게 되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길몽 중 하나이므로 앞으로는 행복한 일을 하거나 긍정적인 기분이 될 수 있는 일이 많아질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지금이 힘들어도 더 이상 운이 좋은 일이 일어나지 않는다며 썩지 않는 것이다. 그래도 상황은 언젠가 변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희망을 버리지 않으면 반드시 변화는 오는 것입니다.

 

갈색 구두가 나오는 꿈의 심리.

갈색 구두의 꿈은 힘들었던 일의 상황이 안정의 기미를 보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문제가 계속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던 때에도 슬슬 안정기에 들어 왔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트러블 뿐으로 괴로울 때는 부정적인 심리로 되기 쉽상이지만, 트러블 뿐인 나날도 그리 오래 가지 않습니다.

실제로 안심하고 일에 집중할 수 있게 되는 것은 곧 거기일 거예요.

 

 

너덜너덜하고 더러운 신발이 나오는 꿈.

너덜너덜하고 더러운 신발, 낡은 신발 꿈을 꿨을 때는 인간 관계가 악화되어 고민이 늘어 버리는 것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른 사람으로부터 배신당하거나 모함당하거나 오해가 문제를 일으키거나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스스로 어떻게든 상황을 타파하려고 해도 잘 되지 않는 경우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실제로 스스로는 어쩔 수 없고, 시간의 경과를 기다리는 수 밖에 방법이 없는 경우도 있는 법입니다.

나름대로 대책을 강구해 보고 해결의 실마리가 보이지 않을 때는 가급적 조금이라도 긍정적인 마음을 유지한 뒤 언젠가는 반드시 해결된다고 생각한다는 점을 의식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 남자친구의 구두 꿈.

예전 남자친구의 구두 꿈은 주위 사람들이 자신을 도와주지 않고, 조금도 신경쓰지 않는 다는 생각에 당신이 자포자기한 심리에 빠져있는 것을 보여 주는 꿈이 됩니다.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하려고 해도 좀처럼 상대가 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원인은 안타깝게도 자신에게 있을 가능성도 높습니다.

전 남자친구의 구두 꿈을 꾸었을 때는, 「원래 남에게 너무 의지해서 응석부리고 있는지도 모른다」 「스스로 해결하는 것도 중요한지도 모른다」라고 생각하는 기분을 꼭 가져봅시다.

구두를 건네받는 꿈의 의미.

신발을 건네받는 꿈은 주변 사람들에게 성장과 진화의 기회를 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향후 당신은, 상사나 선배, 그 외 가족이나 지인, 연인 등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성장으로 연결할 기회를 받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즉 당신에게 신발을 전해주는 꿈은 앞으로 성장할 지도 모른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성장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할 때도 많으므로, 꼭 신발이 건네지는 꿈을 꾸었을 때는 여러 가지 일에 과감하게 도전해 보세요.

 

신발이 밟히는 꿈의 메세지.

신발이 밟히는 꿈을 꾸었을 때는 운기의 저하를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안타깝게도 당신의 운기는 향후 잠시 저하되는 경향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열심히 매사에 임하려고 해도, 그것이 실패나 겉돌기로 끝나 버리는 경우도 많을지도 모릅니다.

운기가 저하될 때는 솔직히 누구나 찾아옵니다. 지금은 침체되는 시기라고 받아 버리는 것이 마음적으로는 가장 편할지도 모릅니다. 신발이 밟히는 꿈을 꿨을 때는 그다지 큰 움직임은 하지 말고, 운기가 상승을 향해 움직이기 시작하는 타이밍을 기다려 봅시다.

 

신발이 숨겨지는 꿈의 상황.

신발이 숨겨지는 꿈을 꾸면, 괴롭힘을 당할 징조인가 하고 싫은 예감이 들어 버리는 사람은 많을 것입니다.

신발이 가려지는 꿈은 당신의 자신감 상실에 빠져있는 불안정한 심리상태를 나타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신발이 가려지는 꿈을 꿨을 때는 자신을 믿을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은 일을 시작하려고 해도, 곧바로 멈춰서 버리거나 부정적인 생각만 하게 될 지도 모릅니다. 한가지씩이라도 상관 없으니 자신의 좋은 곳이나 자랑할 수 있는 부분을 세는 자신을 긍정적으로 보는 의식을 가지고 보세요.

 

구두를 숨기는 꿈의 해석.

신발을 숨기는 꿈은 당신의 공격성이 향상된다는 것을 보여주는 꿈이 되기 때문에 대인관계에서 문제를 겪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남의 험담만 해 버리거나, 차가운 태도를 아무렇지도 않게 취하게 되어 버리거나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반대로 말하면, 친구 지인과의 사이에서 문제를 일으켜 버릴 때는 자기 자신의 공격성이 증가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무심코 부정적인 것이나 심한 말을 입밖에 내지 않도록 일단 멈춰서 생각하는 냉정함은 가지고 싶은 바입니다.

구두 안 신고 걷는 꿈의 의미.

신발을 신지 않고 걷는 꿈은, 즉 맨발로 땅을 걷고 있는 상태라는 것.원래 사람들은 밖을 걸을 때 신발을 신기 때문에 맨발로 걷는 것은 불안정한 상태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신발을 신지 않고 걷는 꿈은 자신이 불안정한 상태로 내몰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때문에 자기 자신을 위험한 상황에 시키는 경솔한 행동, 발언은, 가능한 한 하지 않도록 생각해 가고 싶은 것.

신발을 신지 않고 걷는 꿈을 꿨을 때는 자기 자신을 몰아가는 것으로 인한 스트레스 증가에 주의하세요.

신발이 벗겨지는 꿈의 암시.

신발이 벗겨지는 꿈은 연애운 저하를 뜻하는 꿈이 됩니다. 신발이 벗겨지는 꿈을 꾸었을 때는 연애로 잘 되지 않는 경우가 많아져 연애의 모티베이션도 완전히 떨어져 버릴지도 모릅니다.

지금 교제하고 있는 파트너가 있는 경우는 파트너와의 관계도 악화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짝사랑중인 사람은, 지나치게 접근하는 것으로 인해 반대로 거리를 빼앗겨 버리는 일도 생길지도 모릅니다. 초조하거나 불안한 마음을 너무 앞세우지 말고, 자신답게 연애를 즐기는 것을 꼭 잊지 말아 주세요.

 

구두.신발을 먹는 꿈.

신발을 먹는 꿈은 당신이 성장하고 싶고, 출세하고 싶은 탐욕스러운 욕망을 가지고 있는 상태를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구두를 먹는 꿈을 꿨을 때는, 그런 모티베이션에 의해, 행동력도 증가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할 수 있겠지요.

실제로 행동력 향상에 의해 평가가 올라서 출세의 기회를 잡을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너무 딱딱거리는 것은, 그것은 그것으로 문제이기 때문에 조심해 주십시오. 수단을 가리지 않는 짓궂음이 나와 버릴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도덕성이 있는 행동을 의식해 주세요.

 

구두에 쓸리는 꿈의 심리.

구두에 쓸리는 꿈을 꿨을 때는 조심해야 합니다. 어느 순간부터 갑자기, 가쿤하고 운기가 내려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잘 되지 않는 경우가 많아져, 정신적으로 침울해 지는 일도 있겠지요.

물론 그런 부정적인 상황이 오래 지속되는 것은 아닙니다만, 부정적인 기분은 한번 가지면 나쁜 방향으로 연쇄반응을 일으켜 갑니다. 정신적으로 우울해지는 것으로, 여러 가지 일에 대한 모티베이션을 떨어뜨리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구두를 신기는 꿈의 상황.

신발을 신는 꿈은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응석부리고 싶고 의지하고 싶다고 하는 심리를 가지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이것은, 당신 자신이 정신적으로 조금 지쳐 있기 때문에, 남에게 응석부리고 싶은 심리가 강해져 꾸는 꿈에 해당합니다.

누구라도 괴로울 때는 스스로 행동할 마음이 사라져 버리고, 누군가에게 의지하고 싶어지는 것입니다.

너무 의존해서 주체성이 없어져 버리는 것은 NG이지만, 적당히 주위의 의지하는 사람에게 응석부리는 의식은 가끔은 가져 봐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현관신발을 가지런히 하는 꿈해몽.

현관 신발을 모으는 꿈은 당신의 운기가 종합적으로 향상되어 갈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길몽의 하나이므로, 현관신발을 갖추는 꿈을 꾸었을 때는, 향후 좋은 일이 일어난다고 생각해 조금이라도 적극적인 기분을 가지고 싶은 곳.

왜냐하면 긍정적인 심리를 중시하면 그만큼 운기가 좋은 스파이럴에 들어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운기가 상승하면 일, 연애, 돈, 취미 등 많은 것에서 만족을 맛볼 수 있습니다.

 

신발끈을 묶을 수 없는 꿈의 징조.

신발끈을 묶지 못하는 꿈은 주위 사람들과 인간관계가 나빠져서 고민을 하게 되는 상황을 보여주는 꿈이 됩니다.

또한 그 트러블이 자기 자신의 사회적 지위를 낮추는 계기가 될 가능성도 있으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신발끈이 묶이지 않는 꿈을 꿨을 때는 적어도 스스로 트러블의 계기를 만들지 않도록 의식하고 싶다.

오해를 낳을 수 있는 발언이나 행동은 삼가 두는 것이 현명해요.

 

신발끈이 풀리는 꿈의 판단.

신발끈이 풀리는 꿈은 앞으로 당신이 가려고 하는 길에 주의나 경고가 들어가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발 끈이 풀리면 멈춰 서서 신발 끈을 다시 묶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 상황과 마찬가지로, 꿈은 당신에게 이대로 나아가도 괜찮을까 라는 말을 걸어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결과에 초조하거나 마음이 앞서고 있거나 하면 앞뒤 생각 없이 행동하는 것도 많아지는 법이죠.

그것 때문에 본래 가야 할 방향과는 다른 방향으로 가고 있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신발끈이 풀리는 꿈을 꿨을 때는 자신이 가야할 길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신발끈이 끊어지는 꿈.

신발 끈과 끈이 끊어지는 꿈을 꾸면 왠지 매우 불길한 예감이 들어도 인상이 나쁘죠. 실제로 신발끈이 끊어지는 꿈은 흉몽이 되는 경우가 많아 앞으로 큰 트러블이나 고민이 생길 것임을 보여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꿈은 그런 나쁜 미래를 미리 알려주고 있을 가능성이 있어요.

나쁜 미래가 온다는 것을 알게 되면, 미래에 대한 불안으로 낙심해 버리는군요. 신발끈이 끊어지는 꿈을 꿨을 때는 문제가 생겨도 불안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도록

고민이나 걱정 등으로 곤란할 때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미리 취해야 할 행동을 생각해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이 주위에 있다면, 상담 상대도 확실히 확보해 두고 싶네요.

 

 

운동화가 나오는 꿈의 징조.

운동화의 꿈은 당신의 행동력이 증가함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단번에 바빠져, 결과적으로 매일이 충실해질 가능성도 있다고 할 수 있겠지요.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의지하는 일도 많아질지도 모릅니다.

운동화 꿈을 꿨을 때는 업무 운이 상승하여 출세로 이어질 가능성도 있습니다. 의욕이 생겼을 때는 꼭 그 기회를 놓치지 않고 행동하고 가도록 합시다.

슬리퍼가 등장하는 꿈.

슬리퍼 혹은 실내화의 꿈은 당신의 마음이 편해지는 것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음이 정리되어 매우 개운하고, 스트레스와 고민이 경감된다고도 할 수 있겠지요.

평소에 고민을 느끼기 쉬운 사람, 부정적인 사람에게 있어서는 기쁜 꿈이 될 것입니다. 평소에는 스트레스에 짓눌리는 것 같아도, 앞으로는 잠시 밝은 기분으로 있을 수 있겠지요. 그 어느 때보다 긍정적일 수 있기 때문에 매사에 잘 진행되기 쉬워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정리

구두꿈은 사회적 지위나 자신의 업무상황과 관련된 꿈이 많기 때문에 중요한 의미를 갖는 경우가 많습니다.

꿈의 의미를 보고 기쁜 기분이 든 사람이 있는가 하면, 안타깝게도 우울한 결과가 된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그 만큼 우리에게 있어서 사회적 지위라는 것은, 향후의 생활 방식이나 정신 상태를 좌우하는 중요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발 꿈을 꿨을 때는 세세하게 의미를 체크해 두고 싶네요.신발 꿈을 꿨을 때는 내용을 잘 생각해 보세요.설령 나쁜 의미를 가진다고 해도, 의미를 알아 두면, 나쁜 미래를 해결하기 위한 준비는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것이 결과적으로 인생을 충실하게 하는 계기가 되기도 합니다.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