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해몽 20가지.

by 뫼비우스의 루디 2020. 12. 23.
728x170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해몽 20가지.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는 의미나 이유는?

먼저,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은 어떤 의미가 있는지, 기본적인 의미·심리부터 해설하겠습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에는 당신 자신이 안고 있는 일상적인 스트레스가 관계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부정적인 심리를 가지고, 자기 자신을 무심코 부정해 버리고 있을 때, 자신감을 잃고 있을 때 등, 정신 상태의 나쁨이 영향을 주고 있다고 말할 수 있겠지요.

떨어질 때의 부유감은 매우 기분이 나쁘고, 좀처럼 기분 좋다고 말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주위로부터 미움을 받고 있을지도 모르는, 자신에 대한 평가나 이미지가 떨어질지도 모르는, 그런 걱정이나 불안의 감각을 나타낸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또한 실제로 자신이 걱정하고 있는 일이 일어날지도 모르는 경고몽이 되어 있을 가능성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럼 상황별로 자세히 의미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이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이고, 자신이 떨어지는 꿈인 경우는 거의 꿈의 기본적인 의미와 같습니다.

당신 자신이 안는 스트레스나 괴로움이 반영되고 있는 것은 많아, 무엇인가 불쾌한 일이 일어날지도 모르는, 생각대로 되지 않는 것이 증가할지도 모른다…그런 심리를 당신 자신이 가지고 있을 가능성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는 것으로, 큰 트러블이 덮칠 가능성은 높다고 말할 수 있겠지요.

인간관계에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트러블에 시달릴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어린 아이가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의 해석.

제가 아닌 누군가가 떨어지는 꿈의 하나로 아이가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이 있습니다.

어린 아이가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것은 불길한 이미지도 있지만, 사실 이 꿈에는 조금 긍정적인 의미가 숨겨져 있습니다.

아이가 떨어지는 꿈은 새로운 무언가가 시작되는 것과 삶이 좋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린 아기가 태어나는 것 같은 것을 상상하고 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무엇인가 좋은 일이 있거나, 새로운 일에 도전할 기회가 온다면, 그 일에는 꼭 긍정적이 되어 두고 싶습니다.

 

 

가족이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의 상황.

가족이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에는 당신 자신이 가족의 몸을 걱정하는 심리가 반영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가족은 잘 지내고 있는지, 불안하게 느끼고 있지는 않은지 등 걱정의 심리에 빠져있는 것입니다.

혹은 가족=자신으로서 치환할 수도 있습니다. 가족과 자신은 관계가 깊은 것이기 때문에 자신을 이미지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감 없는 심리가 가족이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으로 나타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질 뻔한 꿈의 전조.

높은 곳에서 떨어질 것 같아서 멈추어 서거나, 아래를 보고 숨을 삼키거나 하는 꿈은, 떨어질 것 같으면서도 떨어지지 않는다…그런 조마조마한 상황의 꿈입니다. 그런 꿈에는 당신이 불안과 걱정의 심리를 과도하게 안고 있는 것이 반영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즉 높은 곳에서 떨어질 것 같은 꿈은 당신에게 보내는 계시 같은 것입니다. 불안을 너무 느껴 스스로 무거운 짐을 늘리고 있는 것을 가르쳐 주고 있는 것입니다. 조금이라도 어깨의 힘을 빼는 기회로 삼아 갈 수 있으면 좋을 것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의 해석.

꿈에는 모르는 사람이 나올 수도 있고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사람이 그 남, 모르는 사람인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만약 모르는 사람이 이성인 경우는 사실 '사랑에 빠지다'를 의미로 나타낼 가능성이 있습니다.

새로운 만남이 가까운 시일 내에 있을지도 몰라요. 또한 만약 동성이 아닌 경우, 당신이 주위 사람에 대해 혐오감이나 부정적인 이미지를 갖고 있다는 증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져 일어나는 꿈의 내용.

높은 곳에서 떨어진 충격으로 벌떡 일어나는 꿈도 있을 것입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져 일어나는 꿈은 사실 플러스 방향의 의미가 숨겨져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치 벼락을 맞은 것처럼 당신 안에 앞으로 좋은 충격이 올 수 있습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거나 내 자신이 과제라고 생각했던 것을 극복할 수도 있습니다.

 

차로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의 신호.

차를 탄 상태에서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에는 당신의 강한 불안감이 나타나고 있을 가능성이 있겠지요.

특히 노력하고 있는 상황인데 잘 되지 않으면 곤란하다……그런 심리가 반영된 경우가 있습니다.

꿈속에서 차를 타고 있는 상태는 상황이 호전되고 있는 상태, 원활하게 운반되고 있는 상태를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그 때문에 당신은, 「지금은 잘 되고 있다(노력하고 있다)지만, 만약 언젠가 실패하면……」이라는 불안을 마음 어딘가에서 세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손자가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의 상징.

누군가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속에는 자신의 손자뻘이 되는 사람이 떨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손자가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은 당신이 실제로 자신의 손자는 그에 준하는 가까운 사람을 몹시 걱정하는 심리를 나타냅니다.

어쩌면 지금 손자는 힘들어 하고 있을지도 몰라…그런 불안한 마음이 반영되어 손자가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을 꾼 것이겠죠.

어쩌면 당신 자신이 '손자에게 뭘 더 해줄 수 있을 텐데 아무것도 못하고 있다' 그런 후회 같은 안타까움을 갖고 있기 때문인지도 모릅니다.

어린이가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어린이가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을 꾼 경우, 당신이 불안한 상태로 있는 곳을 '누군가 도와 달라'는 심리를 안고 있을 수 있습니다.

어린이는 누군가의 도움 없이는 살 수 없는 존재입니다.당신이 지금 바로 빠져 있는 상황을 이미지로 나타내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사실 그만큼 당신은 지금 겪고 있는 고민과 문제들에 지쳐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슬슬 참기만 할 것이 아니라 누군가에게 도움을 요청할 타이밍인지도 모릅니다.

 

개가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의 심층심리.

개가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은 당신이 주위에 있는 사람으로부터 잘 모이지 않을지도 모르는, 그런 무서운 미래를 예측하고 있는 예지몽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개는 사람을 잘 따르는 것의 상징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따르는것을 의미하는 것이죠. 그래서 개가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은 당신이 가까운 장래에 신용을 잃을지도 모르는 그런 미래를 상징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경솔한 행동은 앞으로 삼가해야 할 바입니다.

 

 

고양이가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개가 떨어지는 꿈을 꿀 수도 있고, 고양이가 떨어지는 꿈을 꿀 수도 있죠.고양이가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은 사실 당신의 기분을 풀어주고 정신이 맑아질 가능성을 보여주는 꿈이 됩니다

고양이는 개와 달리 변덕스러운 동물입니다.여기서는 변덕=정서 불안정이라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당신은 고양이가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을 꾼 것으로 정서 불안으로 고민하는 상태를 해소할 수 있고, 가까운 장래에 매우 산뜻한 상태로 사물에 집중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친구가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의 경고.

친구가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을 꿨을 때는 앞으로 대인관계에서 트러블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친구가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에는, 당신이 대인관계의 큰 트러블에 휘말리게 되는 미래가 나타나 있다고 말할 수 있겠지요.

실제로 당신 자신은 그 예감을 이미 품고 있고, 향후 이런 일이 있으면 어쩌나……하고 매우 고민으로 느끼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널빤지에 끼게 되거나 자기 자신이 그 태풍의 눈이 되거나 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싶은 참입니다.

애인이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의 메세지.

연인이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었을 때는, 당신이 연인과의 향후의 관계를 걱정하고 있는 심리에서 있다는 증거입니다. 만약 향후 헤어지게 되면……바쁨으로부터 엇갈리게 되면……하고 고민을 느껴 부정적으로 되고 있는 것이겠지요.

또, 실제로 연인과 관계가 희박해져, 「이대로는 곤란할지도」라고 위기감을 안고 있는 사람도 많을지도 모릅니다.

남자친구·여자친구와 뭔가 트러블이 생겼을 때는 그대로 이별 이야기로 연결해 버리지 않도록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져 착지하는 꿈의 징조.

높은 곳에서 떨어져 착지하는 꿈은, 당신에게 향후 어떠한 트러블이나 불운한 일이 닥쳐올 가능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만, 실은 그래도 최종적으로는 잘 극복해낼 수 있는 것을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그 때문에 현재 불안하게 느끼고 있는 것이 있어 걱정의 심리를 강하게 해 버리는 사람은 많을지도 모릅니다만, 그런데도 일어난 일을 받아 들여 가는 자세를 소중히 합시다. 당황하지 않아야 진짜 위기를 피할 수 있어요.

 

높은데서 떨어져 멀쩡하게 살아나는 꿈.

높은 곳에서 떨어져 멀쩡하게 살아나는 꿈을 꿨을 때는 조금 앞으로의 행동에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사실, 꿈이라고 해도, 높은 곳에서 떨어져서 무사하다니 조금 이상한 감각이죠. 즉, 높은 곳에서 떨어져 멀쩡하게 살아나는 꿈에는, 당신의 현실도피하고 싶은 심리가 반영되어 있을 수 있는 것입니다.

현상으로부터 도망치고 싶다, 싫은 일을 피해 가고 싶다, 모두 내던지고 싶다…그런 투정적인 심리가 반영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자포자기한 나머지 충동적으로 위험한 행동을 하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높은 곳에서 떨어져 숨지는 꿈의 암시.

높은 곳에서 떨어져 사망하는 꿈은 언뜻 보기엔 너무 무서운 꿈이지만, 사실 조금 신기한 의미를 가진 꿈이 됩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져 사망하는 꿈은 '환생'이나 '진화'를 의미로 반영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예전부터 극복하고 싶었던 콤플렉스나 고민을 향후 극복할 수 있으며, 가까운 시일 내에 당신 자신을 긍정할 수 있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면 괴로운 마음이 풀리고, 사고방식도 긍정적으로 될 것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는 꿈의 의미.

높은 곳에서 저절로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높은 곳에서 스스로 뛰어내려서 몸을 던지는 꿈을 꾸기도 하죠.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는 꿈은 당신에게 시련이 다가오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그 시련에 대비하라, 라고 꿈은 경고를 해 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사실 당신은 지금 현재 평온하고 안정된 매일 어딘가 지루한 심리를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 매일에도 변화가 온다는 거죠. 미지근한 물에서 벗어나 마음을 단단히 다잡는 데에는 좋은 타이밍이 될 것입니다.

 

높은 곳에서 내려오지 못하는 꿈의 판단.

높은 곳에서 내리려고 생각해도 내리지 못하고, 언제까지나 망설이고 있다……그런 안타까움이나 두근두근감을 맛보는 꿈을 꾸는 일도 있겠지요. 그것은 실제로, 당신이 시련이나 벽에 맞서 싸우는 것을 「귀찮다」 「무섭다」라고 거부하고 있는 심리가 나타나고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확실히 시련이나 벽과 마주치는 것은 너무나 무서운 일입니다.

그러나 이대로는 현상은 아무것도 변하지 않고, 「어쩌나, 하지 않으면 안 되지만 무서워……라도 하지 않으면……」라고 하는 이도저도 아닌 상태로 고민하는 상황도 계속 되겠지요.

그런 상황을 벗어나고 싶고 노력하고 싶은 당신의 심리가 반영되어 있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바꿔 말하면, 실제로 노력할 수 있는 타이밍은 바로 거기까지 오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질 뻔하다가 뭔가에 매달리는 꿈.

높은 곳에서 떨어질 것 같은 곳에서 무언가에 매달리는 꿈은 당신이 지금 있는 자신의 위치에서 움직이고 싶지 않고, 현재의 나에게서 변하고 싶지 않다고 고집스럽게 느끼는 심리가 반영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바뀜으로써 주위로부터의 평가를 떨어뜨릴 수도 있다는 것을 두려워하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꿈에서까지 봤다는건, 그런 감정으로 고민하는 것도 한계라는 것. 과감히 뛰어들지, 다른 길을 모색할지, 확실히 생각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져 골절되는 꿈의 심리.

높은 곳에서 떨어져 골절되거나 크게 다치는 등의 꿈을 꾸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통증 감각과 다리가 움직이지 않는 감각이 꿈에서 깨어난 후에도 리얼하게 남아있는 경우도 있어서, 너무 무섭습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져 골절되는 꿈에는 사실 당신의 몸에 어떤 변화가 온다는 것을 의미로 나타냅니다.

키가 크고, 체중이 증가하고, 요통으로 고생하게 되는 등 앞으로의 신체 변화에 주목합시다.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었을 때의 대처법.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을 꿀 때는 주로 당신이 안고 있는 불안 심리와 스트레스, 자학적인 사고 회로 등이 영향을 주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꿈의 내용에 따라서는 실제로 부정적인 일이 일어날 가능성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꿈은 트러블이나 곤란한 일을 피하기 위한 메시지이기도 합니다. 먼저 꿈의 의미나 자신이 안고 있는 심리를 안다면 그에 대비한 대책도 대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우선은 필요 이상으로 부정적으로 되지 않는 것, 믿음만으로 모든 것을 비관적으로 보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냉정하게 생각해 보면 그렇게까지 문제가 아닌 일도 많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트러블을 조금이라도 낳지 않기 위해서라도, 경솔한 행동은 취하지 말 것, 부정적인 발언은 피하는 것 등에 유의해 갑시다.

 

정리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면 무심코 벌떡 일어날 정도로 너무 무서운 것입니다.자신 이외의 사람이 떨어지는 꿈을 꿨을 때도 그 사람에게 무슨 일이 있지 않았나 불안하기도 하겠죠.

실제로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에는 당신이 안고 있는 불안이나 걱정, 두려움 등의 심리가 반영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불안을 느끼고 있을 때일수록 실제로 꿈에서도 무서운 생각을 하기 쉬운 것입니다.

그 때문에 중요한 것은, 꿈의 의미를 받아 행동이나 마음가짐을 바꾸어 가는 것.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의 의미를 체크하면, 과도하게 부정적이 되지 않는 것에만은, 꼭 주의해 주세요.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