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손금보는법. 오른손 왼손 어느쪽일까?

by 뫼비우스의 루디 2020. 12. 27.
728x170

남자의 손금 보는 방법은 오른손 왼손 어느 쪽? 금운 결혼선은?

남자손금보는법.

남자 손금의 보는 방법은, 어떻게 보는 것일까요? 오른손 왼손이 각각 의미가 다른지, 또 금운, 결혼선, 생명선을 보는 법 등 손금점에서 많은 분들이 궁금한 점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손의 크기를 보면 대체로 남자가 더 큰 편입니다. 손의 크기가 다르니까, 손금보는방법도 다르지 않을까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손의 크기가 다르면 손바닥에 나타나는 선의 길이와 모양도 달라지게 됩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남자손금보는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하겠습니다.

손금점에서 남자의 손금 보는법이 여자랑 다를까?

기본적으로 손금 운세에 의미 차이는 남녀에게는 없습니다.

그러나 남자 중에서 관심이 높은 것은 직업운이고 여자는 연애운에 관심이 많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 시점에서 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같은 결론이라고 해도 파악하는 방법이 약간 다를 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

또 손금은, 그 사람의 기분이나 생각을 반영하는 면도 있습니다. 거기로부터, 여자는 연애에 관련되는 손금이 나타나기 쉽고, 남자는 일에 관련되는 손금이 나타나기 쉽다고도 말해지고 있습니다.

더욱이 남자의 손바닥에 나타나는 손금의 선은, 여성에 비하면 진하게 나타난다고 여겨지고 있습니다. 객관적으로 같은 농도의 선을 보일 경우, 남자에게는 연한 선으로 판단되는 것도 있는 반면, 여자로서는 보통 농도가 됩니다. 예를들면 남자의 경우 생명력이 약하다고 해도 여자에게는 보통이라고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선의 농도를 판단 기준으로 하는 경우는 남녀의 차이를 고려할 필요가 있습니다.

 

남자손금은 오른손 왼손 어느 손금을 봐야 할까?

손금 운세에서는 주로 쓰는 손에서 현재부터 미래에 걸친 운세 등이 나타나며, 주로 쓰는 손이 아닌쪽이 타고난 것이나 과거를 알 수 있다고 합니다.

오른손 왼손이라기보다는 주로 쓰는 손을 중요시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앞으로의 일에 대해 알고 싶기 때문에, 주로 쓰는 손으로 판단합니다.

이에 따라 주로 쓰는 손이 아닌 쪽으로 타고난 특질과 경향을 알고 생각해 보면 정확도가 더 높아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주로 쓰는 손이 오른손이라면 오른손을 보기 때문에 반드시 어느 손을 본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설에 따라서는 남녀간에 좌우의 견해가 다르거나 오른손은 내면, 왼손은 외면과 같은 견해도 있습니다. 각각의 설에는 그 나름의 이유가 있어, 어느 쪽을 봐도 좋다고 합니다.

일반적인 설을 믿을지, 자신이 믿고 있는 설을 믿을지는 그 사람 나름입니다. 어쨌든 자신이 신뢰할 수 있는 설에 따라 판단하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남자 손금의 금운으로 봐야 할 포인트

남자 손금 금운.

남성의 금운은 타력본원보다 자력으로 쟁취하는 금운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기치 않게 큰 돈이 들어오는 행운을 기대하고 있지만, 자신의 노력에 의해서 받아내는 큰 돈이 만족감을 얻기 쉬운 것 같습니다.

이러한 관점에 근거하면, 4대 기본선이나 주요선이 나타나는 위치보다, 그 농도에 의한 적극성이나 의사의 힘, 생명력등에 의해서 금운을 잡을 수 있는지 없는지가, 봐야 할 포인트가 될지도 모릅니다.

구체적인 예를 들면, 운명선이 월구로부터 뻗어 나와 남의 도움으로 운세를 개척하기보다, 진한 운명선에서 스스로의 힘으로 운세를 개척해, 큰돈을 얻는다는 느낌입니다.

또한 도박자극 의존도도 남성이 여성보다 높기 때문에 승부운의 강약도 살펴볼 만합니다. 남성분들이 선택한 말이 이겨서 큰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에 더 큰 기쁨을 느낄 것입니다.

 

남자의 결혼선 견해

남자 결혼선.

결혼 선은 새끼 손가락 쪽의 손바닥 끝에서 뻗어 있는 선입니다. 남자 결혼선 보는법이 따로 있는것은 아닙니다.

긴 결혼 선의 경우 태양선을 접하고 있으면 경제적으로 풍족한 결혼 상대를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이것은 여자는 가마를 탈 수 있고 남자는 역가마라는 표현이 될 뿐입니다.

태양선을 넘어 뻗어나가는 결혼 선이라면 남녀 모두 결혼 이야기에는 신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짧은 결혼 선의 경우 결혼 선은 길이보다는 갯수와 말단의 방향이 관점이 되기 때문에 그다지 의미는 없는 것 같습니다.

2개의 결혼 선이 있는 경우는 결혼을 의식한 연애 또는 결혼을 2회 한다고 여겨집니다. 이 부분도 남자손금법에서 특별히 다르진 않습니다.

그러나 남자의 결혼선의 나이를 보는 견해는 차이가 있습니다. 새끼손가락 밑줄 라인에서 감정선 사이를 4등분한 선 아래에서 첫째를 20세, 둘째를 35세, 셋째를 50세로 보고 나이를 추정합니다.

남자의 생명선 견해

남자 생명선.

생명선의 관점에서는 남자가 더 진하게 나타나지만, 남자의 생명력이 강한 것은 아닙니다. 원래 남자 쪽이 진하거나 굵게 나타나기 때문에 다른 기본선에 비해 진한지 연한지를 판단합니다.

남자의 생명선은 금성언덕이 부풀어 올라오는 경향이 있습니다. 부풀어 올라와 있어도 금성언덕에 가로선 등이 있으면 생명력은 약해집니다. 남자 나름의 판단 기준은 있지만, 그것이 나타내는 의미에는, 거의 차이가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남자의 경우, 생명력이 왕성해도 아이를 갖기 쉽다고는 파악할 수 없고, 단지 자식을 두게 됩니다.

또한 남녀 모두 아이 수는 감정선상에 나타난 아이 선에서 봅니다. 나이를 추정하는 시각도 남녀 차이가 없고 검지와 중지 사이에서 생명선을 향해 수선을 내려 생명선과 교차하는 점을 20세로 합니다.

 

남자의 두뇌선을 보는 방법

남자 두뇌선.

두뇌선도 남자 쪽이 짙게 나타나는데, 반드시 의지가 강하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다른 4대 기본선과 비교하여 진한지 아닌지로 판단을 합니다. 두뇌선은 얇고 갈라지기 쉬운 것은 여자가 더 많은 경향이 있습니다.

남자는 두 갈래로 나뉘거나 크게 꺾여 구부러지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거기에서 보면, 두 분야에서 재능을 발휘하기 쉽거나 실생활을 도외시하고 꿈을 계속 쫓는 것은 남성이 많을지도 모릅니다.

두뇌선의 길이는 남자도 여자도 거의 같은 비율로 길거나 짧거나 하는 것 같습니다. 두뇌 노동적인 것이나 손재주는, 여자가 뛰어난 것처럼 보이지만, 손금으로 보는 한 남녀에 차이는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두뇌 선으로 나이를 추정하는 방법에도 남녀 차이는 없습니다. 시작점을 0 세로 하고 대체로 약지의 아래쪽을 50 세로 하는 것이 기준입니다.

 

남자의 감정선 견해

남자 감정선.

감정선도 남자가 더 진하게 나타나는 것은 동일하지만, 직선적이고 짧은 것도 남자가 많다고 여겨지고 있습니다. 여기서 정에 끌리기 어렵고 합리적인 판단을 하기 쉽게, 사람들과 공감하기 싫어하는 경향이 있기 마련입니다.

성격적으로 담백하고 친밀한 대인관계는 원하지 않는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업무면에서는 유리하게 작용하는 요소가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연애에서, 여성에 대한 독점욕이 강해져, 뭔가에 속박하기 쉽습니다.

좋아하는 여자에 대해서는 열정적으로 대하곤 합니다. 이는 남성의 감정선의 농도에 반영되기 때문에 중요한 관점이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너무 진하면 여자를 속박시키는 정도가 지나칠 겁니다.

남자는 관용성을 가질 필요가 있으며, 여자쪽에서 보면 주의가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감정선으로 나이를 추정하는 방법도 남녀 차이는 없습니다. 시작점을 0 세로 하고 대체로 약지의 아래쪽을 30 세로 하는 것이 기준입니다.

 

남자의 운명선 견해

남자 운명선.

운명선도 남자가 더 진하게 나타납니다. 하지만 남자가 누구나 운세가 강한 것은 아니고 다른 4대 기본선과 비교하여 진하면 진하다고 합니다.

남자의 운명선은 여성보다 일과 관계가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남성의 경우 손목부터 똑바로 중지의 관절 라인까지 뻗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정신력이 강하고, 무슨 일이든 스스로 결정하지 않으면 직성이 풀리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운명선에서 희미하게 나타나면, 이 경향이 약해집니다.

이 밖에 운명선이 도중에 구불구불한 경우가 많은 것도 남성인 것 같습니다. 이 경우 고집이 세서 운세가 불안정하게 되기 쉽다고 합니다.

남성의 경우, 결단력이나 고집이 강한 것이 관점이 될지도 모릅니다. 그것이 일과 잘 맞물리면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겁니다.

운명선에서 나이를 추정하는 방법도 남녀 차이는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시작점을 0 세로 하고 손바닥의 한가운데를 35 세로 하는 것이 기준입니다.

남자의 막쥔손금 견해

남자 막쥔손금.

막쥔손금은 두뇌 선과 감정 선이 1 개로 연결되어 있는 것을 말합니다. 희귀한 손금의 하나로 재수가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덮개선의 견해에서는 끈기와 집중력이 뛰어난 점은 남녀 모두 동일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고집 센 성격과 통솔력은 남자가 더 강한 경향이 있습니다. 무리하게 사람을 끌고 가의 재능이나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입니다.

연애에서는 모든 것을 남자가 리드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남에게 맡길 수 없는 불안감이나 다른 사람을 압도하는 강한 운, 적극성에서 유래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을 잘 생각해 보면, 남자의 막쥔손금은 사람을 이끄는 힘이 어느 정도 있는지가 관점이 되는 것 같습니다.

또한 막쥔손금은 변형된 선의 종류가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출현율에서는 남성 쪽이 운명선과 태양선을 수반하는 것이 많은 것 같습니다.

 

남자손금보는법 정리: 남녀 간에 관점의 차이가 있다

손의 크기는 남성 쪽이 크고 선도 짙게 나타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런데도 수치적인 크기로 손금의 크기를 보는 것은 아니고, 남녀차이는 없습니다. 어디까지나 손의 크기에 비해 인상의 정도가 중요합니다.

농도로는 남자로서는 흐려도 여성으로서 보통 정도가 되기도 합니다. 결혼 선이 결혼하는 시기를 추정하는 라인에 적용시키는 연령이, 남성 쪽이 높게 되어 있습니다.

손금은 남녀가 보는 방법에 관해서는, 이 정도의 차이 밖에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의미를 파악하는 방법에 있어서는, 조금씩 달라집니다. 긴 결혼 선으로 태양선에 접하고 있는 경우, 여성은 가마에 오르고 남성은 역가마가 되는 것입니다.

 

교차형 무한

댓글